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의정떠러지는소리
Korea Republic of 노무현 0 501 2009-07-21 09:15:55
희한한 글이레 돌아 댕겨 이글보구 생각을 많이 했습네다만 이세상사람이 아닌 전직에게 뒤늦게 이런 소리 한다는 것은 비신사적이기는 하디만 잘못된 지난10년간 고통의 세월에 비하면 그누구도 필자의 심정과 같다구 판단 해서 한마디 하갔습네다. 리해를 하시라요이?!
★빨갱이라면 이가 갈리는 단독 탈북자 가 올리는글★
"인민의 행복이 나오는 인민주권의 전당 (북한 만수대 방명록)"
야! 이쌰구쟁이야 김덩일 일인독재 하의 북한 동포에게 무슨 주권이 있다는 말이가?

"인민은 위대하다"
미친 가이야 우리레 배고파 죽갔는데 위대해질시간이 어느메 있갔네? 너나 피양가서 위대해저 보라우

"간섭과 침략과 의존의 상징이던 용산 미군 기지"
력사 공부 좀더 하야갔구만 지금 용산기지에 주둔한 미군은 59년 밖은 아니디만 때국놈들의
천년 덤령 은 와 냬기에서 빼처먹구 있네? 똥되놈의 압제는 유화정책 이였네?

"나는 모택동을 가장 존경 한다"
이 머저리 간나 보라우 모택동이 6.25 참전 하디 않았스먼 남북민주통일이 돼개지구 서리 우리레 탈북해서 남조선에 와서 고생을 할 필요 없닪니? 머리가 어드러케 된거이 아니가?

"미국이 실패했다고 말하면 안되냐?"
미국이레 실패할 리유가 없서야 와? 실패하네? 이 머저리야!!!

"김정일은 호쾌한 지도자"
더일이가 호쾌한 지도자 라구? 눈관절이레 삐였네? 안과에 가서리 그눈 고테개지구 말하라우

"남북대화 하나만 성공시키면 다 깽판쳐도 괜찮다 "
기래서 더일이가 핵을 개발해 개지구 위협 하구 미사일을 동해루 서해루 쏘게 만들었네? 이거이 바루
당신의 말대루 깽판 아니구 뭬이란 말이가?

"미국 좀 안갔다고 반미냐, 반미면 또 어떠냐"
반미를 했기 때문에 남조선이레 수박 빨갱이들이 우글거리디 않네?

"미국 엉덩이 뒤에 빽써서 숨지마"
골통 의식수준이 이러케 밖에 표현 할 수 없는 머리가 만들어 젔누만!

"NLL은 땅 따먹기 할때 줄 그어논것 뿐이다"
머저리 야 대한민국 국군과 UN군 참전 16개국 젊은 병사들이레 피흘려 자켜 확보한 NLL
을 땅따먹기 에 비교하는 돌대가리야! 부끄럽디두 않네 국제사회에서 웃고 있는것두 모르구!!!

"북한이 달라는대로 다 줘도 남는장사"
이 머저리 가이짖는소리 들어 보라우 북한이 달라는대루 다주면 남조선 적화통일을 앞당기게
돼 개지구 대통령을 해 먹으면서 조국을 배신하는 로씨부터 시작해서리 다 죽는다는 사실을 몰라서 가이 소리 높이 높이 고아대드시 고아대니?

"북한이 발사 하는것은 핵이 아니라 인공위성일 수도 있다"
제대루 알디두 못하먼서 무식하기 짝이 없는 가이 나발대를 거더 치우라우! 핵이던 인공위성이던 문제가
아니구 장거리 미사일의 완성을 의미하는거이란 멀이외다 아시갔습네까?

"핵 실험이 판명 됐으나, 성공여부는 모른다"
알면서 하는 소리가? 와 모르네? 핵실험이 성공 했단말이야! 문제는 이제 1kg 이하의 탄두가 성취되는 순간으루 시간문제 란말이외다.

"대포동 미사일이 미국에 가기에는 너무 초라하다"
머저리 가이 짖는 소리 들어 보라우 대포동 2호 3호 4천키로 8천키로 까지 날라갈수 있는거
눈앞에 보구서리 방향감각 잃구 짖어대는거 아니가?

