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구국기도한테 한마디만 할게요...
Korea, Republic o 연대봉 1 399 2008-07-10 07:48:23
당신은 자기주장만 내세우고 너무이기적인 인간입니다
그렇게 말하면 들어주는척하는것도 하나의 미덕이고 성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자기가 아니면 이나라가 망하고 자기만이 김정일독재정권과 북한인권을 위해 투쟁하는것처럼 떠들어 대는데 한마디 충고할게요
우리탈북자들을 위해 위로해주고 양보하는 보수진영의 인사들의 수없이 많으면 그들의 소리없이 하는행동과 참다운 모습을 배우시기를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겸손과 함께 미덕을 함께 가지시오
구국기도의 그잘난 문화적 수준을 가지고 김정일독재정권과 북한인권을 위해 투쟁한다고 정말웃기는 소리하고있네...
그렇게 우리탈북자들에게 자기를 내세우고싶은신지...
구국기도님이 하는행위가 너무 심하여서 어제저녁 보수진영의 인사와 함께 그사무실직원들과 함께 님이올린 글을 보아지만 자기네 사이트에 올린것에대하여 이해하지만 이사회에 정착하고 열심히 살아도 바쁜 이사회에서 심신의 마음을 위로할 휴식공간에 자유민주주의 실상을 잘 모르는 탈북자들의 사이트에 저렇게 장문의 글을 올린데 대하여 납득이 안가다고 말씀하던군요
님의 하는행동이 자기만이 이나라를 위하고 김정일독재와 북한인권을 위해 투쟁하는것처럼 행동하지만 많은 보수진영의 분들과 함께 언제가 이나라국민들한테 망신살을 당하지 않으려면 계속 올려주시오
하루에도 수십수백번을 올리시오...
좋아하는 회원 : 1
천배로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푸른잔디11 2008-07-10 08:52:35
    싫으면 보지 않고 읽지 않으면 되는거지 별나게 거부 반응을 보이네요.
    이상하네.
    다른 사람들은 까이꺼 하는데..
    자유민주주의사회요. 이나라가..
    나쁜글도 많이 올리는데 왜이렇게 딴지걸고 다니는지 이상하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화평 2008-07-10 10:49:12
    연대봉씨,
    거의 병적이네요. 딴지거는 수준이
    뭘 올려라 말라는 월권행위를 그리도 심하게 하십니까?
    진짜 도가 지나쳐도 너무 지나치시네요.
    읽기 싫으면 안 읽으면 되지
    읽고 있는 사람들에게 읽지 말라는 암시 밖에 안 되는 처사로 보여
    구국기도님을 향한 연대봉 씨의 폄하가
    너무나 고의적이고 의도성이 있어보여 안타깝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명숙 2008-07-10 10:56:15
    만약에 구국기도님이 어떤 특정의 정당에 합류하여 새터민들을 선동이나하고 정칙적으로 끌어들인다면 그건 잘못댄일이지만 제가 몆편읽어본바에의하면 그런 정치적으로 새터민여러분이나 탈북자분들에게 해가되는 글은 읽어 보적은 없습니다.-동행이란 분이 달아 놓은 댓글입니다-

    탈북하신 분이고 직접 읽어보신 분의 의견이니 연대봉씨는 타당성 없는 억지 논리를 이제 그만 하시고 김정일 체제아래 있었으니 김정일 체제를 정확하게 탈북자동지회에 올려서 알리고 김정일 타도를 입에 거품나오도록 외쳐서 미쳐가는 이 나라의 '우리민족끼리'와 싸워야 할 때가 아닐까요?

    하나 더 이제는 김정일 타도를 외치는 구국기도 죽이기 그만 하시고
    연대봉씨 입에서 구국기도를 대하듯 만큼이라도 김정일 욕하는 소리를 듣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게 연대봉씨가 해야할 일이라고 사료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명숙 2008-07-10 11:51:30
    연대봉씨 덕분에 구국기도 라는 사이트를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1.연대봉씨나 함께 댓글 다는 분들이 말하던 남신우씨, 김진철목사님, 조갑제씨 등.... 이런 분들의 글이 구국기도 메인에 올라와 있더군요.

    2.그렇다면 구국기도는 연대봉씨 표현대로 미친정신병자고 연대봉씨가 존경한다는 그분들은 정신병자 사이트에 글을 올리고.....

