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민족종교를 좀 많이 믿으라... |
---|
단군교는 우리민족의 종교이다. 민족심이 많은 한국인들은 될수록 우리민족의 종교를 믿는것이 옳바른것이다. 신앙자유이지만... 그래도, 민족을 지극히 사랑하는 한국인들은 우리종교를 많이 믿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위대한 대한민국의 시조인 단군은 예수보다 3000년전에 벌써 세상에 태여나서 한국인들을 만들었다. 반만년 력사를 가진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왜 2000년 역사밖에 없는 예수를 믿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지여 단군동상을 세워놓으면, 한국인들은 단군동상의 머리를 쳐서 파괴해 버리기까지 한다. 한국인들으로 어떻게 한국인들의 시조의 머리를 쳐부셔버리는지 참 이해가 되지 않는다. 탈북자들도 종교를 믿겠으면 될수록 단군교를 믿으세요... 한국엔 "개천절"이라는것이 있어요. 이것은 단군교에서 나온것입니다. 한국에선 단군을 이렇게 아주 높히 모십니다. 일부 몰상식적인 인간들이나 우리민족의 종교를 믿지 않고 다른 종교를 믿을뿐이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국내 주요 방송사의 하나인 SBS는 지난 1일 "중국이 옌볜 조선족 자치주의 문화를 소개하면서 우리의 고유 문화를 교묘히 중국 문화의 한 부분인 양 홍보하고 있다"며 "최근에 조선족에게 전파된 북춤과 태권도까지 중국문화로 끼워 넣으면서 '동북공정' 의도를 노골적으로 드러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중국이 태권도를 자국의 문화에 포함시키려는 것이 아니냐는 의심은 이미 지난 2007년 베이징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도 제기된 바 있다.
당시 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제작한 대회 포스터에는 태권도의 '태권'은 멀리서면 잘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작게, '도'자는 크게 부각시켜, 일부 국내 태권도인들로부터 태권도의 의미를 퇴색시켰다는 비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
알아야8은 니들 조선족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한국인들을 반중국화, 반조선족화 시키는 효과는 크겠다만...
대한민국을 비방하기 전에 너희들 중국의 내부문제부터 해결하고 말해라. 지금 중국의 종교신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아니? 바로 당신 같은 사람을 누워서 침뱉기라고 한다.
아니지. 넌 북한의 대남 분열 공작원이니 김일성교를 믿고 있겠구나. 불상한 놈.
한국에 돈벌려오겠다고 위장결혼까지 하면서 아등바등하는 중국에서 뭘 잘났다고 한국인에게 훈시하는건지 ㅠㅠㅠ
그렇게 잘났으면 니들부터 중국땅에서 일약 단군을 믿도록 중국 36개의 성에서 대혁명을 일으키던지
뭐 앉아서 말만 쨀쨀 하지말고
적어도 기독교는 추워서 떠는 탈북인들에게 따뜻한 솜옷을 줬고, 굶주리는 자들에게 먹을 것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