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주목)~해 주세요^^* 이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 알고 싶어요♡
멀리서 1 255 2005-08-06 02:04:48
>내가 싫어하는 인간들이 남한 인간들이다. 일명 남조선 아이들이라고 하지...
>이들은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들이며 철저히 개인이기주의 극치를 생의 전부로 귀결시키는 자들이다.
>이미 우리는 저땅(북한)에서 그것을 배웠고 이땅에 와서 결코 거짓은 아님을 실 생활을 통해 각인하고 있다.
>뭐 그리 나쁘지 않은 수업이고 교훈이라고 본다...어차피 이땅에서 살아야 하니까....그러나~
>그중에서 내가 제일 싫어하는 인간들은 소위 북한민주화를 운운하는 남조선 양아치들이다.
>이들은 전부 인간 말종들이고 패륜아들이라 해도 무관치 않다.
>이들을 경계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또 한번의 수난 시대를 맞이 할것이다.(탈북자...나아가서 북한 주민들)
>이들은 북한 주민들이나 그들의 인권, 자유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다만 자신들의 권력 획득을 위하여 있는체 할뿐이다. 아주 무서운 놈들...남한놈들중에서도 아주 위험한 생각을 가진 사이비집단이다.
>그래서 나는 내 인생의 목표를 이들과의 싸움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그 다음에 정말 싫어하는 인간들이 바로 북한 민주화를 운운하는 한국 양아치들에게 붙어 기생하는 기생오라비들이다. 근데 이들은 별로 신경 쓰고 싶지 않다. 왜? 살초제만 있으면 박멸은 시간문제이기때문에...
>이들에게는 기생할 배가 있어도 배를 운항할 항행권도 없으며 자신을 울 수 있는놋대도,그리고 자신을 알릴 수 있는 돗대도 전혀 없다.
>이들은 자본주의 순리를 볼때 순수하다할 수는 있지만 동기부여가 전혀 없는 오리지날 기회주의자들이다.
>결론: 물론 위의 글이 내 생각이어서 반론을 제기하거나 의의를 제기할 사람들이 많을걸로 생각한다. 뭐 긍정하실 분들도 많을테고...윗 글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듣고 싶다.
>악플이던 리플이던 개의치 않고 달아주시길..단 내가 제일 싫어하는 인간들과 정말 싫어하는 인간들은 글을 쓰지 마세요...니들이 하는일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상에서의 두더지 활동뿐인데 프로들에게 내가 당해낼 수는 없지...ㅋㅎ 농담이구..니들도 할말있으면 해봐..어차피 민주주의를 먼저 운운할 외피를 쓴 니들이니까...good day
>
>
아마 북한에서 오신분이 아니듯 합니다
여기서 지금의 사회현상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그런 사람인것같아요
보세요 논리라고는 전혀 없고 욕만 있잖아요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re] 6.25 가 남침? 당연 잘못 되었죠....
다음글
쓰레기들이 삼성을 죽일려 하는 진짜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