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쵝근 몇 몇 탈북자단체들의 집단 행동에 대한 생각
장철산 2 405 2005-06-07 17:34:48
최근 중앙일보에서는 탈북자들 속에 잠입한 간첩에 대한 소식을 실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요즘 몇 몇 탈북자 단체들에서는 여기저기 찾아다니며 어쩐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 머리를 식히고 냉정하게 생각하여 봅시다.
그래 그렇게 찾아다니시는 분들께서는 최근 입국한 탈북자들 중에 간첩이 잠입하지 않았다고 담보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없을 것은 뻔한 일일 겁니다.
북한 당국자들이 어떤 자입니까? 아마도 한국의 풍요로움에 젖어 잊은 것 같은데 우리 속담에 개꼬리 십년에 황모되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혹시 님들께서는 그 천추에 용서 못할 북한 최고 지도자가 혹시 시간이 흘렀으니 황모 되지 않았나 착각하는 건 아닙니까?
사실대로 말해서 이건 우리 탈북자들에 대한 권위회손에 관한 문제가 아닙니다.
자나 깨나 이 풍요로운 남한까지 짖밟고 앉아 그 저주로운 "고난의 행군"을 강요하려는 북한 최고 집권자들에 대한 입장문제입니다.
바꾸어 놓고 생각해 봅시다. 당신들이 그 빌어먹을 "위대한 지도자"라면 왜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려 하겠습니까
지난 날에는 실로 숱한 당자금까지 없애며 양성하고도 그 성공확율이 천번중 한 번의 기회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어떻습니까.
조금만 위장하면 받아들이는 것은 물론 집과 정착금까지 줍니다.
내가 북한 최고 지도자라면 백명 정도가 아니라 천명도 더 넣겠습니다.
그 중에서 남한에 와서 변절하는 사람은 변절하고 잡히는 사람은 잡히고 그래도 나머지가 더 많지 않겠는가 이런 생각을 하겠습니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맙시다. 그것이 억울하다고 여기저기 찾아다니기 보다는 오히려 우리들 자신이 눈을 밝혀 탈북자들 속에 끼여든 북한 최고 지도자의 더러운 졸개들을 잡아냅시다.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탈북자 2005-06-07 21:27:25
    오늘 단체장들이 모여 대책을 토론했다고 합니다. 김정일이 간첩을 파견하는거 하고 탈북자전체를 (88명은 대표적 성격을 띱니다)간첩으로 매도하는것은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토론회도참여해 보시고 의견을 내 놓아도 늦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www.kimjungil.org
다음글
북한대학에 대한 궁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