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미국의 북한공격시나리오.(시골촌부)
지만원홈피독자 0 416 2005-05-08 10:40:57
이 글은 http://www.systemclub.co.kr 에 있는 것임.
Name
지만원

Subject
미국의 북한공격시나리오...(시골촌부)


미국의 북한공격시나리오


저야 군사분야에 문외한이지만 나름대로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을것 같습니다..(미국이 북폭을단행한다면 ..끔찍한 상상이지만 상황이 이렇다보니 예측을 안할수 없게 되었군요..)

북괴의 여러위협을 고려하여 지박사님말대로 미국은 기습을 하지않으면 안되
는 상황입니다.기습이란 말은 상식을 뛰어넘는 작전이겠지요.

그러한 기습작전을 미리예측하고 대비 할수있다면 선량한 애국우익들의 피해를 줄일수있을 거란 촌스러운생각으로 몇가지시나리오를 상상해보기로 하겠으니 양식있는 독자들께서 수정보완해주시길 바랍니다.


1.공격시점


많은 군인들과 전문가들은 깊은밤이나 새벽시간을 예상합니다만. 저는 이른아침 시간에 더 관심이갑니다. 이른아침은 북괴나 우리국군들이 야간경계근무를 마치고 근무교대가 이루어지는 시점인데다가 미군측에서보면 한국측 관료나 지휘관들의 업무공백시간이기 때문에 초전 중요한2시간정도를 참견없이 독자적인작전이 가능하고 또한 미국과의 시차를 고려해도 그렇습니다.

더우기 일요일같은 휴일이라면 국내교통량도적고 국민대개가 집에 위치하고있을때라서 개전초 후방지역 작전역시 쉽게 이루어지리라봅니다.


2.예측가능한징후들


제가보기엔 현상황은 군사교리상 이미 전쟁이전단계에 돌입한상태입니다.

한반도주변에 전력이 증강되고 공격무기들이 배치되고 감정적 발언들이 터져나오는걸로 볼 때 이미 전쟁은 시작된 것으로 봐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군의 주말외출이 특별한사항없이 중단되거나 미군기지 주변 에서 출동이나 출격상태를 면밀히 지켜보고있지만 이 또한 별의미가 없어보입니다. 이번의 공격은 대한민국영토밖에서 공격이이루어질 가능성이 아주높기때문입니다.

전쟁이전단계에서 가장중요한 적의최신정보를 미군이 수집하는 일들이 저들의 성명에도 나타나있듯이 최근 급격히 증가되어 있습니다. 이미 주요 표적정보는 다 내려져있을 것 입니다.


3.공격의양상


정비후 점검비행으로 비행계획을 제출하여 우리공군을 안심시키고 이륙한 F-117스텔스가 이륙 후 갑자기 스텔스 모드로 비행하면서 재밍으로 남북의 레이더망을 하얗게 만듦과 동시에 레이더파 추적 미사일을 발사하여 북괴의 레이더기지들을 파괴하면서 동시에 동 /서해상에서 수백기의 토마호크미사일이 북의 표적을향해 날아갑니다.

이때 괌에서 발진하여 남북의 레이더망 바깥에 위치하면서 다가온 B-2S 폭격기들이 대전 이남 상공에서 휴전선 북측 포진지로 GBU계열의 스마트폭탄 수백발을 발사하면서 북의 전방 포진지를 무력화 시키고, 이를 뒤이어 기 배치된 에이태킴스 다련장 미사일이 북괴의 주요시설 ,비행장 항만 보급 시설 병력집결지를 때리면서 북괴공격이 시작될 것입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전자전으로 유무선 통신과 지휘통제가 마비된 북괴는 몇몇 후방기지에서 전투기 몇대를 시계 비행으로 발진시켜보지만 해수면을 따라 낮게접근하여 매복했던 미해군 함재기들의 암람 미사일공격으로 고도도 잡기 전에 격추되어지고 북괴 역시 파악해 놨던 미군함정의 위치로 유도미사일 몇발을 발사해보지만 재밍으로 인한 허상이었다는걸 알게 됩니다.

동굴속에위치한 적의 포병진지들은 포상문을 개방해 보지도 못하고 두들겨 맞게되고 몇몇 생존자를 수습하여 포격을 준비해 보지만 포상개방과 동시에 미군이 팔라딘 자주포로 살포한 지뢰살포탄의 폭발로 처참한 최후를 맞게됩니다.

전 전선에 걸쳐 아비규환이된 북괴 주요 지휘시설을 그냥 둘리없는 미공군의 F-15E 전폭기가 신형 벙커버스터를 장착하고 일본에서 이륙하여 동해 고공으로 접근하고 F-117 스텔스 또한 서해로 접근하여 신형 벙커버스터를 쏟아 붓습니다.(이때사용하는 벙커버스터는 비핵무기일것입니다)

이렇게 개전초 2시간동안 미군은 북괴전력의 30%를 무력화 시키거나 파괴할 무렵 백악관에서는 부시대통령이 긴급 기자회견을 할 것입니다. (내용은 지박사님의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잠도 덜 깬 상태에서 대한민국의 아침은 수많은 잔대가리들의 돌굴리는 소리로 가득한 아침이 될 것 같습니다.

부시대통령의 기자회견이 시작될무렵 미8 헌병여단의 수사관들은 무장요원들과 함께 이미 파악해뒀던 남파간첩과 북괴와 내통했거나 매수된 자들을 하나 둘씩 검거하기 시작합니다. 일부 잔챙이들이 점조직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묻는시도를 해보지만 이미 오간데 없을 것입니다.

동시에 한국군수사기관에도 관련자명단을 통보하며 검거요청을 할 것입니다.

이렇게 주요거점이 파괴되어진 대한민국내의 제5열들은 뿌리를 잃고 헤매이다가 결국 자기 살 길을 찾으려 도망하려하나 이미 때는 늦어 전국에 민방위경보가 발령되고 주한유엔군사령부 명의의 통행금지령이 내려짐과 동시에 대한민국 국민께 드리는 협조문1호와 한미연합사 포고령이 발표될 것입니다.

그 시각에도 북괴 전지역은 온갖 모욕과 조롱을 참아왔던 미국의 분노로 전군사시설이 초토화되고 있을 것입니다 .

공격 후 3시간쯤 경과한 시각, 여러 번의 미사일 발사로 어수선한 동해와 남해에 위치한 미해군의 이지스함 사령실에서는 위성으로 수신된 북괴의 주요표적몇개를 보고 깜짝 놀라게 됩니다.(계속)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미국은 왜 지금 북폭을 해야 하는가?
다음글
반공미치광이들은 뒈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