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미 김정일에게 무릎을 꿇은 자들은 자유 대한민국의 지도자가 아니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94 2010-05-17 20:10:56
1. [정직한 자를 악한 길로 유인하는 자는 스스로 자기 함정에 빠져도 성실한 자는 복을 얻느니라] 오늘 본문의 의미는 이러하다. 변함없으신 하나님의 정직함을 하나님의 성실이라고 담아낸다면 그런 성실을 가진 자들을 유혹하여 악마의 길로 가라고 유인하는 자들이 되레 자기 한계가 그의 함정이 되고 결국 그것에 빠져 망하게 된다고 하신다. 인간의 한계는 있고 그 한계를 넘어서려는 것에 하나님이 제시한 길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또는 거부하게 하는 의도가 誘惑(유혹)이고 誘引(유인)이다. 그것은 온 천하를 꾀는 악마의 속임수이다. 악마에게 속으면 누구든지 각기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지 못하고 망하게 된다. 악마는 온 천하를 꾀어 인간이 하나님 없이도 自力更生(자력갱생)할 수 있다고 믿게 하는 것. 그것을 믿게 만들고 그 길로 유혹한다. 그것이 곧 악마의 속임수이다. 그 악마의 속임수에 놀아나는 자들이 대한민국의 지도자가 되어 대한민국을 속이는 것은 너무나 많다. 그들은 하나님을 부정하는 무신론자들이고 그들 중에는 김정일 주구들이 있다.

2. 그들로 인해 하나님이 제시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이 무시당하고 있다. 정직함 곧 하나님 앞에서 정직함이란 하나님 없이는, 그 기름부음이 없으면 인간은 결코 살 수 없다는 것을 확신함.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종교의 자유를 부정하려는 것도 아니다. 과연 종교의 자유를 인정하는 나라라면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통해 나라를 섬기는 것을 마다할 이유는 없어야 한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모르는 무식함을 가진 지도자들은 그 직무가 리드하는 자이기에 국민의 底力(저력)을 믿고 그 저력을 밖으로 나오게 하여 그것으로 적을 이기고 富國强兵(부국강병)한 국가를 만들고자 할 것이다. 假想(가상)의 힘을 끄집어내려는 최면요법은 잠재력 발산의 기회를 만든다고 한다. 하여 지도자들은 그 잠재력을 풀어서 그 합을 만들어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 내고자 한다. 대개 기름부음을 모르는 지도자들이 즐겨 찾는 방식이다. 그들의 눈에는 하나님이 없다. 있다면 신의 역할을 해야 하는 국민의 총합에 있다. 그것이 하나님 보시기에 악한 것이고 惡(악) 자체이다.

3. 그것을 가지고는 결단코 김정일 주구들을 이길 수 없다. 김정일 주구들 뒤에는 악마가 있기 때문이다. 본문의 astray는 천하를 하나님의 기름부음에서 벗어나게 하는 악마의 방법이다. 하나님의 정직함을 받은 자들은 하나님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늘 확신 속에 산다. 때문에 그들은 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간곡하게 간절히 信仰(신앙) 仰望(앙망)하며 거기서 공급되는 모든 인자하심을 힘입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산다. 거기서 하나님의 크신 도움을 입게 되는 기름부음이 시작된다. 그런 기름부음의 의미에서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도록 부어주시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정직함은 늘 공급되고, 그는 그 변치 않는 정직함을 유지하므로 악마의 모든 유혹 유인에서도 도리어 사는 길을 하나님으로부터 얻게 된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정직함에 감동하시기 때문이다. 지도자들의 자기 확신을 통해 자기구현을 자아실현을 위해 국세를 낭비하고, 그것으로 실험하는 것으로 역사의 교훈정도를 준다면, 그 시대와 직후의 국민들은 낭패를 부득불 겪게 된다. 악마를 이기는 인간은 없다. 하지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은 악마를 넉넉히 이기신다.

4. 오늘날의 대한민국 정치가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입는 자가 되어야 한다. 앞으로도 영원히 그런 분들이 나서야 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이 세우고자 하는 정치인이다. 많은 정치인들이 국내 유명교회 직분을 내걸고 있다. 그들 중에는 자기구현 자아실현의 發揚妄想(발양망상)에 걸려있는 자들도 있다. 그들은 天上天下唯我獨尊(천상천하유아독존)식으로 모든 일에 임하는 습성을 가진 자들이다. 자기만이 이 대한민국을 축복케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여긴다. 또는 주변을 국민을 세뇌하여 그렇게 믿도록 여기게 한다. 스스로 거인이 된 자들은 자기들의 능력을 잠재력에서, 또는 국민의 일치된 잠재력에서 솟아나게 하려 한다. 그것은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임하셔서 그를 통해 세상을 치료하는 하나님의 방식을 멀리하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님이 정하신 정직한 길이 아니다. 그것은 오로지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인간의 방식일 뿐이고 파멸을 자초할 뿐이다. 인간은 특히 지구와 인간의 모든 문제는 하나님만이 해결할 수 있는데, 하나님은 사람 속으로 오사 세상을 구원하시고 치료하신다.

