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충격 동무! 우리는 우리식대로 살것이다.
김고향 0 385 2005-08-02 23:15:01
이...사람아 내가 우리 대망을 비판한 이란 사람이다.

이...분아 오산하지말라 . 탈북자들은 너희들 그 어느누가 뭐래도 탈북자의 자세와 입장으로 살것이다. 너희들보구 누가 믿어 달랬냐?

이나라 정부가 믿지않는데 어느똘아이가 믿는다구 우리가 즐거울줄 알았냐/ 더럽다.

그리고 우리는 입을 모아 부탁드릴것이다. 누구에게냐구??????

김정일 장군님! 하루빨리 남조선 혁명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이 남한땅을 해방하시고 대충격같이 어리버리한들을 노동당의 주위에 똘똘 묶으시던가 수용소에 보내시라고. 제발빨리요...라구.

김정일이 못하면 그가 죽은후 10년후에 바로 우리가 다시 내려와서 너희들을 짐승같이 길들일 테다.

내 명백히 말하건대 영국 월드컵 이후 사건은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경기 전날밤에 영국의 모략적인 기생전술에 놀아 났다고 해서 처리 한건 사실이다. 그후 몇명이 훈장을 달고 영국에 갔다.

누구들인가? 영국이 그때당시 기생전술을 쓸필요가 없어서 쓰지않은 즉 과오가없이
북에 돌아와서 살아난 후보 선수들이였다 .... 알겠냐?

사람이 살아가느라면 실수가 누구나 있는것이다. 한마디로 탈북자들도 인간이기 때문에 글이나 말에서 실수가 있을수 있다.

남한엔 탈북자들보다 더 훨씬 인간답지못한... 부모를 죽이는 자식과 자식을 죽이는 부모들이 얼마든지 있다. 그런데 늬들에게는 제 것은 안보이고 남의것만 커보이는가?

하긴 이 XX 은 북한에서 공부는 못했는데 보위부의 스파이로 전락된 ㅈ..ㅏ 이니까..
잘되라. 6.25전쟁이 어쩌구 저저구 하는꼴을 보니 분명히 그런 ㅈ...ㅏ인데 ...

대충격 넌 북한에서 식량 못줄때 공부도 제대로 못해서 전혀 지식은 없고 일반 탈북자듣처럼 결단력도 없고 기생충같이 양다리 치기 하는 회충같은 깨끝한 분이시다.

그런 글이나 올려서 남한내에서 탈북자들의 이미지나 떨구려 한다구 해봐야 너의 공로를 누가 알아나 줄것 같으나? 참 불쌍한 분이시다. 반성하시면 우리가 성금이라도
모아 먹여줄가?

북한 공산정권이 너보다 훨씬 큰 거물들도 써먹다가는 차버리는걸 모를테지?
네가 아무리 그래야 탈북자 몇명 명단이나 알아서 넘기고 초등학교 아이들 그림같은 보잘것없는 쪼박이나 넘기고 훗날 혹시 북한이 이기면 살아날 궁리 하는것같은데 천만에...

아까운 시간 양비말고 일이나 열심히하라. 명심하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울신간안내] 현대 북한연구의 쟁점 1
다음글
전자개표기 부정선거 공청회 < 부 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