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처구니가 없는 일을 당하니... |
---|
몇일전 어처구니가 없는일을 당하고나니 헛웃음만 나오는군요. 이곳이 과연 김정일이 독재를 미워하며 민주주의를 부르짖는 곳이 맞나 싶었습니다. 이곳의 이념과? 맞지않는 글을 쓴다는 이유로(근데 정작 없는사실을 쓰지는않았음) 특정지역 아이피를 차단 시켜버리는 해괴한 짓을 당하고나니 정말 이곳이 어떤곳일까하는 생각을해보게되는군요. 북한 김정일의 독재가 싫어 그곳을 탈북한분들이 가끔 들리는 이곳에서 북한과같은 독재의 행태가 엄연히 자행되고있다는 사실... 분명히 관리자는 알것입니다. 제가 누구라는걸....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에 한번 가보기나 하고 북한과 같은 독재라 하는가?
우리는 북한의 독재를 일생동안 받어 봤기에 이나라의 독재를 능히 대비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런데 북한에 가보지도 못하고 특히 4중 5중의 감시와 체포와, 재판없는 사형, 공개총살, 정치범 수용소와 추방 등을 겪어 보지도 못하고 감히 그런소리를 .....
한마디로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지 마세요>
또 그런 일이 있다면 그것을 왜 이 창에 올리죠?
청와대 창이나 범무부 창에 올리시죠.
번지수를 잘못짚으면 망신하기 십상이죠.
한마디로 님은 여성화장실 문을 열었습니다.
- ㅋㅋ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7-12 00:16:29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7-11 22:45:48
이제야 깨달았군요..
아~~ 말조심해야지...
딴지 걸려는 것은 아니고요.^^
아고라는 이념적 편중성만을 제외한다면 여타 포탈 사이트에 비해 매우 건전합니다.
그 이념적 편중성은, 그런 성향의 사람들이 집중적으로 모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면이 있고요.
특히, 사실이 아닌 것을 장난치기는 매우 힘든 곳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근거를 요구하죠. 그 근거를 보여주지 못한다면 그곳에서 견뎌내기 힘들고, 호응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는 이념적 다양성이 있는 이곳이 좀 더 맘에 듭니다.^^
- TheSandman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7-12 09:03:57
MBC 여성PD 의 SSIP은 남침땅굴이냐며 굴삭기로 뚫어야 한다는 분은
퇴출시키지 않으셨는지요?
또 그글을 방치하신분은 사과하실 의향이 있으신지요?
전직 대통령에 대한 건전한 비판은 겸허히 수용할수 있겠으나
잡아 죽이자 라는 선정적인 표현을 쓰는글도 삭제 하시고 퇴출 시키시기 바랍니다..
민주당 지지자도 노빠도 전라도도 아닌 제가 보기에도
눈꼴시려서 못볼정도 이니까요..
동지회홈페이지는 탈북자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참여마당은 탈북자들을 위한 정보교류의장입니다. 이곳에서 본인을 숨기고 같은 시간에 여러 개의 닉네임을 사용하면서 정치적인 글을 도배하는 것은 참여마당의 성격에도 부합되지 않습니다.
관리하는데 있어 어려운 점에 대하여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좀 더 낳은 홈페이지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밖에 비가 옵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십시오.
그리고, (어디까지나 제 욕심입니다만) 더 나아가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과 인신공격에 대한 제재도 좀 더 강화되었으면 합니다. 이것은 개인의 성향과 관계없이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상식적 기준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현실적으로 매우 번거로운 일이며, 현재 탈동회 관리자님의 역할만으로도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갖습니다.
다만, 이 곳 탈동회를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시켰으면 하는 마음에 드리는 말씀이니 좋게 여겨 주시고 앞으로 더욱 애써 주세요.
진정한하나님께서 어떤여러닉으로 정치적인 글을 도배했는지
알려 줄 수 없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굉장히 주관적 기준에 의해서 삭제했다는 의심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일이 생기면 사전에 한번정도는 당사자에게 그사실을 통지하고 시정할 수 있는 기회를 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만.
네넘이 그따위 닉네임으로 이산에 상처를 안고 사는 사람들 집으로 오는 목적이 뭐냐:?
당신이 통일을 좋아하던 싫어하던 당신의 생각이겠지만 고따우 닉네임을 사용하면서 여기로 기어들어 오면 많은 사람들이 눈이 아퍼~ 이넘아~~~
"오히려"는 그 별도의 아이디가 존재한다는 반증인데..
