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Grry의 불순한 의도
Korea, Republic o 솔개미 1 400 2010-01-13 18:54:36
이 싸이트에 관심있는 한사람으로서 종종 들어와 보는데 Grry란 사람 아무리 보아도 매우 불순한 의도로 여론을 이끌어 보려고 잔술책을 쓰는 미묘한 사람입니다.
이사람이 언급하는 내용들을보면 대량탈북.북한은핵무기사용할수없다,중국조선족이30만이와있다,등등 하여 이 작은 영토가 더욱 비좁아지여 삶이 공간이 없어져 살기가 힘들어 질것이라는 위기감을 가지게 하는데 그 위기감이 결국에는 탈북자와 조선족들로 부터 비롯된다고 하는 것이다.
먼저 북한의 핵문제인데 김국방위원장을 얼마나 알고 말하는가.? 미국이 KJI연구소까지 만들어 놓고 연구해도 아직도 명확한 대처방안을 못찻고 있는 배일속인간인것이 김정일로서 결코 종이범이 아닐진대 당신의 일개인의 견해로 핵을 사용못할것이다 하는것은 너무도 얄팍한 상식의 속단이야.
또 탈북자들의 대량탈북이요 하는데 탈북자들을 알고 말하라.
탈북자들은 언젠가에 통일이되면 과반수가 고향으로 가려는 사람들이야.
당신같은 견해로 통일이되면 북한의 거지떼들이 밀려와 살기가 힘들어진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만약에 통일이 되였다면 일시적으로 류동현상이 일어날수도있어, 하지만 선견있고 지명있는 사람이라면 남에서 기술과 자본을 가지고 대량적으로 북으로 갈것이야.
왜냐면 북에는 세계적으로 굴지의 지하자원이 있으며 발전한 한국의 경제기술과 자본이면 이 민족은 더욱 부유한 나라로 빨리 도약할것이기때문이며 그것을 실현할수있는 노동력도 충분해. 많은 사람들이 내려올것이다. 하여 살기가 힘들어질수있다는 위기감을 만들어내느라 머리쓰지말고 어떻게 하면 남보다 먼저 올라갈것인가를 생각해야돼.
그리고 북한지원을 이끌어내는 여론을 만들어 내려고 하는것같은데 당신의 그러지 않아도 주어야 할것이면 줄것이고 안줄것이면 안주는것이야.당신보다 더 주고싶어하며 진실로 인민들의 굶주림을 덜어주길 바라는것이야.
그리고 중국조선족들이 30만이 와있다고 했는데 그사람들이 이 한국에 부담주는 일 없어. 그들은 국교 수립후 해외근로자로 일하려 온사람들이야.개중에는 귀화한 사람들도 있지만 결코 그들은 부담주지않아.
여기에 빗대여 이런 중국의 많은 사람들이 오는데 그들은 지원이 없고 탈북자들은 지원하기에 정부가 또 국민이 부담이라는 것을 말해 이 땅의 사람들이 탈북자와 중국 조선족을 대함에 있어서 탈북자들에 대한 배척감을 조성하려고 하고 조선족과 탈북자들 사이에도 대비적인 비난을 조성하려는것 같은데 그 의도가 너무도 불순하다.
중국 조선족과 탈북자들은 한민족이면서도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사람들이라는것은 누구나 잘아는 문제야,그들은 주민등록증을 쉽게 안주는데 탈북자들은 준다고 했는데 지각있는 말을 하라.왜서 탈북자들에게는 주민등록증이 부여된는가를...당신도 이것만큼을 알것같은데 안해도 될것을 거들어 조선족과 탈북자들 사이에 비난의 쐐기를 조성하는 이유가 무었인가.?
대세의 흐름은 화해와 평화야.
정말로 애국하려는 마음이라면 뭇사람들에게 납득안되는 발언 하지말고 좌중해 있어야 한다.
통일 안되여도 탈북자들이 올것이라고 했는데, 그래 올것이야.많이 올수록 과중한 부담이 될것이라는 암시를 했는데 아니, 도리여 탈북이 증가될수록 늘어나는 부담은 현 북체제의 붕괴를 촉진시킬것이며 그것이 통일후에 남북의 하나되기위한 과도기에 하는 지출을 줄이는 것이야.
