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결정적인 증거는 결코 나오지 않을 겁니다...
Korea, Republic o 표현자유 0 353 2010-05-06 21:20:54
함미를 건져 올릴때부터 결정적인 증거를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그렇다면 지금은 이미 결정적인 증거가 나왔어야 합니다...국민들이 의문점을 가질 때마다 결정적인 증거를 들고 나왔습니다...이번에 세번째입니다.....그러나 앞으로도 결코 결정적인 증거물이 직접 제시되는 일은 없을 겁니다...이번에도 실제로 결정적인 증거물이 발견되었다면 굳이 5월 20일까지 기다리라고 할 필요가 없을 겁니다...
KBS 추적 60분에서 이미 좌초라는 것이 거의 밝혀졌습니다...어뢰라는 증거가 나올 수가 없습니다...미국과 중국의 정보망도 이미 파악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이명박이 중국에 가서 바보취급만 당하고 온 겁니다...
지금 군은 가짜 증거를 내놓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진실을 이야기 할 수도 없습니다...군의 목표는 사건을 영구미제로 끌고감으로써 책임을 회피해 보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건 초기부터 군은 시간끌기 작전을 펼쳐 왔습니다...
함미와 함수의 위치를 몰라서 안찾았겠습니까? 왜 일부러 구조 장비를 동원하지 않았겠습니까? 왜 함미를 찾아 놓고도 하루에 4분씩만 구조 활동을 펼쳤겠습니까?
이번에도 5월 20일까지 국민의 의혹을 묶어두기 위해서 세번째 결정적인 증거를 이야기 했습니다..앞으로도 이런 식의 레파토리는 소재만 바뀌면서 계속 반복이 될 겁니다..
그러나 결정적인 증거가 나오는일은 결코 없을겁니다...
결정적인 증거가 이미 나왔다면 굳이 5월 20일까지 기다리라고 할 필요가 있을까요?.

물론 결정적인 증거는 있습니다...전부 감추어 놓고 있을 뿐입니다.....그 결정적인 증거는 TOD 영상이며 CCTV 이며 교신기록이며, KNTDS 영상입니다...그 결정적 증거들은 하나같이 천안함이 좌초임을 증명하고 있기 때문에 군은 내놓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가짜 증거를 내놓을 수도 없고, 목표는 어뢰라고 주장하면서 영구미제로 끌고가는 것입니다....군의 대국민 심리전은 거의 성공했습니다...전국민들이 바보처럼 어뢰라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군이 성공을 하게 되면서 대한민국은 실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벌써 중국과의 외교적 마찰이 시작됐습니다..
대기업의 대중국 투자에 제동이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국방부 몇몇 간부들의 안일을 위해서 이 엄청난 외교적, 경제적 재앙을 대한민국과 국민에게 떠넘기고 있는 것입니다.....진정 국민들이 무엇에 분노해야 하는지를 모르고 있습니다..그래서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꼭두각시 2010-05-06 21:29:04
    표현자유라는 놈 북한스파이다!
    전번에도 교묘하게 글을 올렸던놈이다
    탈북자사이트에서 썩 사라져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의님 2010-05-06 21:37:00
    표현님 님이 어떤 사람인지 참 궁금하지만 조금은 짐작이 갑니다.
    정상인이 아닌 모습이 보입니다.

    중국중국 ! 중국과의 외교가 뭐가 그렇게 무서운가요?
    한때는 중국에 기웃거리기도 했지만 지금 이 시점에서 중국 은 기대 할바가 못되는 양면의 정치를 펴고 있습니다. 중국이 진정으로 한반도의 강건을 바란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제 우리는 누구의 눈치를 보고 누구의 입맛에 맞는 결론이 아니라 우리의 편에서 진실을 밝혀야 할때가 되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밝여진 것이 없는 상황에서 님이 이런 글을 올리는 저의 가 의문스럽네요

    북한에서 했다고 하는 사람들도 아직 서뿔은 판단이지만
    그렇지 않다고 하는 아무런 증거도 없으면서 이런 글을 올리는 님도
    저의가 참으로 황당한 일입니다.

    해군도 아니었으면서 해군장교였다고 양심선언하는 사람이 다 있질 않겠나.
    님도 그쪽 인가요?

    지금 요언을 돌리는 자들에 대해서 조사 중이라고 하니 님이 정확한 사고 원인을 바라서 말하는 순수한 취지라면 이런 글은 아직 빠르지 않나 싶군요.

    그러니 천천히 모든 것을 밝혀진다음에 목소릴 내어도 늦지않을 것이니
    추측성 비언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님이 이런 소릴 들고 다닐라 치면 왜 하필 탈북자 동지회입니까.
    다른 곳에도 얼마든지 올릴곳이 많을 텐데 여기 탈북자들이 참 만만한가 보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영구미제 2010-05-08 12:10:13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북한의 소행이라는 느낌의 이야기는 계속되겠지만 결정적인 증거는 없을 겁니다. 결정적 증거라 가끔씩 들고 나올 수는 있겠지만 이번 화약이나 어뢰파편 이야기처럼 결코 결정적 증거로 인정받기 어려운 것들 일색일 겁니다. 그리고 결국 이 사건은 영구미제가 될 공산이 큽니다. 하지만 알 사람들은 다 알 것이고 과거의 북풍들처럼 그냥 묻히기엔 너무 많은 사실이 너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죠. 결국 비밀아닌 비밀, 공공연한 비밀로 남겠지요.
    정부와 여당으로선 이미 얻을만큼 얻었을테니 만족스러울테지만 국제적으로 떨어진 망신살과 군의 신뢰도 추락은 어찌 수습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목적을 달성했다쳐도 너무 많이 멀리 돌아온 것 같습니다. 뒷수습하는 모습이 애처롭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렇습니다 2010-05-08 12:12:35
    이런 추측성 글은 옳지 않죠. 왜냐하면 아직 아무것도 밝혀진 사실이 없으니까요. 해군에서의 발표 내용마저도 아직은 추측뿐입니다.

    그런데 참 이상하지 않습니까?
    결론도 안 났는데 추측성 글을 쓰는 것에 대해 비판하는 분들께서, 똑같이 아직 결론도 안 났는데 마치 북의 소행인양 공공연히 언행을 해대는 해군과 정부의 행태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씀을 안하시는지요.

    누구를, 무엇을 비판하든 상황과 대상에 따라 판단기준이 바뀐다면 그것은 문제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2010-05-21 18:10:48
    뒤늦게 니 글을 보게되는데, 나와부렀네~~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중 외교 파문' 부른 '이명박 외교', DJ에게서 배워라
다음글
대통령님? 조국의 자유를 위해 죽음 불사하는 국민들을 만들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