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평화통일을 바라는 탈북자들
초원 0 331 2005-05-24 12:00:53
한국인님 당신 정말 한국인 맞습니까.
한국인이라면 그들에게 잘못된 점이 있다하더라도 자유를 찾아 이땅에 온 동포들을 따뜻이 감싸안아줘야 하는 것이 우선 아닌가요.

탈북자라는 호칭이 어때서요. 탈북자들은 굶주림을 떨치려고, 또는 자유를 갈망하며 그것을 얻고자 독재자의 사슬에서 뛰쳐나와 그많은 수난들을 겪으면서 그래도 동포들 속에 어울리고 싶어 이곳으로 온 사람들입니다.

탈북자들이 평화통일정책을 왜곡한다고 했는데 그 누구보다 진정으로 평화통일을 바라는 사람들은 탈북자들입니다. 북한에는 그들의 부모처자들이 살고 있는 곳이고 억압이 있는 지옥같은 세상이지만 그곳은 그들의 추억이 남아 있는 곳입니다.

한국 국민들로 하여금 북한의 현실에 대해서 몽매하게 만들고 있는 사람들이야말로 이 나라의 평화통일을 왜곡하고 통일을 방해하는 자들입니다.

탈북자란 호칭을 어느날 새터민 호칭으로 바꾼다고 해서 탈북자들의 현실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호칭만 바뀌었을 뿐, 북한에서 온 사람들이란 인식은 여전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탈북자들에 대한 호칭을 바꾸기에 보다 일부 국민들의 잘못된 인식을 바로 가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수구세력에 붙어사는 몇몇 탈북자들이 있어여...
>
>그 사람들이 한국의 [평화통일정책]을 왜곡하면서 이곳 게시판을 혼란으로 유도합니다.
>
>여러분들은 이러한 수구세력에 붙어사는 ▶탈북자◀라 칭호하는 사람들을 단호하게 구별해야합니다.
>
>이 사람들은 ♡새터민♡이란 용어를 가지고도 대한민국을 헐 뜯고있어여.
>
>한국사회에 열심히 정착하려는 많은 [청소년들과 노약자]들이 있는데 말입니다.
>
>이제 북한이탈주민가운데에서도 한국정부의 평화통일정책을 왜곡하고있는 ▶탈북자◀라주장하는 사람들과
>
>이사회에 열심히 적응하시려는 ♥새터민♥을 구분해야합니다.
>
>이곳 게시판에 오시는 [네티즌] 여러분들에게 한말씀 올립니다.
>
>한국사회에 살고있으면서도 ▶탈북자 ◀라고 주장하면 한번쯤 그사람을 쳐다보세요.
>
>그사람들은 한국사회의 민주주의를 부정하고 ★★김정일한테 배운 사고를 그대로 갖고있는★★ 김정일 똘마니입니다.
>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새 삶을 꾸려가시는 ♥새터민 여러분♥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게시판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다음글
[통일부 후원] 북한이탈주민 대상 무료교육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