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게리에게! |
---|
오늘도 골통머리를 싸쥐고 북한을 위하여 어떤공론을 세울지기대가 된다. 김정일이 발바닥이나 핤으면서 애완용개처럼 꼬리를저으면서 멋없이따라다니는 비렬한게리. 너는 무엇이 부족해서 북한정권을 비호해나서나! 수천만이되는 주민들이 굶주려배고품에 시달리고있는데 그정권을 유지해주려고하니 이거야말로 언어도단이 아닌가? 주민들을 구실로 현정권을향해 김정일정권을 도와주라...! 주제넘는 소리가 아닌가>? 인간이 초보적인 의리도모르는 김정일이그런것을 알지도못한다// 개리야! 개자와 리자가운데다가 구자를 더 붇여서 네임을 달아라. 너도 아다시피 봄날부터 가을까지 개굴거리는소리 뭐들을것이있어? 네가 아무리 탈북자들을 이간하고 북조선 핵개발을 찬양하면서 현정권을 욕하고 있지만 너의 넉두리에 겁을먹을 사람들은 하나도 없다. 너도 진실로 북한주민들을 위한다면 마음을 돌리고 북을 향해 김정일독재를 반대해야 한다고생각한다. 북한이 김정일정권이그대로 존재하는한 인민들은 절대로 잘살수가없다. 당신이 웨치는 인도주이는 북한체제 명줄을 이어주는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맞습니다. 님이 쓰신 윗 문장대로라면 언어도단이고 말이 안되는 소리지요.
그러나 위 말은 님이 주장일 뿐이고, 제가 그동안에 한 말은 김정일은 늙어 죽을 때까지 어짜피 잘 살 사람이고, 식량은 그와 아무 상관없이 없으니까, 식량을 줘 수천만 북 주민들을 살려야 한다는 너무 당연한 얘기를 드린 것이지요. 이명박을 압박해 충분한 식량을 주게 만듭시다.
누구보다도 당사자로서의 경험을 가진 탈북자들이 나서면 여론조성의 효과가 큽니다. 고향 사람들에게 좋은 일 좀 하시지요.
DJ를 상당히 존경하고 MB를 거의 히스테리적으로 싫어 하시는데, 그렇기에 상황판단을 틀리게 하시는게 아닌가 생각 합니다
호 불호를 떠나 어느것이 님이 항상 걱정하시는 북의 어린이들을 위한 방법인지 한번만 이라도 역지사지로 생각해 보시길 권합니다. 저도 매일 님의 글을 보며 어느정도 님의 인도적 생각은 좋게 봅니다만 현 상황 인식과 해결 방법에는 전혀 동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항상 같은 글을 하루에도 두세번씩 올리시는건 남을 배려하는 모습은 아니지요.북을 항상 좋게 배려 하시듯이 여기 탈동회도 많은 배려 부탁 드립니다.
왜 너에게 공짜로 식량을 주어야 하는가? 왜 계속 빌어 먹으려고만 하는가? 문을 열어라! 개방하고 국민들이 제가 벌어 살수 있도록 자유를 허락하라.
등등 말입니다
어떻습니까? 할자신이 없습니까 아니면 능력이 안되시나요?
둘 다 안된다면 당신은 탈북자들과 이명박 그리고 우리 국민들을 의 편에서 합심하여 보다 현명한 방법논을 고민해야 할것입니다.
그러니까 개정이리가 뒈질때까지는 어차피 바뀌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말이지?
그렇다면 자네가 주구장창 주장하는 것도 아무 소용이 없지않아?
결론적으로 개정이리가 뒈질때가지 기다리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군.
===김정일은 늙어 죽을때까지 어차피 잘 살 사람이면 식량은 그와 직접적으로 상관이 있지요. 전용을 해서 배분하니까.. 김정일이 헤롱헤롱해야 전용할 능력이 없어져서 수천만 주민들에게 가지 않나요. 지금 식량이 가면 주민들한테 간다는 보장이 있나요.. 정이리가 시퍼렇게 잘 살아있으면 다 군수창고로 저장되는 판에.. 김정일 말 못들었어요? "인민들은 그저 겨우 풀칠해야 다스리기가 쉽다고"
또 식량주는데 왜 이명박을 압박합니까? 남한 식량이 대통령꺼 입니까?
