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모는보라 |
---|
천치 증후군 봉하마을에 사는 머저리 천치들 노사모 라는 들쥐 집단들 노무현 일가 의 부정비리가 청천 백일하에 들통이 나서 매일같이 시끄러운데 너희들 바보 천치들아 경우 와 사리 를 제대로 판단 하는것이냐? 그야말로 노무현이 깨끗하다면 나 자신부터 따르겠다. 묘-하게 말을 둘러대는 촌놈 화법으로 호도하는 비신사적 언동을 보면 뻐-히 들어나고 있는데도 너희들 집단은 그저 맹목적으로 노무현을 따른다니 도저히 납득할수 없다. 경우고 사리고 헤아릴줄도 모르고 자신들의 처사가 옳은지 글은지 조차도 모르고 그저 고도 근시의 들쥐처름 앞에서 이끌면 이끄는대로 따라가는 초라 한 들쥐떼 들의 모습이라니 참으로 가관중의 최고 가관이다. 노사모 게시판에 보니 진심어린 충고가 나오고 있는데도 아랑곳 없이 멋대로 중구난방 막가는 이런 걸레나부랑이 같은 집단은 평생 처음 보겠네 나도 충고 한마디 하지 너희들은 하루 속히 노무현인지 늙은무현인지 그 잡은 개꼬리를 놓고 물러나는 것이 맞당하다. 물러나라 모씨의 표현처름 사리 와 경우 인정 에 맞지 않는 의리는 단순한 동물적 의리 에 지나지 않으니 부끄럽게 알기바란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노사모는 보라" 글 올리는것과
청와대 게시판에
"김정일은 보라" 글 올리는 것의 공통점은 ?
답 : "미친거 아냐 ?"
너는 인간이 아니라 똥같이 더러운 노빠의 증거물일 뿐이다.
나는 그가 김대중의 졸개 노릇을 한것에 대한 그 어떤 보복이 아니라 세상에 선량한척은 혼자하던 그 놈현이 지금 처먹고 소화를 못시켜서 자기 녀편네에게 밀어서 법정세우고, 자기 자식까지 법정에 세우는 그 꼴이 더러워서 증오한다.
웃기는군... 이눔아 졸개노릇을 해도 좀 똑똑한놈의 졸개가 되거라.
바보야. 부끄러워 해라. 똥싸개야.
저는 님께서 이곳에 올린 비슷한 제목의 다른 글에 성의를 갖고 답글을 달았습니다.
그런데, 겨우 이런 글을 이곳에 다시 올리다니...
다른 이들의 답글 같은 건 애초부터 관심이 없으셨군요. 제가 괜한 짓을 했습니다.
그저 욕하고 싶으셨던 듯 싶습니다.
노무현이든지, 아님 그 누구에게라도 말입니다.
어쩌겠습니까. 이렇게 누군가를 욕하며 그게 좋으면 그렇게 사시라...말씀드리는 수 밖에요.^^
댓글 달리는거 봐라 ㅋㅋㅋ
노사모 퐈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