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에서 온 분들 모두 영웅 |
---|
만약에 전쟁이이라면 누가 끝가지 싸울가요 총버리고 도망가는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 저는 만약 전쟁이 일어나다면 총폭탄이될꺼에요 저에 눈 앞에서 죽어간 불쌍한 형제님들에 복수을 위하여 김정일 파쑈정권을 날려버릴꺼야ㅜㅜ 새터민 한분 한분들은 핵무기 미싸일 갇은존재? 이걸알아요? 눈앞에 당장 정착을 모한다고 꾸짖을줄은 알아도 입장을 바꺼서 생각들 해보세요 정착금이 아까워 하지나 말구요~ 준엄한시간이 오면 선두에 서있을 우리들입니다 정착하면 저이도 나라를위해 세금도 꼬박 꼬박 잘낼꺼구요 ^^ 2010년 새해福마니마니 받으셔요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준엄한 시간이 오면 우리의 국군이 있으니까 님이 총폭탄이 되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그날이 오기를 기다립시다. 죽음도 두려워 하지 않는것이 북한사람들이니까.
찐다가 아니에요.
나는시한탄님도 남한생활 잘 적응하셔서 남부럽지 않은 풍요로운 인생사시길 바랍니다.
전쟁나면 정이리와 함께 미국 때리겠다면서요??
겨우 22개월 복무하면서 불만도 참 많더군요
국군 병영생활 그런 호사에도 견디기 힘들어하는 분들이 전쟁나면 가관이겠네요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전쟁나면 상대는 눈에 불을 켜고 죽일려고 달려드는데 국군장병님들은 누가 적인지 모르고 상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구분이 안간다면 어케하죠??
극한상황 견디는 장병들이 과연 몇프로나 되죠?
북한병사 허약해 보일지는 몰라도 그들은 악조건에서 견딜 수 있는 병사들입니다.
국군 훈련 좀 많이 해야겠네요.
학교때 머리에 잘못 든 어정쩡한 개념도 말짱 씻어버리고 말이죠.
한 시절 위정자가 주적개념을 흔들었던 적은 있지만 저나 님이나 저 국군들이 있어서 이렇게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는 터에 그렇게 비꼬실 정도는 아닐 겁니다.
그리고 님들께서 북의 10년 넘는 군근무상황을 염두에 두고 이렇게 비아냥되고 있음을 모르는 바 아니지만 이런 글은 탈북동포 전체의 이미지를 나쁘게 만드는 것 외에 무슨 효과가 있을까요?
님께서 진정 대한민국 국방을 위해 사려 깊게 충고를 하는 것이라면 모르겠으나 이런 식으로 생각없이 쓰는 글 하나하나가 탈북동포분들에 대한 남한태생들의 인식에 나쁜 영향을 주게된다면 너무 아쉬운 일 아닐까요?
물론 저 또한 군인은 엄정한 군기 속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런 비아냥조의 충고라면 사양하고 싶습니다.
좀 요런 글도 보고 열 받아서 이 사려물고 더 잘해봐라 그런 뜻입니다.
언젠가 용인에서 대대급의 군인들이 이동하는것을 보았는데 하나같이늠늠하고 힘꼴이나 있어 보이는게 얼마나 대견해 보이던지 눈물날정도로 반갑드라구요.
이땅을 위해 총한번 든적 없어 (오히려 적군이였지요)다소 떳떳하진않아도 국군 정말 사랑합니다.
나이가 허락하면 군대가고 싶습니다.
북한군대 어떤지 아세요?
사상의 강자?
어느 명절날 역시 한개 대대규모의 인민군이 김일성동상에 꽃바구니증정가는것을 목격했는데 완전 오합지졸 그자체입니다.
"당신이 없으면 우리도 없다"는 김정일 찬양가를 부르며 행열이 지나가고 있는데 군인의 80%가 영양실조에 걸려 얼굴이 노랗고 특히 어린병사들의 몰골은 흡사 나치의 유태인수용소 수인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이런 군대를 가지고 국군에 대처하는것은 역부족이 아닐가요?
자산입니다..전쟁이 나서는 안되지만
만약에 난다면 국군보다 더 용감하고 100배이상 큰 세력이 될겁입니다.
군인이 안되면 민병대로써도 평양 만수대에 제일 먼저 올라가 태극기를
꽂을 거라고 믿습니다.
더 많은 탈북자들이 한국에 정착하여...
우리민족의 장래에 빛나는 자산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김정일이 생각만 하면 피가 꺼꾸로 솟는다!!!1
김정일이 수많은 군대를 육성시켜서 많은 탈북자들 한국으로 내려보내라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