당신의 대량탈북이라는 위기감을 조성하는데 북한에 대하여 약간의 견해가 있는 사람이라면 그것이 말처럼 되는 일이아니라는것쯤은 다 알고 있으니 비난과 배척,그무슨 동정이 지원같은 불순한 목적조성하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좌중해있으시오.
좋아하는 회원 : 1
행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Garry 2010-01-13 18:59:03
    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탈북자의 대량 유입을 막아야 한다는 것이 아니랍니다. 무슨 수를 쓰든지 피할 수가 없는 숙명이라고 지적한 것이지요.

    그들이 나중에 병신이 되어 들어오면 사회적응 못해서 그만큼 문제가 더욱 커지니까, 지금 충분한 퍼주기로 잘 먹고 학교가 공부라도 하도록 도와야 한다고 지적한 것이지요. 그런대 오히려 인도적 지원 중단으로 굴복을 시키겠다니, 남북한의 공멸 행위라는 것이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행복 2010-01-14 00:15:19
    자꾸 병신타령 하는데 지난 10년간 퍼주기 하는데도 무수히 병신된 애들은 뭐냔 말이다. 10년간 퍼줘서 병신이 안됐다면 모를까 식량/물자 구경도 못한 채 애들은 끝 없이 병신된 생각은 안하고 마냥 퍼주기만 계속해서 얻어지는게 뭔데? 그저 퍼줬으니 내 할일은 끝이라고 생각하는건 자기기만일 뿐.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지원을 해 준 다음 분배가 되는지 까지도 확인해야 하는 상황이다. 확인이 불가능 하다면 지원도 중단해야 한다. 허나 수 많은 탈북자들에 의해 분배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사실로 확인 됐기 때문에 퍼주기를 중단한 것이고 밀고 당기기, 채찍과 당근을 쓰는 등 다각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압력에 흔들리지 않는 놈은 없는 것이고 협박 일변도로 나오던 로동당이 최근엔 평화협정하자고 먼저 손 내밀고 앉았다. 결국 아쉬운 놈이 먼저 손 내미는 법. 그 따위 퍼주기로 10년 해서 실패했으면 미련은 버려라. 슨상 무덤 가서 실패 했다고 보고토록.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윗분 2010-01-14 11:22:27
    당신은 지난 10년전의 남북관계부터 다시 정리하고 지난 10년을 얘기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당신은 오로지 지난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의 10년의 남북관계만을 얘기하는데 그전의 남북관계부터 정리해서 어떻게 남북관계가 변화되어왔는지부터 정리하고 토론하는게 옳다고 생각되네요. 더불어 독일이 통일이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햇볕정책을 시행했는지도 알아보시기바랍니다. 그리고 퍼주기 퍼주기하는데 대체 얼마나 퍼줬는지 근거자료좀 올려달라는데 자꾸 그 부분은 말씀을 안하시네...그리고 이명박은 퍼주기 안하고있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rosuawha 2010-01-13 19:22:52
    Garry// 글을 길게 적어봐야 이 놈이 하는 짓은 항상 똑같다.
    이명박 증오하고 이명박 지지하는 탈북자 싫어하고 김정일을 좋아하고 남의 말은 흘려듣고 우격다짐하기.

    그러니까 글을 아무리 많이 처적어 올려도 그냥 관심을 끄시길.......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꽃미남1 2010-01-13 22:00:23
    한민족이 융화되는게 뭐가 나쁘다는건가? 언제가는 함께할 민족인데
    국민이 주가 되는 세상에서 도약하면 될것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인민하늘 2010-01-13 23:07:27
    Garry님의 언젠가 댓글에서 이명박 정부에게 탈북인들이 대북 식량 지원을 요구하면 정부가 지원할지도 모른다고 하였고, 그래서 지속적으로 글을 올린다고 했읍니다. 이 말은 자신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탈북인들을 이용하겠다는 뜻이 아닙니까?
    그리고, 우리나라가 출산율 저하로 인구가 줄고 종래에는 경제 활동 인력의 저하로 국가 경제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데, 탈북자가 많이 들어오면 인구가 늘어나니 이보다 기쁜 일이 있을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국민과의 약속엔 입열고 헌법유린엔 침묵한 박근혜씨, 북한인권과 핵문제를 거론해 보시지요.
다음글
단순한 말의 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