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천안함피침
Korea, Republic o 후광 0 350 2010-04-28 12:28:45
천안 함(天安艦) 피침(被沈)의 근원적 악인(根源的 惡因)

이것은 두말 할 것 없다! 공천 악덕상인 짐승 뒈중놈 금뒈중 놈의 소행으로 비롯됐다.

1970년대에 해외에서 반정부 추태를 연출할 때 김일성 으로부터 얻어쓴 거액의 공작금

상세 내역이 악마 김정일 의 손아귀 에 있고 이것의 폭로가 두려워서 이 악마에게 결정적으로 무릎을 꿇었고 이후 악마 깁정일 의 의도 대로 뒈중은 움직일수 밖에 별도리가 없었다.



우리의 언론 각계 사회 인사들을 2000년 8월5일부터 8월12일 까지 300여명 을 평양으로초청하게 만든것도 짐승 뒈중놈의 소행이고 이들은 장장 8일간을 미인계 에 빠저 그 더운 8월 염천 계절에 뼈가 흐물거릴정도로 피골이 상접한 몰골로 돌아 왔다. 그들의 던진 그물에 잡히지 않은 지조높은 인사도 있었지만 다수가 그들의 흉계에 말려들어 Video 촬영 되었고 그들의 지령에 움직일수 밖에 없이 옥죄어?다는 사실을 확인 할수 있었다.그리고 대한민국 은 계속해서 10년간 깽판의 연속의 나락으로 빠저 들어가기 시작했다.



그 대표적인 박지원 은 2012년에 반드시 좌파정권을 재창출 하겠다는 공언을 처내뱉을 정도였다. 이러니 대한민국은 사면초가 여서 붉은 색으로 염색 점령을 당한 꼴이 되었다.



심지어 악마 김정일 은 “야! 남조선 은 우리의 수도 꼭지야!”틀면 나오게 돼 있어야!

틀고 싶을 때 마음대로 틀라우! 하는정도로 제마음대로 대한민국을 요리 해 주물러 왔다.



국민들의 선택에 의해서 정권이 교체되고 제 마음대로 되지 않으니 생지랄병이 난것이다.



이래서 짐승 뒈중 에게 징벌을 내려야 한다.

현충원에 매장돼어있는 뒈중의 시체를 파묘 후 쇠갈쿠리로 끌어 내서 각을 뜨고 해골은

목탁(木鐸) 아니 골탁(骨鐸) 을 만들고 껍데기는 벗겨 대고(큰북-大鼓) 를 만들고 팔(腕骨)은 북채를 만들고 다리(脚骨) 는 각을 뜨고 남은 부산물 들을 난타(亂打)하는 골도(骨刀)로하여 난타 공연하면 그 모양새라니 비참 시원하다. 이런 축제를 거행 해주어야 된다.



국가와 국민을 기만하고 김정일 이 자기 개인의 비리를 폭로할까 몰락이 두려워 못된짓 골라가면서 한 이런 세기적 대악마(大惡魔)에게는 적절한 대접인것이다.

뒈중 악마가 김정일 악마에게 무릎 꿇지 않았다면 김악마는 핵을 개발하지도 못했을것이고 천안함 피격의 비극은 애당초 발생하지 않았다. 기상천외적인 축제를 열어 주어야 한다



축제 분위기

김정일 과 그 졸개 일파들을 초청해서 앉혀놓고 골탁(骨鐸) 두드리니 골탁(骨鐸) 소리 맑게 나오지 않고 투두툭! 타다닥탁! 뒈중~~~파묘이장~~~허랑께로~~~옹 뒈뒈뒈~~~중 ?!!!

뒈중 껍데기로 만든 대고(큰북-大鼓) 를 치니 큰북소리 두두둥 뒈중!!!둥 후~~과~꽈~~~앙

찌직찍 고막(鼓膜) 째지는 소리들려 염라대왕 살펴보니 뒈중의 묘가 불길 함을 예고 하는듯 하니 속히 용인으로 이장하라!!! 그동안 뒈중의 고깃국물 이 현충원 토질을 오염시킴만큼 그 묘혈의 흙을 모두 파뒤집어 내서 악취나는 고깃국 흙 범벅을 김정일 과 그 졸개들과 뒈중비서 박쥐원 이중국적자 에게 선물로 가지고 돌아가게 하라~~앙! -염라대왕- 엄명!!!???

뒈중왈 나~가 으채 요로코롬 뒤아부렀능감? 어이 외눈바기 박쥐원!!! 설명좀 혀보 더라고이~~말좀 혀~~보랑께롱!? 흐흐흥(눈물 콧물 질질질)~~나죽네이~~인자 끝나부렀네이~흐흥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일의 50억딸라를 몰수하라!!!
다음글
[한반도 브리핑] 남북관계 '망실'은 곧 대북 제재 수단의 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