"북핵 발사는 위협이 아니다. 단서도 없다"
정 사람 후끈 달게 만들간? 북핵이 와? 위협이 아니란말이가? 로 선생! 기러케 많은 돈을 주어도
계속해서리 악을 쓰구 달라구 하디 않네? 이 벽창우 같은 간나야!!!

"다케시마와 평화의 바다 (동해 이름을 평화의 바다로 바꾸자며)"
이머저리 간나야! 독도는 김뒈중 이가 벌써 중간 수역에 포함 시켜서리 일본에 팔아 먹엇스니끼니
고놈의 왜놈들이 독도는 일본땅하며 고아대구 심심하면 사람 속을 뒤집어 놓는 그놈들의 속을 모르는
무식한 바루 오선생 이라는 것을 깨닫디두 못하니 답답하외다.

"다케시마에 관해서는 적당하게 얘기하고 넘어가기로 하고..."
국제 외교에서 적당히 라는 말이 어드메 있네 먹기가 아니면 메키는 거이디! 이 노무식 선생아!!!
기래도 대통령이라면 국방 와교 경제 정도는 로선생 말대루 챙겨야 하는거이 아니외꺄?
"북핵은 북한 입장에서 생각해야함"
세계 조류는 핵 확산을 막을라구 하는데 로선생은 핵확산을 부추기는 머저리구만!

"북한이 개혁 개방 단어 싫어하니까 쓰지 않겠다"
기리니끼니 주고도 꿀어 앉아 귀싸대기를 얻어 맞디? 더일이 가 와 기러케 무섭네?

"87년 이후 북한은 테러를 자행한 적이 없다"
로선생 제덩신이가? 갸네들은 이제 골이 아픈 테러를 할필요가 없서뎄서! 간첩 남파는 얼마던디 할수 있구 비밀지령두 A3 방송가튼거 낡은 방식이구 인터넷 으루 지령하니 얼마나 안전 한디 모르네?
알면서 눈감아 주는거이갔디뭐!
"국보법 그거 썩어빠진 퇴보법"
이 머저리 보라우 자기 스스로가 집권하구 있는 나라를 보호 하는 방패 국보법을 썩아빠진 퇴보법이라 하니끼니 밤낮 가리디 않구 더일이 하테 얻어 맞구두 띡소리 못하디!!!

"그럼 코드가 안맞는 인사를 쓰라는 것이냐?"
로머저리 선생 말잘했다! 기래서 너희 끼리끼리 5년이나 해먹구 나라는 덩말 깽판이 된거 아니가? 너희들이레 열린 우리당 안에서만 근친 상간 출생한 인물만 채용했스니끼니 열등종자 밖에 더낳았네?
기래서 국민들이레 식상해개지구 열린당을 쫓아 내구 이명박 과 한나라당을 선택한거 아니갔서 알간?
"이쯤 되면 막 가자는 거죠"
머저리 로선생! 사람은 속이 뒤집어데두 표정을 나타내디 않는거이야 쬬끔만 불쾌 해두 쌍판대기 붉으락 푸르락 하니끼니 소인배나 다름 없닪니! 검찰을 거슬렀으니끼니 박연차 게이트 가튼거이 생겨나 시끄러웠디 않았네? 기거이 600만딸라 명품시계 1억자리 2개가 얼마나 말썽 부련?
"어느 분야를 봐도 옛날보다 위험을 가중시킨 곳이 없다"
머저리 로선생! 남북간 위험이 가중시킨 곳이 없다니! 더일이는 남조선 적화통일 정책을 버린적이 없서야! 당신들이 준돈으루 미사일 성능 향상되었구 핵까지 개발 해놓구 유사시에 대비 하구 있는데
뭐이 어드러쿠 어드레? 옛날보다 위험을 가중 시킨곳이 없다구? 로선생!! 눈두 머리두 없네? 기러케
눈멀구 앞 못보면 기대가리는 떼 없새버리라우! 대통령 자격 없서야!

