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
United States 남신우 0 415 2010-05-15 21:26:39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 죽은 빨갱이 노무현도 개굴, 산 빨갱이 유시민도 개굴, 미친여자 빨갱이 한명숙도 개굴, 죽은 개구리, 산 개구리들이 모여서 아직도 세상이 시끄럽게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해댄다. 사깃꾼 개구리 노무현이 죽은 다음에도 노무현을 승계하겠다고 개굴거리는 유시민 한명숙들은 정신착란에 걸렸거나 빨갱이 사깃꾼들이 분명하다. 이 개구리들의 공통점은 모두가 시끄럽게 저 잘났다고 개굴거리며 뒤로는 사기치는 것, 모두가 다 빨간색 개구리란 사실이다.

청와대에 숨어서 조용하다가 가끔 개굴대는 이명박도 마찬가지다. 내가 오래 전 배를 만들어봐서 잘 아는데, 파도를 잘못 만나면 배가 두 동강 날 수도 있시요. 이건 빨강색 개구리가 개굴거리는 헛소리지, 대한민국 대통령 말씀은 아니다. 추모제에 나타나서 눈물을 쏟아? 눈물은 악어도 쏟고 개구리도 쏟는다. 개구리들 촛불바다를 보고 겁이 나서 청와대 뒷동산에 올라가 아침이슬로 개구리들과 합창을 하시더니, 사람들이 다 잊은 후에, 느닷없이 촛불타령이다. 촛불시위 다시 하란 말씀인가? 개구리가 따로 없다.

사방천지 개구리 세상에 사람 노릇하기 정말 힘들다. 남한 빨갱이 개구리들이 사모하고 추종하고 맹종하는 북한의 王개구리 김정일은 죽기 전에 한 사람이라도 더 죽이고 가려고 작심했는지, 선전포고도 없이 대한민국 해군함정을 폭침시켰다. 개구리들이 일제히 들고일어나, 그건 우리 왕초 개구리가 한 일은 절대로 아니다! 암초에 걸렸든지, 우리가 깔아놓았던 기뢰에 터졌든지, 아니면 미군이 그랬던지, 아니면 파도에 두 동강이 났을 것이다. 개굴개굴 개구리들이 합창을 했다.

오바마와 힐러리가 북한 개구리를 잡아줄 거라고? 미국 개구리가 왜 북한 개구리 남한 개구리들을 잡아주나? 오바마는 희망과 변화의 기치를 내걸고 미국 시스템을 뿌리채 뽑아버리려 나타난 검정색 사깃꾼 개구리다. 핵무기 만들겠다는 이란 개구리들이나, 핵무기 갖고있다는 북한 개구리를 말로만 잡는 척 하다가, 오히려 개구리잡이 선봉장이자 대표 선수인 이스라엘을 때려잡겠다는 개구리들이 후세인 오바마요, 힐러리 클린턴이다. 미국 개구리든 한국 개구리든 개구리는 개구리고, 초록이 동색이다. 미국 개구리들 바라다간 한반도가 남북한 개구리들 판이 된다. 우리는 우리 힘으로 개구리들을 잡아야 한다.

개구리 세상이 가고, 사람들 사는 세상이 오면, 시끄러운 욕쟁이 남 개구리도 입닥치고 조용해질텐데…

2010년 5월 1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증권거래소 2010-05-16 00:07:07
    요사이 는 왜? 죽은 개구리 의 주가가 그렇게 올라가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박사님 2010-05-16 06:51:09
    논평이 재밌네요~~ 간만에 재밌는 글 봤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렇죠 2010-05-17 08:35:16
    참! 글이 어이없다! 북한인민의 인권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는것은 참으로 존중 할 만하지만 대한민국의 꿈많은 어린이 동요노래를 사용하여 정치노래화 하는 모습은 보기가 않좋다!

    남한 빨갱이 북한 빨갱이 그런식으로 해방때의 이야기를 재판하는 남선생님의 주야장창 노래소리는 남북한의 갈등만 더욱 심화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남선생님의 눈과 마음에는 왜 오바미가 개구리이며 왜 유시민이 개구리로비쳐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바마가 미국의 못된 기득권 세력들의 제도(인종차별 의료복지 교육제도등등)를 조금씩이나마 고쳐나가고 있는 그 의지를 그렇게 왜곡된 노래로 폄하해서야 되겠습니까?

    유시민씨의 성품을 조금이라도 이해 할려고 노력이나 해 보았습니까? 유시민씨가 왜 빨갱이가 되어야 합니까? 유시민씨는 진정한 인권운동가입니다. 정치를 하지 말아야 될 정도로 착한 사람입니다. 저란 유시민씨가 당신같은 무댑보의 사람들로 인해서 또 억울하게 누명씨고 나락으로 떨어질까 참으로 두렵습니다.

    남북한 대립은 어제오늘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참으로 미묘하게 꼬여있는 이념과 정권욕 싸움인데 좀더 슬기롭게 풀어 나가야지 그렇게 무격다짐으로 선동적으로 나가다간 간악한 김정일을 무찌르지 못하게 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한민국은 김정일과 동거하는 중도실용탐욕의 기회의 땅이 아니다.
다음글
탈북 동포가 현재 태국 치앙마이 경찰서에 수감이 되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