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미국여기자 체포 당시 북한군
Korea, Republic o 서평 0 435 2009-12-29 07:42:09
지난 3월17일 미국여기자 두명이 북한 경내에 침입하였다가 국경경비대 두 명에게 체포.
그때 체포한 병사는 손영호, 김철인데 그들의 고향은 손영호는 황해도 은률군 연암이고 김철은 황해도 장연군 낙연노동자구이고 부모들은 농사와 광산에서 일을 하는 평범한 사람들이라고 한다.
그들의 말에 따르면 미국기자들은 그들이 가까이에 접근한 줄도 모르고 촬영기로 녹화물을 찍고 녹음기 마이크로 북한경내에 들어왔다고 하면서 강뚝의 돌멩이를 집어들고 히죽거리며 자기들의 모습을 찍었다고 한다.
그래서 손영호와 김철이 총구를 들이대자 돈을 주면서 살려 달라고 하여 김철이가 발로 그 돈을 걷어차고 개머리판으로 짓뭉개버렸으며 생각같아서는 미국기자들을 아예 개머리판으로 때려눕히지 않은 것이 자기들이 자제력을 발휘하였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김정일은 그들에게 김일성청년영예상과 표창휴가를 보내주었다고 말하였다.

(서평방송에서 텔레비죤무대를 참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보복 2009-12-29 09:24:34
    그런 자들을 통일을 이룬후에 꼭 신원을 끝까지 추적하여 엄벌 하여야 합니다.
    김정일의 충실한 개로 상을 받은 놈들이라 반드시 처형 하여야 합니다ㅣ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두다 2009-12-29 11:54:37
    세뇌된 탓에 저지른 일인데요 뭘~ 남한에도 슨상교에 빠지면 게리같은 자들이 나오는데, 게리보단 착한 사람들이네요. 이들은 어쨌거나 자기 조국을 위한 행동을 하는 것이고 게리는 세상 언론을 모두 경험한 자이면서도 조국의 뒷통수에 대검과 개머리판을 휘두르는 놈이니 제가 볼 땐 개리보단 훨씬 투철한 자라 사료됩니다. 이들은 진실을 알게되면 선한 사람으로 변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나 개리 부류는 영원히 구제불능에 불평불만과 악담으로 세상과 사람들을 원망하며 살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게리 부류의 인간들 요즘 꽤 있어요. 전교조의 아주 큰 폐해이기도 하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인권, 생색만 내는 政府(정부). 누가 國民(국민)을 헌법의 正路(정로)로 이끌 것인가?
다음글
야당은들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