"한국에서도 공산당이 허용될 때라야 비로소 완전한 민주주의다"
이 머저리레 덤덤 사람 후끈달게 하구 혈압 올리네 대한민국 이 원래 단일 국가 였다 하드라두 않되는데 남북이 갈라 선디 60여년 지금두 칼을 싯퍼렇게 갈아 놓구서리 내레칠라구 하는데 공산당을 어드메서 인덩을 하갔다는거이가? 미티디 않으면 할수 없는 일이야! 쌰구쟁이야!!!
"나보고 아내를 버리라는 말인가? (장인 빨치산 권오석에 대해 묻자)"
권오석 이가 누구인가? 6.25 전쟁때 죄없는 인민을 북괴 인민군에게 바티구 죽이게 하구 권오석 이는눈이레 멀어개제구 손바닥으루 사람을 분별한 악질 얼치기 붉은 완장에 몽둥이 권오석 의 딸이
바루 당신의 마누라야! 얌전히 입 닫으라우

"6.25 전쟁은 내전이다"
로선생! 내전이 뭰지두 모르면서 거저 빨갱이들의 선전 선동 구호만 믿구 하는 가이소리 아니가?
스탈린 모택동 김일성이 합작해서리 이르킨 전쟁으로 UN 군까지 불러 들여 벌어진 일인데 내전 이라구 우기는 로선생은 기러케두 무식하네?

"한국의 정치 사회 경제 중 빨간 불이 켜진 곳이 없다"
국제 감각두 없는 무식한 근시안적 두뇌가 경제에 빨간 불이 켜뎄는디 파란불이레 켜뎄는디두 모르니끼니 국제 사회에서 웃음꺼리가 되구 따돌레디디 뭐! 안기래?

"도둑을 맞으려니 개도 안 짖더라"
로선생! 말잘했수다! 바루당신이 조적인데 가이레 와 짖네 던저주는 고기 덩어리 입에 물구 조적을 보구 꼬리 른들게 만들어 놓았스니끼니 당연히 딪디안티요! 고-롬!!!

"대통령 못해 먹겠다"
야! 갈수록 태산이라더니 기냥 앉아 있스믄 되는데 와 입방아딜 헤개지구 탄핵에 말레들었네?

"권력 통째로 내놓을 수도"
큰일을 벌리는 자는 말없이 벌리는데 하디두 못하는 소인배나 입방질만 하는거이야 올라가디 못하는 나무 터다 올레다 보디두 말라우! 와기러케 철이 덜들었네? 좀 철좀 들라우!

"대못을 박고 나가겠다"
영원한 대못이 어드메있네? 이러케 유치 하니끼니 퇴임후 박아놓은 대못이 뽑히기 시작 하디 않았네?

"태초에 정치가 태어날 때 거짓말로 태어났다"
거짓말이 싫었다면 거짓말 안하만 돼디 와? 태초의 정치를 거들먹거리네? 무슨 정치대가라구?

"아내를 잡으려면 밥상을 엎어야 한다"
로선생! “아내”가 때려 잡을 대상 입네까? 미테두 보통으루 미티디 않았구만!
밥상이 어드러케 차려 뎄는디 생각이나 해 보안? 차려진 밥상은 농민들의 피와 땀이란말이외다. 밥상을 엎어 개지구 얻는 이익이 뭐이란말이가? 마누라 때레잡아 개지구 영웅호걸이래두 됐단말이가? 기래개지구 일개국의 대통령이라구 `거들먹거리는 모낭새가 국제 웃음거리다 진짜 창피할뿐이다.

"여자는 뺑뺑이용과 오솔길용은 있어야 한다"
야! 이 가이 새끼야! 덤덤 혈압 올라는 소리만 더해가눈만! 당신이 민주주의 국가의 대통령이가?
이러게 인권을 유린하는 가이 소리 처음듣는다. 그럼 너의 마누라 는 뺑뺑이용이가? 오솔길 용이가?
어느쪽이가? 기래두 사무실 여직원을 겁탈하는 재주는 있서개지구 둘사이에 얻은 부산물이레
미국서 공부 하구 있다면서? 뺑뺑이용 에서 얻은 결과가 바루 그거이가? 잘한다.
"예비군 훈련을 마치고 지나가는 여성에게 오줌을 갈기며 희롱했다"
야! 심심하면 집에가서 마누라 앞에 오줌 싸라우! 와 남의 테네 앞에 오줌싸네? 로선생! 기때
맨덩신이였습네까? 성장 해두 참 더럽게두 성장했다. 사회 윤리 와 도덕을 조금이라도 지니구 있는디 의심스럽다.
"정치인은 약속을 지키기 보다는 결과만 좋으면 된다"
정치인은 거짓말을 먹구 산다 이거이가? 목덕을 위해 수단 방법 가리디 안캈다 이거이디? 알갔다. 무슨 못된짓을 했던 결과만 좋으면 된다?
로선생께서는 자식들에게두 수단방법을 가리디 말라구 교육 시켰습네까? 대답해보시라우!

