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기어코 미국이 약장사 오바마에게 넘어가는가!
United States 남신우 0 443 2008-11-04 13:20:34
기어코 미국이 藥장사 오바마에게 넘어가는가!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마흔일곱살 난 애숭이 美민주당 대선후보 극좌파 약장사 바락 후세인 오바마가 내일 美대선에서 이길 것 같다. 오늘 날자 월스트리트 저널에는 존 멕케인 공화당 대선후보의 마지막 紙上유세, [What we are fighting for, 우리는 무엇을 위하여 투쟁하는가]란 제목의 논설이 실렸다. 읽으면서 억장이 무너진다. 美국민들이 이런 애국자 정치가 멕케인을 버리고 어떻게 애숭이 약장사 오바마란 사깃꾼에게 넘어간단 말인가!

후일 미국이 오바마 대통령 때문에 무너지면 그때 가서 후회들 하지 마라. 오바마는 기회있을 때마다 분명히 말했다. 전쟁을 막기 위하여 미국의 힘(국방력)을 왕창 빼놓겠다고! 국방費를 수십억불 삭감하고, 미사일 방어망, 핵무기도 다 끝장내고, 오로지 평화!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의 왕초 이란의 아마디네자드와도 협상, 북한의 살인마 김정일과도 협상, 南美의 최고깡패 휴고 차베스와도 대화! 모든 세상 악마들과 협상이라니 모든 세상 악마들이 모두 오바마를 지지한다.

오바마가 미대통령이 되면 우선 우리나라 현대차가 미국시장에서 작살난다. 오바마는 한미 FTA에도 반대이고, 현대자동차 수입에도 반대이고, 김정일과 대화협상하자는 얼간이니까, 남한에서는 작전권 이양이 아니라 미군을 송두리째 빼가겠다고 할 것이다. 김정일과 평화하는데 주한미군을 왜 한반도에 남겨놓아야 하나? 미군철수 하는 날, 대한민국 끝장이다. 김정일이 밀고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 친북좌파들이 남한을 둘러엎는다. 오바마가 미국을 둘러엎은 식으로!

멕케인이 되든 오바마가 되는 미국경제 세계경제는 한참 헤멜 것이 분명하다. 그동안 미국이 한국상품, 일본상품, 중국상품, 중동 기름으로 너무 오래 잘 먹고 잘 살았다. 이제는 미국도 빚갚을 날이 왔다. 누구든 빚갚으려면 고생좀 해야 한다. 자유도 그렇지만 빚도 공짜가 아니다. 한심한 것은 미국이 힘들면 한국은 열 배 더 힘들 것이다. 멕케인은 親韓派다. 한미동맹派다. FTA派다! 오바마는 反韓친북派다. 한미동맹 반대派다. 자유무역 FTA 반대派다!

며칠 전 필자는 계시판에 노사모 오사모란 글을 올렸지만, 오바마 하는 짓을 보면 놈현이 하는 짓과 어쩌면 저리 비슷한가! 둘이서 서로 밀담하고 약조한 듯 똑 닮았다. 가짓말 하고, 가짓말 약속하고, 천방지축 젊은아이들 동원하여 대학교 고등학교 다 장악하고, 좌파기자들 동원하여 신문방송 다 장악하고, 문화권 영화권 다 장악하여 헐리우드에서 행세한다는 배우란 배우는 몽땅 오바마 지지후원이다.

온 세상이 오바마에게 줄섰는데, 존 멕케인만 옳고 아가리 남신우만 옳으냐! 그렇다! 존 멕케인은 옳고 오바마는 사깃꾼이다. 지난 1년 대선유세에서만도 오바마는 수십번 가짓말을 했다. 존 멕케인은 거짓말을 못하는 사람이다. 멕케인은 선거자금도 본래 약속한대로 연방정부지원금만 썼다. 오바마는 약속해놓고도 약속을 어기고 개인지원금 7억불 이상을 걷었다. 존 멕케인은 방글라데시 젖먹이를 양딸로 데려다 키웠고, 아들 둘이 다 이라크전에 참전했다. 오바마는 케니아 고모가 미국에서 불법거주 빈민가에서 사는 것조차도 몰랐다. 케니아에 사는 사촌이 한 달 12불 수입으로 사는 것도 나몰라라 했다. 시카고에 150만불짜리 집을 사면서 사깃꾼 레즈코와 거래하다가 들켰다. 어쩜 저렇게 놈현과 똑 닮았을까? 생각만해도 희안하고 끔찍하다.

아무래도 미국도 한국도 앞으로 최소한 4년, 8년간은 더 고생해야 할 것 같다. 먹고사는 문제가 없는 미국이나 한국이 고생좀 하는 것은 괜찮다. 사깃꾼 김대중 노무현과 오바마를 대통령으로 뽑아놓고도,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란다는 것은 어거지도 그런 생어거지가 없다. 사깃꾼들을 뽑아놓은 국민들은 고생좀 해야 한다. 그러나 자신들이 뽑아놓지도 않은 김일성 김정일 때문에 60년간 고생하는 북한주민들은 누구 때문에 고생해야 하나? 누구 때문에 굶어죽어야 하나?

기적이 일어나서 내일 멕케인이 당선되면 한반도에서 전쟁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멕케인이 김정일을 때려잡을 가능성까지 있다. 멕케인은 악마 김정일을 속속드리 잘 알고있다. 여론조사대로 내일 오바가가 당선되면 한반도에서 전쟁날 확률이 두 배 네 배로 높아질 것이다. 대한민국이 남한의 친북좌파들에게 당할 확률은 열 배 스무 배로 더 높아질 것이다. 한국에도 친북좌파, 미국에도 친북좌파, 온세상 사방에 친북좌파 사깃꾼들뿐이니, 불쌍한 북한주민들은 문자 그대로 NO WAY OUT, 살아날 길이 보이지 않는다.

2008년 11월 3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풀나무 2008-11-04 14:35:07
    타칭 좌파들..
    자칭 보수우익들에 비할까..
    미련하면서 과격한 자칭 보수우익들에 비하면..타칭 좌파가 더 낫고..

    한국의 민주당이나.. 미국의 민주당이 진짜 현명한 세력들이지요..


    그리고 자칭 보수우익들이 진짜 보수우익 맞아?
    일본도 헛소리하는 것들은 공군 대장이라고 해도 짤리던데.
    한국의 자칭 보수우익 친일 매국세력들 식민지 근대화론 씨부리고도 꼴에 교수랍시고 낮짝 처들고 다니는 꼴하며..꼴에 좌파 씨부리는것ㅋ.
    빼앗긴 조국을 되찾기 위해서 피나는 투쟁을 한 김구선생님 윤봉길 의사를 테러리스트라고 씨부리는 자칭 보수우익들 우습죠..

    친일 매국세력들..
    무조건 좌파, 지역감정 부추기기, 편갈라서 싸움 부추기기로 수단 방법 안가리고 권력만을 잡으려는 세력들.. 정당성이라고는 없는 더티한 세력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hihihi 2008-11-04 17:58:07
    딱 두편의 영화만 보고 와라 ~~~

    졸라 우익의 생각을같고 극우의 생각을 갖고 무조건 욕을 할거라고 사기라

    고 생각하면서 영화 두편만 보세요..... 그 영화가 끝날때까지도 사기꾼

    들 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때 다시 또 이런글을 올리시죠..

    부시다음에 또 공화당이?

    생각만해도 끔찍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말한 그영화는 마이클무어 감독의 '식코' '화씨911' 요 두편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인권을 돌아보는 인기연예인은 있는가?
다음글
오바마의 일생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