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박의 동영상은 언제 볼수 있을까? |
---|
재미교포 선교사인 로버트 박이 단신으로 중국에서 강을 건너 북에 들어갔었지요. 그 광경을 어떤 탈북자에게 부탁해서 입경하는 동영상을 찍었나 본데, 그 탈북자가 거액을 요구하면서 동영상을 약속한 관련 단체에게 넘겨주지 않았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20일이 되도록 아직도 영상을 볼수가 없네요. 모든 일은 시의성이란 것이 중요하지요.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사건이 잊혀져가고 있는데 더 값 떨어지기 전에 적당한 가격에 빨리 파는게 현명한 일일 겁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로버트 박이 북 주민들의 인권에 최대의 기여를 하는 방법은 무모하게 북에 들어가기 보다는, 그 열정으로 이명박 정권 들어서 중단된 남한 정부차원의 비료 식량 등 인도적 지원의 재개를 위해서 투쟁했더라면, 훨씬 더 많은 수백만 북 주민들에게 해택을 줬을 거란 거지요. 광범위한 굶주림보다 더 큰 인권유린은 없으니까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1-14 22:32:14
뭘 그런 인간과 마짱을 뜨시는 겁니까.
더러운것을 가까이 하면 같이 더러워 진다는 ... 진리를 부정하실 셈입니까?
아니면 진정으로 같이 더러워 지시려는 겁니까?
답변을 계속 해주시니까 개리도 쫗아서 계속 약을 올리며 짖어대지 않습니까. 그것이 바로 개리가 바라는 돌출전법 입니다.
상대를 헤 봐야 마음만 상합니다. 개리는 어떤 목적으로 아예 결심을 단단히 하고.. 방탄복에 철판까지 갈고 덤벼드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