"우리 국민은 욕심이 많아서 잘하고 있어도 계속 때린다"
자신이 잘못한거 생각 못하구 남만 원망 하는 모낭새가 꼭 피양 수박빨갱이 하고 기러케두잘 달맜네? 국민들에게 맞기 싫으면 고만두면 될거이 아니가? 나가시라우!

"한국은 경제상황 좋다"
기래서리 해외 관광 놀음때 전세비행기루 싸돌아 댕기면서 진수성찬 부식 봇다리 80여개 싸들구 국끓이눈 조리사 까지 대동 하구 하루밤 지낼 호텔방을 마누라 화장 고티는데 맞게 개조 하는 연극에 출연하면서 하룻밤 화장 고테하니끼니 마누라가 더 예뻐보이는 모낭이디? 산유국 황태자 귀싸대기 칠정도의 등등한 꼴이 외신에 보도 되구두 눈썹하나 까딱 안쿠 그뱃짱 세계명품 기네스에 올레야 도되갔수다

"국내에서 시끄러운 일이 생기는건 대통령이 열심히 해서다"
기러티 기러티 잘한거보다 못한거이 많았스니끼니 당연히 시끄럽디! 고-롬!!!

"정치 승부에 있어선 내가 최고"
항상 삐에로 머저리 가 자화자찬 하는 법이디 고-롬!!!

"군대가서 썩지마라"
이건 국가 원수로서 할 소리가 아니디! 북한 보라우! 전사루 군에 입대하면 최하 7년 최고 13년을
복무하는데 북한은 군사 반란이라두 일어나야 하디 않갔씨요? 기런데 대한민국 국군에 입대하면 청춘을 썩힌다구? 이런 모욕적 발언이 어디 있나? 책임지구서리 한번 대답해보시라요이!

"캬, 토론 하고 싶은데 그놈의 헌법이.. "
이런 망국 패당 두목선생아! 잡빠라저누어서 침을 배타보라우 어드메루 가는디? 그놈의 헌법이 뭐이가? 로 선생의의 손과 입으루 공포한 국가 헌법을 그놈의 헌법이라구? X물에 퉤두 시원치 않을… 이라는 소리 듣기가 제격이라는거 아시라요!
"대한민국의 최대 걱정거리는 태풍과 대통령이다"
태풍은 어쩔수 없는거이니끼니 걱정해보아야 방법이 없디. 대통령은 잘하면 되는거이디 걱정은 무슨
걱정이란 말이가? 머저리 가튼 소리 치디 말라우!

"나의 새 역할 모델은 세종대왕이다"
야! 뭐 링컨 대통령에 비하더니 자가 도취해서리 다 이저버리구 뭐이 세종대왕? 세상사자기
마음대루 구만! 링컨과 세종대왕을 제멋대루 Overlap 시키는 명인으루 추대 하야갔수다.

"부동산 말고는 꿀릴게 없다"
로선생! 돈 없다는 소리 가튼데 요트 는 와 팔아 치웠네? 뿌르조아지 소리 듣는거이 덱카닥 겁이나서 기러티? 솔직하라우! “정직한 머리속에 신이 깃든다 했다” 다 치우라우!!!
"한전 광주 이전 직접 챙기겠다"
한전이 광주(廣州)를 가던 협주(峡州)를 가던 광주(狂州)로 가던 해보라우!

"하늘이 두쪽 나더라도 부동산만은 직접 챙기겠다"
머저리가튼 소리 고만 하라우!부동상 5.31조치니 8.31조치니 해서리 가격만 올레노티 않안? 그 튀눈가튼 눈하구 귀루 보구 들었갔디!

"한국 사회 말 안통해 어렵다"
로선생! 한국에 살면서 말이 안통한다 하면 어드러케 하니? 어려운일 헤테나가는거이 국가 원수 아니네? 말좀 가레가면서 하라우 알간? 데-발 덩신 차리라우 !!

"이 정도면 괜찮은 대통령, 국민이 영 눈이 높아 안쳐준다"
기가 매캐서리 말이 안나온다. 와? 국민만 탓하네? 능력을 발휘할 생각은 와 못하네? 머저리야!

