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직무유기하는 경찰과 노무현정권 규탄
서석구글독자 1 518 2005-05-20 06:20:28
이 글은 http://www.nkdf.or.kr 의 자유게시판에 있는것임.


2005-05-18 일자 자유게시판

작성자 서석구

글본문 직무유기하는 경찰과 노무현정권 규탄

5.18을 반미투쟁으로 규정, 반미를 선동하는 북한독재정권에 사실상 동조하여 미군기지에 폭력시위를 하는 반미친북 운동권의 폭력을 방관하는 경찰, 성조기를 태우는 것은 방관하고 인공기를 태우는 것을 한사코 방해하여 인공기를 보호하는 경찰은 대한민국의 경찰이 아니라 노무현과 김정일의 노예경찰인가?

서석구. 변호사.

미군기지철조망을 무너뜨리는 등의 과격시위를 하는 반미친북세력들을 방관하는 경찰은 듣거라. 반미친북세력들이 미국 성조기를 태울 때는 방관하다가 북한 인공기를 태울 때는 기를 쓰며 방해하는 너희 경찰은 대한민국 경찰이 아니라 북한 김정일독재정권의 경찰이 아닌가?

5.18 을 반미투쟁으로 규정, 반미를 선동하는 북한의 반미대남전략에 사실상 동조하여 한국의 안보를 지켜온 미군기지에 폭력시위를 벌린 것은 노무현이 미군용산기지를 침략과 간섭의 상징이라고 한 망언으로 반미를 선동하였기 때문이 아닐까?

경찰은 보수언론과는 언론과의 전쟁, 자유민주주의세력을 별놈의 보수로 탄압해온 노무현을 구속시켜야 하지 않을까?

식민지에서 대한민국을 해방시키고 6.25 남침을 저지한 미국에 대한 반미데모를 사실상 보호하는 너희 경찰은 김정일과 노무현의 노예경찰이 아닌가?

이놈들아!
6.25때 소중한 목숨을 희생한 한국군, 미군, 유엔군 호국영령을 모독하는 경찰은 반성하여 남북독재정권을 타도하는데 나서라!

직무유기하는 경찰과 경찰을 권력의 도구로 만든 노무현정권과 노무현정권과 공조하여 북한동포를 탄압하는 김정일정권은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북한주민을 무자비하게 탄압하는 김정일의 이름만 들어도 역겨움을 느끼는 부시 미국 대통령처럼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의 이름만 들어도 역겨움을 느끼는 민주경찰로 거듭 태어나기를 바란다.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청와대엔 정말 간첩이 없나"
다음글
굴욕적인 남북회담 당장 중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