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굴에 대한 김진철목사님의 증언은 현실입니다. |
---|
북한이 온통 땅굴로 되여있다는것은 북한에서 군복무하신분이나 적위대훈련에 참가한 사람이면 누구를 물론하고 다 아는 사실입니다. 북한은 현실로 미싸일기지와 언제든지 대피할수있는 방공호 그리고 더 깊은 땅굴로 땅크와 대포를 나를수있는 땅굴이 있습니다. 땅굴님, 김진철목사님의 증언을 부정하는것은 도대체 무슨뜻이라고 봐야 할가요? 정말 기이하게도 호미도 당신이 떨어뜨린것이고 콘크리도 당신이 한것이고 와이어도 당신이 다 한것이라면 정말 거짓말이라는것이 더 확실한것 아닐가요? 정당하게 증언은 하지 못해도 목숨을 걸고 세상을 떠나신 분과 사실을 밝히시려고 모든 노력을 다 하시는 김진철목사님의 앞길을 막으시면 안되죠? 억지를 쓰지 마시고 정의의 길로 가시는 김진철목사님과 힘을 합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개인은 개인이 해야 할 일을 하면 되는겁니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겁니다.정부가 할 일은 개인 몇명이 나서서 뭘 어쩌시겠다는 건지.
김진철 목사님이라는 분도(진짜 목사인지는 모르겠지만)한국 국민이라면.
그리고 어른이라면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도 아실겁니다.
김진철목사님 또한 땅굴에 대하여 많은 애착을 느끼고 계신줄 잘 압니다.
다만 거짓 땅굴을 진짜 땅굴인냥 외치다간 진짜 땅굴도 거짓땅굴로 묻히고 맙니다.
화성땅굴은 작업 멤버들이 아니라고 외치는데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신분이 목회자가 거짓말을 하겠느냐하며 땅굴이라고 외치시니 우리들은 답답할 따름입니다.
누가 억지를 쓰는지 하나님이 아실겁니다.
다만 토론은 토론이고 논리로 말하라 했거늘 상대방측에서 억지 주장과 인신공격으로 나오니 우리로선 정말 힘이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