"나는 하늘이 내려 보낸 지도자"
로선생! 두번 내렸다가는 나라 다 팔아 터먹구 말갔다야 피양에 있는 풍산 가이레 웃는다.

"이회창 후보 공약 보고 홧김에 성장율 1% 더 올렸다"
무식하기는 경제성장율이라는거 대통령이 무슨 재주로 마음대루 1% 올리네 1인디 2인디 예측할수 없는거이 경제 문제인데 진짜루 유능하시구만!

"내가 동북아 균형자"
기래서 동북아 에서 균형을 잡안? 북조선 극한적 인권에는 입하나두 못대는 주제에
균형은 무슨 나발대 균형 이란말이가?
"요즘 뭐 깜도 안되는 의혹들이 춤을 춘다 (신정아 사건)"
야! 말 잘했다야! 깜도 안되는 신정아 사건이 대동강 물이레 넘티드시 넘처개지구 신정아 와 변양균
이레 구속 돼개지구 지금은 어드메 있는디조차두 알수 없게 된거이니? 로선생이 깜도 안되는거이 대통령을 하니끼니 깜두 안되는거이 깜으루 둔갑 해서리 환장 하갔디?

"좋은 학교 나오신 분이 시골에 있는 별 볼일 없는 사람에게 머리 조아리고 돈 주는 일 없 었으면 좋겠다"
비꼬아개지구 남상국 대우건설 사장을 한강투신 익사하게 만든거 알구 있갔디? 이것두
타살이란말이외다. 흉기 살인만이 살인이 아니구 세치 못되는 로선생의 혀가 살인한 흉기란 말이외다.기래서리 말조심 하시라우요! 아시갔습네까?
내레보니끼니 로선생께서는 주절 주절 생각없이 주는대루 먹구 나오는대루 입으루 싸갈겨대니 그거 언어공해야요! 옛말에 인지과언(人之過言) 다유언어(多有言語) 언필충신(言必忠信)발이이시(發而以時)
즉 사람의 말 실수는 말이 많은데서 비롯되며 말은 믿음 있게 하구 때에 맞게 하라 하는 말이 있씨요. 하기야 로선생이 이훌륭한 글을 해석 할수 없갔디? 판사시절 한자루 된 판결문을 제대루 처리 할수 없서 사퇴 했다는 전력이 오죽 하갔소?
"(봉하궁전 앞에서) 건평이 형님을 믿는다. 그렇지요 여러분?"
기래서 건평이 형님이레 진영에 도박사업을 해서리 물의를 이르키구 여러가디 청탁 뇌물수수 에 연루돼서 구속돼개지구 이 더운 여름에두 깜빵살이 하구 있닪네? 데-발 덩신덜 차리시라우요 녜?

"기자들이 너무 앞서 나간다"
공산주의 사회가트문 모르갔디만 대한민국가튼 민주주의국가 고속도로에서 기자가 앞서는 거이 아니구 대통령이 뒤떠러딘 거이야요 기것두 모르면서 무슨 대통령? 날래날래 나가시라우요!
"인사청탁하면 패가망신을 시켜주겠다"
기래서 대통령 말대루 노건평 인디 청건평인디 패가 망신은 아니디만 더운 날씨에 깜빵살이 고생 아니갔나?