식량 보낼려면 국민투표 부쳐서 찬성이 많으면 보냅시다...
누구보다도 당사자로서의 경험을 가진 탈북자들이 나서면 여론조성의 효과가 큽니다. 고향 사람들에게 좋은 일 좀 하시지요.
=== 고향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김정일이 빨리 쓰러지고 통일이 되어 고향가는 길인데 게리님아 니가 지금 이렇게 막고 잇으니 안되잖아여.. 힘을 하나로 합쳐도 모잘랄 판에 쥐새끼처럼 이적행위를 하고 있으니...
김정일은 식량을 주던 안주던 아무 상관도 없이 향후 한 10년 잘 살 것 같은데, 그래도 할 일은 해야겠지요? 식량을 주면 주민이 먹을 것이고, 곧 있을 북미대화가 잘 되면 평화체제가 되고 남북연합이 논의됩니다. 그럼 통일의 1단계가 시작되는 것이며 북의 개방의 폭이 확대되어 주민들이 해택을 볼 겁니다. 그리고 남북의 신뢰와 상호의존도가 생기니 10년 뒤 김정일이 죽고 북에 급변이 와도 사태를 우리한테 유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김정일이 죽고 북에 아무리 큰 혼란이 와도 통일은 못하는 거든요? 남이 북에 어떤 영향을 미칠 방법이 없잖아요? 북에 대한 중국의 영향력이 늘 뿐이지.
식량을 충분히 지원해 주면 어짜피 그거 없어도 배급을 잘 받는 계층이 아니라, 그 외에 가난한 계층에게 그 식량이 더 갈 수밖에 없는거에요. 이미 반쯤 찬 컵에 물을 부으면 곧 넘쳐서 주변을 쉽게 적시는 것과 마찬가지인 물리법칙이지요.
님들은 오로지 김정일 하나만 보지만, 남들은 더 중요한 주민들을 보고 식량을 주라는 것이고 또한 김정일 이후에는 어떤 대비책이 있을까? 미리 준비를 해두자라는 것이지요. 둘의 차이는 생각이 단순하고 짧으냐, 기냐의 차이랍니다.
쌀을 지원하면 김정일과 그 패밀리들이 실컷 먹고 땅에다 젓시면 그게 썩지 주민한테 가는감~~
괴뢰정부한테 남한 말고도 전세계 여러나라가 수많은 원조를 해 주었고 아직도 해주고 있지만 괴뢰정부는 달라진게 없다. 근본적으로 자생할 마음은 없고 남한은 물론 미국을 포함한 자본주의 사회국가에 공갈,협박을 쳐서 삥이나 뜯어 쳐먹고 구걸이나 해서 쳐먹고 살려고 하는데 누가 너희를 도와 주겠냐? 차라리 우리집 개나 뒤룩뒤룩 살이나 찌우는게 났겠다..너희 괴뢰 일당은 근본적으로 달라지지가 않고 달라질수가 없어. 달라지자니 자본주의를 받아 들어야 하고 자본주의를 받아들이면 니들이 공격 당할것 같고 그냥 그 상태로 있다가 한국과 유엔 연합군이 쳐들어오면 총알,폭탄 세례나 신성한 마음으로 받을 준비나 해두어라! 앞으로 딱 10년이면 너들은 완전 붕괘되기 시작할것이다. 우린 10년 후 북한에 자체 민주주의,자본주의 정부를 만들어 주기위해 준비를 해둘것이다.
게리애 북한 공작원 맞다니까요!!<===이게 탈북자들 수준이죠.
그리고 너 탈북인들을 펌하하지 마라! 개쉐끼야!! 그글 쓴 사람나다! 그리고 난 남한 출생 토박이다! 죽을래? 개시끼야!!
이사람 날 언제 봤다고 하라~마라질이야!
탈북자들하고 수준이 같은가벼....ㅉㅉㅉ
북조선 김씨왕조정권은 북조선 인민들이 세운것입니다.
Garry님은 남한 태생이고요.
덮어씌우는게 북조선사람들 특기인거 아시죠?
게리 개시끼 하면서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