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평님에게 정중히 건의합니다... |
---|
화평님 여기사이트는 님이 주장대로 자유게시판입니다 그러나 자유게시판사이트라고 해서 남들의 싫어하는 문제를 마구잡이식으로 올린다는것이 좀 문제가 있지않을가요...? 님이 주장하는바대로 우리들이 김정일욕을 못하게 한다고 하는데 우리들도 나름대로 우리들대로 김정일독재체제에 반대하는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그런다고 여기에 올린 구국기도의 글에 호응하여 우리 탈북자들이 다같이 활동을 하려고 하는 의미에서 올리여지만 우리는 우리나름대로 활동방향이 다릅니다 목표는 김정일독재체제를 반대하여 북한인권을 해방하는것입니다 님께서는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하는데 자유라는 단어의 뜻을 알고 자유라고 부르짖고 다니십니까...? 자유라는단어는 님께서 하고자 하는일이 자기마음대로 표현하고 의사표현한다고 하지만 그 자유도 상대방에대한 배려도 포함되여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물면 우리들이 수차례걸쳐서 애원하고 간청한것이 여기는 우리탈북자들이 심신의 마음을 달래는 휴식공간이라고 말하여는데 님께서 자유라는 단어에 밀착이 되여 자기만의 이기주의에 남들이 보던말던 일방적으로 글올리는 구국기도의 행위에 대하여 아무리 자유게시판이라 하여도 가만있을란말입니까...? 님께서는 조갑제선생님의 글에 대하여 매우 과민한 반응을 보이는데 그분은 남들한테 자기의 주의주장을 표현하여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를 철저하게 하여 왔기때문에 유명인사로 나온것입니다 진정으로 북한의 김정일독재정권과 북한인권을 위해 투쟁하는 대한민국국민들은 구국기도처럼 단순하고 순진한 탈북자들의자유게시판사이트에 장문의 글을 올리지도 않습니다 님께서도 지쳐으면 저도 지쳐습니다 목표는 하나인데 서로의 이해부족으로서 님께서나 구국기도가 한발자국 양보하여 주신다면 더없이 고맙웁게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공개적으로 길어서 안본다느니, 또는 정신병자라느니, 또는 인신모독의 암시가 깔린 글들이 간혹 엿보이고 있는데, 이런 것은 조직적으로 구국기도의 글을 보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라고 봅니다. 이런 것은 조선일보에 광고를 올려라 마라 하는 것과 같은 성질의 것입니다.
시장자본주의가 있습니다. 이 게시판에 글을 올려서 많은 분이 보시면 좋은 것이고 상품성이 없어 외면을 받으면 자동으로 시장가치가 떨어집니다. 따라서 님들이 자꾸만 이러시는 것은 불매운동이든지 아니면 자꾸만 구국기도의 글을 더 보게 만드는 수법으로 보여 집니다.
이제 그만 들 하시죠....어떤 결과를 얻으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연대봉님의 지나친 간섭같아 한말을 했습니다.
저는 한국사람으로 현재 중국에 잠시머물고잇는 사람입니다
구국기도님의 글을 읽다보면 제머리가 띵할정도로 해석하는것도 힘듭니다
그래서 전 구국기도님 글은 아에 클릭조차안합니다.
그러나 구국기도님과 연대봉님과의 어떤 관게나 이익을 논하기전에 연대봉님의 구국기도님의 글을 자지우지할수는없습니다.
어떤논리 보다도 푠현의자유을 침해한다는것은 정당할수가 없기때문입니다
연대봉님과 구국기도님은서로 표현이 다를뿐입니다.
알다싶이 절이싫으면 스님이 절을 떠나야지 스님이 싫다고 절이 떠날수는없는거지요.
평양감사도 내가하기싫으면 안하는겁니다.
그게 민주주의고 표현의 국가입니다
만약에 구국기도님이 어떤 특정의 정당에 합류하여 새터민들을 선동이나하고 정칙적으로 끌어들인다면 그건 잘못댄일이지만 제가 몆편읽어본바에의하면 그런 정치적으로 새터민여러분이나 탈북자분들에게 해가되는 글은 읽어 보적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자유의 표현을 꺽을라고하지않는게 올바른 행동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