"강남 사람하고는 밥도 먹지 말라!"
인간 차별 하는 대통령이 대한민국에 있네! 이거이 상식이가? 로선생 대답 해보시라우

"참여정부 실패론은 정신이상"
참여(慘輿) 비참한 수레 바탕이니끼니 실패 한거이디 고-롬 당연 하디!!! 정신은 정상이디요!!!
"퇴임후 임대주택에서 살테니 다들 집팔고 전세로 가라"
기래서리 봉하소굴에 아방궁을 지었구만! 두식구가 살 집인데 와 기렇게 넓은디 모르갔구만?
특히 그 넓고 깊은 디하실 의 용도가 어느메 있는디 궁금 하외다?
"개 새 끼들, 절반은 잘라야 돼" (민원담당 공무원들과의 대화)
대통령이란 작자의 입이 아래 위 자리가 바뀌여개지구 비료배출구에서 나오는 구린 소리 “개새끼” 라니? 짤르기는 뭘 잘른단말이야! 로 선생 스스로를 짤르시라우요!
"난데없이 굴러온 놈"
바루 "난데없이 굴러온 놈" 로선생을 말하는거이 아니구 달리 있네? 난데 없이 굴러 온놈 맞닪니! 전남 강진에서 6.25때 김해 진영에 숨어들어와 호적 세탁 해개지구 경상도루 둔갑 하디 않았네? 그이상 말이 필요하네?
"속된 말로 통박을 굴린다"
로 선생! 와이러케 저질이네? 고등학교두 제대루 배우기는 배원? 통빡이 뭬이야? 고상한 표현 하라우 고도의 지능이라두 있는거가티 모든 것을 예측한다는 것을 통빡이으루 저질 표현을 하는데 집어치우라우!
"불법자금 규모가 10분의 1을 넘으면 대통령직을 사퇴 하고 정계를 은퇴하겠다"
사실상 1/10 넘었는데두 사퇴는 고사하구 청와대에 앉아서 고가 의 수입 와인잔만 기울인주제에
위에 붙은 거름배출구 를 닥치구 이띠안쿠서…..WWWW 뻔뻔 스럽기는 지구 어느구석을 돌아보아두 가튼 짝이 없다야

"총선에서 민주당 찍으면 한나라당 돕는 꼴이다"
배신자 로선생! 민주당에서 대통령 출마 해개지구 당선돼구서리 민주당을 돕디는 못해두 민주당을
띡디 말라니? 야! 로선생! 진짜 배신자 멱장구 로구만!

"인공기와 김정일 위원장의 초상화를 불태우는 것은 유감이다"
로선생! 기덩일 의대변인 이라두 된다는거이가? 국가원수로서 금방이라두 대한민국을 때레
눕히갔다는 적을 옹호하다니 로선생! 당신이레 밸이있습네까? 없습네까?
"국민들은 경제와 외교 잘 할 거라 나를 뽑은게 아니다"
기래 말은 맞다. 기러타해서리 경제와 외교 솜씨를 발휘 할라구 노력을 했씨야디 가만히 앉아서 와인만 빨아대구 있스니끼니 외교 수완이 깽판 아니가? 절루 굴러 들어오는거이 아니야!?

"별 놈의 보수!"
내가 보니끼니 이나라는 보수가 디케 왔디 빨갱이 공산당이 디케 온거이 아니란 말이야? 그 보수들이 경제 개발에 피땀을 쏟아서리 다지고 만든 기초에서 로선생께서는 그밥을 먹구 살디 않았네? 와 기러케 앞뒤를 못가리는 배은 망덕한 표현을 하네? 로선생! 혹시 머리레 돌구 돌아개지구 어느메루 관광 보낸거이 아닌디 머리가 제대루부터 있는디 맨져 보시라요!?

"죽지도 않은 경제를 무슨 수로 살린다는거야?"
머저리 로선생 여러 차례의 부동산 조치를 해개지구 부동산 가격만 천정부지루 올라가게 해놓구
경제가 피폐하구 국민들은 빈곤에 시달리게 만들어 노쿠서리 와 살려야 할 경제가 없단말만 되풀이 하네 쌍꺼풀 수술은 와 했네 사물을 잘보구 판단 하기 위해서리 한거이 아니갔씨요? 기러문 경제를 살리야디 무얼 하시갔다는 거입네까? 로선생! Endless Tape Recorder 는 아니시갔디요! 네?

"여러분! 내가 언제 경제 살린댔습니까?"
기래 맞아!!! 대통령이 전지전능 하디 못한거 다 알아! 기래두 참모를 잘 활용해개지구 국민을 위한 경제 살리기에 힘을 썼씨야 되는거이 아니가?