긜고 본질을 호도하는 말고리 잡기식의 댓글 달지 마시고.
제가 어떻게 했는지 증거를 확실히 대시오.
뭐가 있는것처럼 어줍찮게 사람들이 오해 하도록 하지말고 ..
그리고 지금가지 통일반대---->오히려 까지 댓글이 달리게
된 매번 이런식의 내용의 본질에 어긋나는 인신 공격식의 수준 떨어지는 더러운 댓글 놀이를 안할테니 앞으로 댓글 달든 말든 하되
오히려님의 정체를 밝히시고 제가 어떻게 진정한 하나 처럼 했는지 밝히시오 ..
전에도 그런일이 있었지만 일부 사람들이 무단으로 아이피 추적이나 하고 다니는 희안안 일을 알고나 가야 겠소 ...
내가 잘못한일이 있으면 사과 하겠소
하지만 당신네들도 덮어 놓고 가지 마시오 .
나를 비난한다고 일부 사람들의 비겁한 행위들이 싯어지는건 아니니.
오늘 보니까 역시나 제 댓글을 함부로 지웠군요. 어제 올린 댓글입니다.
=============
옛날에는 더심했드랬죠.
지금은 그래도 이명박정권 비판하는글도 가끔 볼수 있더군요.
이곳 초창기에는 한국인을 빨갱이로 모는글만 남겨두고 반박댓글은 100% 삭제했었습니다. 아이피 차단은 당연한거였구요. 그당시 아마 김성민이란 탈북자가 게시판을 들여다보고 있었던적이죠.
제가 보기에 북조선사람들은 사고방식자체가 비슷하다고 보여집니다. 북조선에 있으나 남한에 있으나 말이죠.
그당시에 항의글도 올려보고 했지만 북조선사람들은 민주주의를 이해할려고 하지도 않더군요. [자유게시판]이란 서로의 생각을 올리는 공간인데 말이죠.
그이후 제가 생각하기에 북조선 사람들은 [리틀 김정일]이란 느낌이 들더군요.
지금도 이민복, 두목같은 북조선사람들 댓글보면 아~! 이들이 [리틀 김정일]이구나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
지금도 이곳 게시판은 변한게 없습니다.
내가 작은 김정일이라구? ㅋㅋㅋ
얘! 또라이야, 나는 그렇게 위대한 존재가 못되.
네눔의 이론 대로라면,, 내가 조금만 더 욕을 하면 <엘더 브라더 김정일>이 되는것이냐?
미친눔,,,, 너같은 맷또라이의 생각이 변하든 말든 무서운것은 없다만..
제 닉네임도 없이사는 노숙 강아지야 이창에서 꺼져!!!!! 줄래?
장마철이라 모기가 극성이더니 <홍기>를 달고나온 그놈이 왕모기인가 보구나.
얼마나 독이 올랐는지 주절거리기는 했는데 도무지 무슨 글을 썼는지 알수가 없이 끄적 거렸구나.
실컷 욕을 해보라구.
그래야 너같이 더러운 강아지 한데서 개소리 밖에 더 나오겠냐...
이 더러운 개야. 네눔들이 가만 있는 이민복과 두목... 바로 나를 먼저 걸고 들었기에 답을 했는데 왜 난리를 치냐?
<종로에서 매 맞고 한강에가서 눈흘긴다.> 하더니 너는 여기서 매 맞고 중국에 가서 짖어대는거냐?
바보야! 불쌍하구나. 그 주제에 너도 탈북자라구?
어데서 인간 말종이 하나 섞인 모양이구나.
애야! 너무 독이 오르면, 너도 <봉화마을 자살 바위>에 찾아가서 떨어져 보든가... 좀 아플거야.
하긴 너같은 비겁한눔은 그 곁에도 못가고 징징거리며 울게다.
바보...
그후 조용히 지내는가 싶더니 로그인과 비로그인을 번갈아가며 주로 이간질 하는 분열적 글을 수도 없이 올렸던 관계로 추방당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쯤 독기가 바짝 올라 있을 겁니다.
원래 로그인 상태에서는 상당히 예의 바른 글을 썼던 사람인데, 쫓겨나니 쌍욕을 하고 본색이 드러나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