5. [요한복음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하나님의 임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 속에 있게 된다. 그분이 그 인간을 훈련하여 그를 통해 하나님의 구원과 치료를 내려 보내신다. 그것이 하나님이 요구하는 정직함이고, 그것으로 변함없이 늘 유지되는 것을 성실함이라고 한다. 하나님의 정직함의 계속성은 곧 기름부음의 계속성으로 이어지게 한다. 인간이 하나님 없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자신에게 사기 치는 것이고, 세상을 믿게 하는 것은 세상에 사기 치는 것이다. 그것은 악마적인 것이다. 그런 악마의 출현이 가득한 것을 보게 되는데, 이는 지도자들의 속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을 받은 자들이 아직은 숨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하나님은 인간의 선택을 존중하시기에 그 선택에 맞는 상대성을 준비하신다. 언제든지 하나님은 인간의 선택을 존중하시기에 우리의 선택권을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을 따라 사용하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6. 하나님은 인간의 선택의지를 존중하신다. [이사야1:19-20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너희가 거절하여 배반하면 칼에 삼키우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씀이니라] 선택에 따라 칼을 받을 것이고 선택에 따라 땅에 아름다운 것을 받게 된다. 그것은 곧 기름부음을 받은 지도자들이 준비완료하고 있다는 것을 동시에 담고 있는 것이다. 국민의 선택에 따라 하나님의 사람을 세울 수도 있고 악마의 사람을 세울 수도 있다. 우리는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시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에 눈을 뜨길 기대한다. 하나님이 임하신 자들을 오직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연합한 자라고 한다. 하나님과 연합한 자들은 하나님이 세상을 치료하고 구원하고자 그 사람을 통해 세상에 임하신 것을 말한다. 김정일과 그 주구들과 그 집단을 넉넉히 이기고 북한주민을 해방할 지도자들이 필요하다. Whoso causeth the righteous to go astray in an evil way, he shall fall himself into his own pit: but the upright shall have good things in possession.

7. 본문 [Whoso causeth the righteous~]는『yashar(yaw-shawr')』라 읽는다. 하나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 사람 속에서 곧은 똑바른 일직선의 드러남으로 바쳐지는 것을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함이라 한다 straight, 하나님이 그 사람을 통해서 일어나사 똑바른 길로 드러나시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그 사람이 일어서는 수직의 곧추서는 힘을 얻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정직함이다 upright, 하나님이 그 사람을 훈련하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그대로 드러나게 하시려고 그 사람을 고치다 바로잡다 말하자면 첨삭하다 교정하다 correct, 하나님의 옳은 정당한 당연한 정의로운 공정한 선량한 것이 그대로 드러나게 하는 정직함 right, 그것은 하나님의 차원으로 인간을 이끌어 올려주는 昇貴(승귀)이다 level, 하나님의 즐거운 기분 좋은 상냥한 사근사근한 것은 하나님의 정직함으로 인해 간곡하게 구하게 되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게 되는 것이다 pleasing,

8.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일하는 자들이 되려면 반드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을 존중해야 한다. 하나님의 드러나심의 똑바른 똑바로 나가는 우회하지 않는 직접의 임재는 모두 다 하나님의 정직함으로부터 시작되는 기름부음에 있다 straightforward, 사람행위판단 따위가 하나님의 눈에서 나와야 정확하다. 정직함으로 임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올바른 공정한 공평한 섬김은 기름부음의 내용을 가지다 just, 하나님의 정직함에 적합한 적당한 적절한 알맞은 어울리는 것이 곧 기름부음이다 fitting을 담고 있다. 하나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기름 부어 세우신 자들을 통해서 세상과 만물을 치료하신다. [로마서8:19 피조물의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나타나는 것이니]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받은 자들이 곧 하나님의 아들들이다. 그들로 세상을 치료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때문에 우리는 그런 분들이 속히 드러나서 세상을 고치고 구원하는 때를 얻게 되기를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9. 본문 [~to go astray~]는『shagah(shaw-gaw')』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것은 소경된 지도자가 되는 것인데 마치도 그것은 길을 잃어버린 것과 같다 to go astray, 하나님의 정직함이 없는 자들은 기름부음을 받을 길을 잃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으려고 나선 일행을 놓치다. 자기 최면 속에서 세상을 惑世誣民(혹세무민)함으로 헤매다 stray, 기름부음이 없는 자들은 하나님 보시기에 잘못하다 틀리다 err, 그것은 곧 국민에게도 항구적으로 잘못한 것이다 to err,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방향을 트는 것 to swerve,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버리면 문제해결이나 치료를 하지 못해 정처없이 걷다. 어슬렁어슬렁 거닐다 meander, 하나님의 정직함이 성실하도록 유지되지 못하면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길로 가는데 방해를 받아 비틀거리다 휘청휘청 걷다 reel, 김정일의 주구들에게 당하는 이 땅에 지도자들의 그 허약한 모습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에 오로지 소망을 건다. 그것이 없다면 이 땅은 어떻게 소망을 가질 것인가? 대한민국의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에 있다.

10. 인간은 인간의 힘으로 나가다가 큰 난제에 빠지면 누워 뒹굴다 또는 절망에 빠져 몸부림치다 불면증에 뒤척이다 roll, 과대망상과 발양망상에 취하게 되는 be intoxicated, 취태상태에서는 잘못함이 있게 되는데 err(in drunkenness), 그것은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이 아닌 인간의 능력이기에 마치도 무지 또는 부주의의 죄를 짓는 것과 같다 to commit sin of ignorance or inadvertence, 인간은 하나님이 보실 때 무식하고 무지하기에 돌이킬 수 없는 실수가 가득하게 되다 err(ignorantly), 인간의 잠재력을 신뢰하게 하는 것은 하나님을 신앙함에서 타락으로 이끄는 것이다 to lead astray, 하나님께로 이끄시는 정직함의 정신이 아닌 악마의 입김에서 나오는 거짓말은 인간을 잘못 인도하다 잘못 이끌다 mislead(mentally), 악마의 유혹하는 것은 하나님의 의에 영원히 도달하지 못하는 것이다 to lead astray(morally)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세운 나라이다. 모든 교회는 깨어나서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부어 주시기를 기도하자.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김정일을 이기는 지도자가 나와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人之過言
다음글
민주당이 싫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