"경제 그거 내가 얼마나 신경 쓴건데"
이 머저리 보라우! "여러분! 내가 언제 경제 살린댔습니까?" 라는 말 분명히 했는데 자기가 한말을
잊어버리구 "경제 그거 내가 얼마나 신경 쓴건데" 라는 발언을 새루 하니끼니 앞 뒤 조리가 맞는디 조차두 가릴줄 모르는 작자가 대통령 이라하구 앉아 있스니 뻔할 뻔이디!!! 기러티 않아요 독자 여러분들!!! 내레 다 헛갈레 개지구 덩신이 없쇠다.
"종부세 낼 돈이 없으면 이사가면 될 거 아니야"
가난한 많은 국민들 을 피멍 들게 하는 소리나 치구 그 많은 국민들을 어디루 이사 가란말이가? 지금 보니끼니 봉하에 아방궁 지어 노았다구 알간지 지면을 장식하구 있디만 말이외다.!!!
"기자 여러분! 내 쌍꺼풀 예쁩니까?"
잠입 가경이라 하더니 안팎 Set 루 쌍꺼풀 수술 했스면 조용히 자빠데 앉아서 눈꺼풀이나 쓰다듬구 앉아 잇슬거이디 어디서 예쁘냐구 가이 딪는 소리 하구 있네? 기것두 앞서간다는 기자들 앞에서 부끄러운 줄두 모르구 말이야!!! 듣자니 보자니 티꺼워서 욕딕이나구 못보구 못듣갔다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선진곡 2009-07-21 09:29:04
    으하하하 피얀도 사투리 거뎌 재미잇구만요! 감사합네다. 내래 사투리 공부를 많이 했씨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heSandman 2009-07-21 10:02:28
    발제글을 쓴 분.

    일단 무슨 의도로 이런 글을 올렸는지 궁금하네요. 그럴 만한 계기도 없거늘, 뜬금없이 이젠 이 세상에도 안 계신 분을 까는 글을 올릴 이유가 뭐지요?

    그리고 말입니다.
    생각 같아서는 님의 글을 조목조목 반박해주고 싶지만, 어차피 그렇게 제 정력과 시간을 들여봤자, 그런들 뭐가 달라지랴 싶어 그만 두겠습니다.
    어차피 님은 '노무현'이란 사람을 욕하고 싶어 올린 것일테니, 제가 무슨 반론을 한들 곧이 들리겠습니까.

    예전에 노 대통령 재임시절에도 사람들은 온갖 쌍욕을 다 해댔죠. 아주 자연스럽고 일상적으로, 무슨 스포츠를 즐기듯 말입니다.
    그에 대해 노 대통령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대통령을 욕해서 그 분들 마음이 풀어질 수 있다면, 그것도 좋은 것 아닌가"

    하지만, 저는 노 대통령님만큼의 대인배가 아니기에 좀 속이 편치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쓸데없는 말인 줄 알지만 큰 틀에서 몇 마디만 덧붙일께요.


    말이란 건 말입니다.
    언제, 어떤 자리에서, 어떤 주제, 어떤 맥락에서 나온 말인지가 중요한 겁니다.
    즉, 이런 '어떤 말'을 둘러싼 정황들을 모두 무시하고, 더구나 연설같은 긴 발언의 앞, 뒤를 싹둑 잘라 놓으면, 그 내용은 애초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아주 생뚱맞고 이상한 발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구나 소위 '이너서클'끼리의 사적인 자리에서 한 발언까지 헤집어 이런 식으로 함부로 재단하기 시작하면, 이 세상 그 누구도 비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어요.
    노무현 전 대통령도, 이명박 현 대통령도, 저도, 발제글 쓰신 님도 말입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발제글을 쓰신 님이나, 또는 님께서 지지하는, 또는 존경하는 어떤 이의 시시콜콜한 발언들까지 다 끌어다 윗글처럼 재미있게(?) 편집해 놓는다면 기분이 어떠시겠습니까.
    그리 못할 것 같은가요? 그것은 아주 쉽고 간단한 일입니다.

    저는 지금 다른 이의 말에 대해 비판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든 비판은 필요한 것이고 그 자유로움은 매우 중요한 민주주의의 요소입니다. 다만, 비판할 때 하더라도 다른 이의 말에 대해 비판하는 것은 대단히 신중해야 한다는 겁니다.
    비판을 하려면 그 말한 시간과 장소, 모임의 성격, 말의 앞뒤 맥락 등을 다방면으로 파악해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비판해야 합니다.
    그것이 배제된 상태에서의 비판은 사실 비판이 아니라 좋게 말해 비난이며, 그냥 욕지거리일 뿐입니다.

    부디 제가 드리는 말씀을 선의로 받아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귀향 2009-07-21 10:43:00
    저는 그래서 못생긴 개구리 사기꾼의 말을 하나도 믿질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못난 자를 로통으로 뽑다니... 진작에 갔어야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샌드먼2 2009-07-21 10:52:46
    긴 대글을 다시느라 그 수고에 머리 숙입니다.
    아무쪼록 수고 하십니다.쓰러지지 마세용

    그리고 놈현 넘 웃긴다 ....ㅎㅎ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풀나무 2009-07-21 11:50:32
    발제자가 자칭 보수우익이라는 자들에게 이용당하지 않았으면서
    저렇게 말한 탈북자라면 어이가없고..

