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시사토론
Korea, Republic o 시사토론 1 334 2009-11-30 13:31:48
한심한 이나라
지난 11월 27일 K방송의 심야 시사토론을 잔깐 스쳐 들었는데 한심하다는 생각밖에 는 들지 않았다.
처음부터 듣지 못했는데 연사가 4분 정도 되는듯했다. 그 내용을 제한적으로 피력할 수밖에 없다.
지금 우리는 1953년 7월 27일 휴전 이후 북한 괴뢰집단 으로부터 각종 악랄한 도발을 끊임 없이 받아왔다.

지금 더욱 심각한 것은 북한괴뢰집단 은 각종 생화학 무기 와 장거리 미사일 그리고 한반도를 완전 불모지대로 초토화 할수 있는 핵까지 보유하고 우리 와 국제 사회를 향해서 위협해 오고 있지 않은가?

특히 주목할 것은 도발의 강도 를 높혔스면 높혔지 낮춘일이 없섰고 그들 방송에서 구사 하는 언어조차도 살벌한 전투적 억양으로 우리를 향해서 계속 오물쏟아지는 불결한 음향을 퍼쏟아 보내고 있다.

이런자들에게 천문학적 숫자의 금품을 퍼주고도 무릎을 꿇고 뺨 맞아 가면서도 그들 의도대로 주물려도 감사해서 어쩔줄 모르는 이런 얼빠진 망둥어 들이 이땅에 살아 숨쉬며 날뛰고 있다는 것은 그들이 말하는 “우리민족끼리 자주적 조국 평화통일” 을 은근히 바라는 북괴 동조자적 태도로서 될대로 되라는드시 방관하고 있슬뿐만 아니라 북괴집단은 우리의 적이아니며 남침해오지 않을것이라는 분위기마저 감지되고 있다.

이러한 긴박한 실정인데도 불구 하고 어뚱한 소리만을 하는데 이런 삐뚤어진 시각을 가진 토론자가 있다는 것은 그 정체성이 의심스러우며 난해한 일이다.

북한 괴뢰집단의 상용하는 구호에 따르면 “우리민족끼리 자주적 조국 평화통일” 을 소리 높이 외치는 반면 뒤로는 숨어 보이지 않는 도발을 얼마나 해왔던가? 라는 생각을 선반에 얹어놓고 토론하는 토론자가 있다.

이제 장거리 남침 지하땅굴에서 한국군 복장과 게릴라 전용 무장의 특수전 경보병 전투부대가 심야에 나와
국도변을 종대 행진한들 우리군의 기동훈련 정도로 알수 밖에 없고 그들의 말씨조차 철저한 언어 교육에 의해서 우리표준어 를 능숙 하게 구사할수 잇슬정도로 치밀히 계획 되어 있는 실정이다.

심야에 지하에서 나와 중요군사시설 을 선점하면 우리 군과 미군은 총한발 쏘아 보지 못하고 백기(白旗)를 들수 밖에 없는 군으로서 의 불명예를 안는 모욕을 당할수 밖에는 도리가 없다.

동시에 방송국을 점령하여 완전 점령방송 을 선포하면 그대로 패닠 에 빠저 적화의길을 택할수 밖에 없다.
행저기관을 장악하여 점령정책을 시행하면 그것으로 끝인것이다. 이과정이 전광석화 같이 이루어진다는 것은 두말 하면 잔소리 인것이다.

이래도 “우리민족끼리 자주적 조국 평화통일” 인가?
이렇게 된데는 하루 이틀에 이루어진 것은 아니나 김대중-노무현 이라는 만고역적 악마공산 괴물들의 치밀한 계획과 북한괴뢰 집단공동으로 만든 민족의 가슴에 뽑을수 없는 대못을 박은 천추의 한을 안길 배설된 오물작품이며 이것이 정착된탓 이었다.

두 역적들이 지난 10년간 심어놓은 붉은 독초뿌리들이 정착 되어 이것들이 우리 사회 각계각층에 Virus 처름잠복해서 강력한 독소를 전방향으로 살포하는 탓으로 정권이 교체되어도 국정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 주 요인이다.

이러함에도 찬북(讚北) 종북(從北) 친북(親北) 이라는 강력한 목소리만 높았지 이 목소리를 일도양단(一刀兩斷) 할 위정자(爲政者)가 왜? 없는지 참으로 슬픈일이다. 2012년 대선때 좌파 정권을 재창출 하겠다는 김정일 이가 사육(飼育)한 붉은 개떼 들이 붉은 돌파구를 찾지 못해 미처서 붉은 침을 질질 흘리고 월월거리며 거리를 활보하고 날뛰는 것을 정부에서는 왜? 방관만 하고 있는가?

사회 각계각층에 잠복하여 대한민국을 붕괴 시키려는 불순 좌파 집단을 척결하지 못한 지금도 힘들지만 앞으로 시간이 갈수록 더 힘들어진다 는 것을 각성해야한다.

더욱 염려 스러운 것은 남,북한 군의 복무기간 차이 이다.
노무현 역도 역적이 우리 군의 복무기간을 대폭 축소시켜 20개월 미만으로 했슬뿐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기간을 단축 해야할 국가안보상 난처한 입장에 있는 것이다.

가령 우리 군의 복무기간이 1년6개월 이라고 하자.이에 상대되는 북괴군의 복무기간은 최저 8년부터 13년이라한다.복무기간에서 차이가 엄청날뿐만 아니고 전투 기술 연마 측면에서 볼 때 2년간 전투기술을 몸에 익힌 우리 군 과 북괴군 의 8~13년간 몸에 익힌 전투기술 간에 나는 차이는 어느 쪽이 우세 한지 재론이 필요치않다.

어린애 와 성인 간의 싸움이라고 비교 한다 는것도 서글픈 일인데도 불구 하고 우리 군 복무기간을 단축하려는데 에만 혈안이 된 불순 세력들이 아직도 목에 힘빨을 주고 도사리고 차고 앉아 있스니 이상 무엇을 말할수 있겠는가? 이것은 노무현 역도 역적의 대한민국 붕괴를 유도하기 위한 북괴집단의 의도와 일치 합작하여 얻어낸 결과로서 이대로 나가면 앞날은 뻐-한것이다.

정신차리기에 늦었지만 *첫째도,둘째도 국가안보* 정부는 지금이라도 비장한 결단을 내려 심기일전하여 노골적으로 활동하는 적색악질 불순 세력 나부랑이 들을 발본 색원 멸종시키고 국가기반(國家基盤) 을 공고히 다져 줄것을 국민의 이름으로 건의 하는바 이다.
좋아하는 회원 : 1
불탄너구리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지난 독재를 논하면서
다음글
북한의 5.18영화 "님을 위한 교향시" 아시는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