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자들의 의료보호사수를 위하여
탈북자의료보호사수 3 522 2005-05-15 02:42:00
탈북자 의료보호사수 비상대책위원회 입장
2005년 1월1일부터 실시된 정부의 탈북자정책으로 인하여 많은 우리 탈북자들이 의료보호를 받을수없는 상황하에서 저희들은 우리탈북자들에 대한 의료보호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꼈기에 의료보호사수를 위해 나섰습니다.
탈북자의료보호에 대해 바라보는 많은사람들의 시각도 차이가있고 의견도 다르지만 우리탈북자들에게 있어서 의료보호는 절실히 필요한문제입니다.
지금 많은 탈북자들이 의료보호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은 누구나 잘알고있을것입니다.
우리는 그무엇도 바라지않습니다 .다만 정부가 우리 탈북자들에게 정확한 의료보호대책을 세워주기만을 바라는것입니다.
우리는 그어떤 보수를 얻기위해 이 일에 나선것도 아닙니다.
우리의 투쟁목적이 매스컴을 통해 발표된후 매일과 같이 반복되는 모모한 사람들의 제한속에서도 우리는 열심히 우리의 목적을 이룩하기 위해 일하고있습니다.
일부사람들은 는 등 별의별 있지도 않는 허튼소리,유언비어를 퍼뜨리면서 우리의 의지를 꺾고 대오를 분산시키려고 행동하고있지만 우리는 절대로 투쟁을 멈추지않을것입니다.
명확히 전체탈북자동지들앞에서 맹세하건데 우리는 죽더라도 우리의 투쟁을 멈추지않을것입니다.
죽어서라도 우리 탈북자들의 권익을 찾을수만있다면 기꺼이 죽을것입니다.
이제는 때가 되었습니다
저희들은 다시한번 탈북자동지들에게 개인의 이해관계를 떠나 우리 탈북자들의 권익을 찾는 우리의 투쟁에 동참하여주시기를 진심으로 호소하는바입니다.
탈북자의료보호사수 비상대책위원회 손정훈 ,채주혁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중국외교부의 망언규탄
다음글
[re] 탈북자들의 의료보호사수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