    3.그렇다면 그분들도 정신병자? 아니면 이상한 사이트에 칼럼을 올릴 리가 없죠? 누구를 욕하고 있는지나 바로알고 욕하세요.

    4.탈북민들을 해롭게 한다는 연대봉씨의 말대로 그런 곳인지 아무리 검토해 보아도 그런 내용은 전혀 없었습니다.

    5.어떤 정당에 합류해 조중동과 같이 움직인다고 했는데 그런 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6.김정일과 합세하는 무리들을 향한 비수가 가득한 곳이었는데 이것이 연대봉씨가 구국기도를 욕하는 이유인가 싶기는 했습니다.

    7.장문을 글을 올리는 것이 왜 납득이 안 갑니까? 그 장문이 탈북자들에게 피곤함을 주니 올리지 말라는 소리는 정말 지나가는 개도 웃을 소리아닙니까?

    8.이 나라 국민들 한테 망신살 당하고 싶냐구요?
    연대봉씨가 말하는 이 나라 국민은 김정일을 욕하는 사람입니까? '우리민족끼리'의 류들입니까?

    9.김정일타도를 외치는데 망신살 주겠다고 한다면 그렇게 해 보시지요. 그것이 연대봉씨가 위장탈북인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더욱 확고하게 하는 자기 무덤이라는 것쯤은 잘 아실텐데요.

    10.연대봉씨 덕분에 구국기도를 더 잘 알게 되었고 연대봉씨 글을 한 번 읽어보고 싶어서 탈북자 동지회를 뒤졌는데 안타깝게도 장문을 쓰는 구국기도를 모욕하는 사람답게 글이 댓글 외에는 그리고 구국기도 욕하는 글 외에는 별로 없더군요.

    11.연대봉씨의 짧은 구국기도 욕하는 댓글 속에서 탈북인들이 안식을 안식을 얻는가 봅니다. 그려. 허허 나원 참.

    12. 아무튼 구국기도를 알게 해 주신 것은 고맙게 생각합니다. 이제는 김정일과 싸우는 연대봉씨의 좋은 글을 접하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해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동행 2008-07-10 12:34:57
    연대봉님 안녕하세요.

    여러편의 글을 읽어보고 몆자 적어봅니다.
    동지회 글을 올리신분들이나 의견에 댓글을 다신분들 수많은 글을읽어보고
    반면에 댓글도 많이 올려보기도했습니다

    저는 종교와는 전혀 상관없는 무실론자입니다.
    제 사고방식은 다른분들과 많은 차이가있다는걸 저 자신도 알고잇습니다

    먼저 종교에대한 제사고방식을 간략하게 적어봅니다.
    종교인들이 제글을 읽어보면 저보고 정신 500년 나간사람이라고 할지도모르지만 저의종교 개념과 이념은 이렇습니다.
    세상에 하느님은 존재하질않는다 또한 부처님이나 신들의 행진은 없다고보는사람입니다

    예수나 부처나 모든 신이라는존재는 인간이 신을 만들어놓았을뿐 신이인간을 부리는게아니고 인간이 신을 만들어 종교전쟁을 하고있다고 생각하는사람입니다

    종교을 믿는 사람들이나 무실론자들이나 같은 맹략이라도 그생과과 사고는 전부 다릅니다.

    여기 동지회 아무리 좋은 뜻으로 글을 올려도 자기와 생각이다르면 욕설과비방을 하는 댓글들도 많습니다.

    좋은생각 좋은발상 10명이 읽어보고 9명은 감동을 받드라도 1명은 욕설부터 비방을 서슴없이 올려 읽는사람들의 눈살을 찌프리게하는글도 여러번 본적이있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연대봉님이 아무리 좋은 글을 올렷다고하드라도 욕설을 하는사람이 한명이라도 있다면 순순하게 올린글은 마음에서 사라져버립니다.
    글을 올릴때는 많은 생각을하고 글을 올려야댄다고 저는봅니다.

    지금 연대봉님의 구국기도의 장문이라고 트집을 잡는것도 이해을하지만 그걸 이용하여 구국기도 글을 죽일려고하는 행위는 절대정당성은 없습니다
    제판단으로는 연대봉님의 네티즌 끌어안기식인데 어떤 이익을 얻기위한 하나의 전술이아닌가 생각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글들이 삭제되네요?
다음글
운영팀은 누구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