    저 글은 탈북자가 돈에팔려서 꼴통들에게 이용당한 글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혹은..
    자칭 보수우익 세력들이 탈북자를 흉내내서 탈북자 이용해서 노무현 정부를 깐걸로 볼수도 있겠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두목 2009-07-21 12:57:18
    노무현이란 양반/// 자네 누구인데 더릅게 놀고 자빠졌나?
    왜 저세상 간 사람을 지금 헐뜯으며 더럽게 구는가 말야?

    노무현이 무슨 네가 술집에서 뜯는 돼지발쪽 같아서 계속 뜯는거냐?
    그래두 너의 대통령이였구...
    이제야 고인이 된 사람인데..

    이눔아 속담에도 <죽은사람 욕하는법 없다.> 라구 했어.

    그런것을 여기 들고 들어 와서 씹어대는 이유가 뭐냐?
    정말 남한에서 더러운 새끼들은 여기 다 모여 노는거냐?

    더러운 놈아 정 할일 없으면 집에가서 네눔의 네편네의 젖꼭지나 물어 뜯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ㄷㄷㄷ 2009-07-21 13:48:11
    저글이 탈북자 쓴 글이 아닙니다.
    저런 억양의 북한말이 북한에서 안쓰이는데~

    고인 욕하는거 아네요!~
    탈북자 거들면서 이런 글 마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찬이슬 2009-07-21 14:03:54
    두목: 당신의 입은 참 아름다운 말만 골라서 합니다. 완전히 걸레가 따로없네! 당신은 네편네젖꼭지 물어 뜯다가 게나와서 하품을 이따이 식으로 하나??? 미친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두목 2009-07-21 15:22:54
    찬이슬 //네놈도 죽은 대통령도 ,,,현재의 대통도 욕하는 남한의 쓰레게중에 한마리냐?

    인간구실 못할 개놈아 영원히 너의 대통령이나 욕하며 살거라.
    다른나라 사람들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으냐?
    미개하고 무지막지한 짐승같은 인간아 그주제에..주절거리기는...
    어쩐지 불쌍하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와플 2009-07-21 23:46:13
    이런주제의 글을 올리고 비아냥하고 논하는것자체가 시간낭비이고 비도덕적이라 생각됩니다 옛말에 죄는 미워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고 했거늘...논할가치없는 글에 대해서는 무관심이 최고라 생각되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찬이슬 2009-07-22 10:34:20
    두목 이눔!!! 니말잘했다 (다른 나라사람들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으냐?)
    정말 다른나라사람들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은냐????
    역대 대통령들 중에 자살해 죽은 사람있어???
    그통에 대한민국은 세계신용도가 마이나스로 된거 알기나 해???
    살았던 죽었던 설사 대통령이 아니라 대통령 할애비라도 국민을 부끄럽게 하면 지나가던 개도 그 무덥에 오줌을 싼단다...이눔 완전히 또라이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꼭같은 2009-07-22 12:39:49
    찬이슬, 두목! 니들 정말 웃긴다
    니들은 친구도 못알아보냐? 니들 꼭같은 말 하면서 서로 욕 지껄이냐?
    찬이슬 생각과 두목의 생각도 같은 걸로 안다 ... 자살이 자랑은 아니라는 것을 두목도 모르지 않거든 ㅎㅎㅋㅋㅋㅋㅋㅋㅋ 두목이 또라이면 찬이슬 너도 또랄이지 두목과 꼭같은 의견이면서 어찌 그렇게 두목을 나무랄고 ? ~~~ 형편봐서 상황 파악하시고 매를 드시길~~ ㅊㅊㅊㅊㅊㅊㅊㅊㅊ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인사 2009-07-23 00:15:41
    찬이슬 잘못했다.
    너 혼자 남아서 창 청소공 좀 해라.

    아직 어린 애가 철이 없어 보인다만 청소공은 할수 있을것 같구나.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나의 청소 도구를 너에게 선서한다.
    떠나면서 쓴다. 잘있거라 .수양 좀 하구... 두목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중국 조선족이라는 글이나 아이디만 보면 달려드는 탈북자들
다음글
문제는 MB가 아니라 바로 당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