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가안보를 미끼로 국민들 선동하는 MB정부의 현주소.!
Korea Republic of 노땅과바다 0 320 2009-06-08 20:29:11
김성전 "MB야말로 친좌파 빨갱이세력 아닌가"
제2 롯데월드-공군 '피해보상 협약' 질타


김성전 국방정책연구소장이 8일 ‘제2롯데월드에 항공기가 충돌할 경우 건물내부 피해는 롯데가 진다’는 내용의 협약을 4일 공군과 롯데그룹측이 체결한 것을 두고 "국가 안보를 훼손하면서 재벌 롯데를 봐주는 이명박 대통령과 거기에 침묵하는 세력들이야말로 바로 친좌파 빨갱이 세력들이 아닌가 의심이 든다"고 맹비난, 파문을 예고했다.

김 소장은 이날 평화방송 '열린세상 오늘 이석우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북핵 사태와 미사일 문제 그리고 서해 5도에서의 일촉즉발의 상황을 앞에 놔두고 공군과 롯데가 국가 안보를 흔드는 협약들을 체결한것을 보면 누가 보수세력이고 누가 좌파 빨갱이인지 정말 혼란스럽기 그지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제2 롯데월드는 이착륙하는 바로 옆에 있어 안전의 문제가 있다는것은 누구가 잘 알 수 있는 건데 저런 협약을 맺었다는것을 볼 때 이것은 제왕적 대통령 의지가 아니고서는 불가능하다고 본다"며 "이 대통령께서 현충일 기념사를 통해서 국민의 안전과 국가 안전을 위해서는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겠다고 했다. 그런데 국가 안보의 근간이 되는 서울공항을 무력화 시키는 제2롯데월드 건설 허가에 집착하는 것을 보면 도대체 그 안보의 기준이 무엇인지 정말 헷갈린다"며 거듭 이 대통령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그는 또 협약 내용중 '항공기의 제2롯데월드 충돌사고시 건물 내부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롯데측이 진다'는 항목에 대해서도 "공군이 자신이 없어서 그렇다. 나중에 책임을 면하려고 하는 것"이라며 "이것은 롯데에게 특혜를 주고 롯데의 책임을 면해주고 공군을 또 나중에 자기네들이 벌어진 사태에 대해서 책임을 면하기 위한 정말 단세포적인 누가봐도 이해가 가지 않는 조항들"이라고 질타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51205
---------------------------------------------------------------------
대체 누가 진정한 우익인가?
요즘 신북풍이라고 해서
노전대통령의 서거로 인해 지지율 떨어지는 한나라당과 정부가.
국가 안보를 이용해 지지율 회복을 꿰하고 있는것 같은데.
진짜 안쓰럽다.!
70년대 방식을 2천년대에 쓰고 있으니..ㅉㅉ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명박미오 2009-06-08 21:36:56
    이명박 그는 일본에서 태어났고, 전과가 14범이다.한 나라의 대통령이란 자가 전과 14범이다.옛날일 꺼내지 말라고들 하겠지만 그는 이번에 살인도 했다.그와 몇몇 쓰레기같은 기자들이 노무현을 죽인것이다.노무현이 죽은것은 처음엔 그닥 생각하지 않았다. 비판도 했다. 그치만 깊게 생각해보니,그는 정말 우리나라 대통령 중 가장 훌륭하고도 불행한 대통령이었다.노무현은 조중동과 싸웠고 이명박은 초중고와 싸운다 노무현은 국회의원들이 탄핵 요청했고 이명박은 국민들이 탄핵 요청한다 노무현은 국민90%를 선택했고 이명박은 국민10%를 선택했다 노무현은 먼저 대한민국 국민과의 대화를 했고 이명박은 먼저 일본 국민과의 대화를 했다 노무현은 안창호 선생님이라 불렀고 이명박은 안창호 씨라 불렀다 노무현은 한일관계를 위해 과거역사를 철저하게 정리하자고 했고 이명박은 한일관계를 위해 과거역사를 거론하지 않겠다고 했다 노무현은 미국이라서 믿을 수 없다고 말했지만 이명박은 미국이니까 믿으라고 했다 노무현은 국민의 생명권을 기준으로 광우병 소를 막았지만 이명박은 미 축산업자의 돈벌이를 위해 우리 생명권을 포기했다 노무현은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려 했고 이명박은 미국 경제를 살리려 한다 노무현을 지키기 위해 국민들은 촛불을 들었고 이명박을 내몰기 위해 국민들은 촛불을 들었다 노무현은 논란이 있을때 사실은 이렇습니다라고 했고 이명박은 논란이 있을때 그건 국민의 오해입니다라고 말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두목 2009-06-08 23:39:12
    이명박을 당장 대통령 자리에서 끌어 내리고 <노땅과 바다>를
    그자리에 올려 놓으라.

    그리고 댓글을 단 명박미오를 그 졸개로 시키라.
    그러면 이나라의 똥개들이 춤을 추게 될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heSandman 2009-06-09 01:35:41
    MB가 친좌파 빨갱이세력이라는 거친 표현은 좀 그렇고...

    그건 빼고라도, 위와 같이 안보문제를 우려하는 의견은, 사실 '보수우익'의 이념을 가치있게 여기는 사람이라면 마땅히 제기할만한 주장이고, 또 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극히 정상적인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망령이 든 하우젠/님의 망발
다음글
강철의 새조직탄생과 그힘찬 발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