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주의보 |
---|
외부에 있는 천명의 적보다 안에 있는 한명의 적이 더 무서운 법이다. 그렇다. 우리의 안보는 안에 있는 적을 경계하고 척결함이 우선이다. 통일이 내일이면 안보는 오늘이다. 우리는 최근들어 탈북자로 위장한 간첩들 적발에 대한 수사기관의 뉴스를 많이 접했다. 한번쯤은 우리 주위를 둘러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 시점이다. '일단 사람을 믿지 말고 사실을 믿으라.', '모든 것을 심사숙고하여 뜻을 바로가지라.', '자기 등도 남이다.' 라는 말들은 이미 우리 선조들이 뼈아픈 교훈으로 체험한 것들이다. 우리는 이런 사람들은 특히 조심해야 한다. 탈북자로서 자기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북한에 자식이 없다고 하며 혼자서 사기치고 다니는 여성들, 쓸데없이 개인정보를 알려고 애를 쓰며 전화번호를 수시로 바꾸고 전화도 받지 않는 사람들. 그리고 이름을 바꾸며 남의 사진을 수집하려는 사람들을 경계하여야 한다. 우리의 적은 가장 가까운 우리 곁에 있다. 이마에 간첩이라고 쓰고 다니지 않는다. 누구나 자기가 판단하고 결정해야지 자그마한 동정심에 당할 수 있다는 얘기다. 승냥이가 양으로 변할 수 없는 것처럼 김정일의 주구들은 마지막까지 발악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깨닭아야 한다. 더 이상,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지 말아야 한다. 계속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악한 짓을 그냥 한다면 김정일의 주구들은 대대손손 정의의 심판대에서 단호한 징벌을 면치 못할 것이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김정일의 스파이들은 가슴에 손을 얹고 자수하라! 그 길만이 당신들을 파멸로부터 구하는 길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런데 남한에는 숨은 간첩이 너무 많고 거기에 공개된 막강한 권력을 가지고 북과 공개적으로 내통하는 거물 간첩들이 정치판에 너무나 많은 것이 더 큰 문제이다. 이런현상은 종교분야를 비롯 각이한 분야에서 또 학계의 대학교수들이나. 각급 교육기관에서 조직을 무어 공개적으로 북한을 옹호하고 대한민국을 헐뜯고 한미공조를 파괴하고 있다는 것을 누구나 다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천안함 침몰 사건을 계기로 대대적인 간첩숙청 투쟁을 벌려 나라의 안전을 지키기위한 전국민적 운동을 벌여야 한다.
종북단체들의 정치활동은 중단되어야하며 응당 법으로 심판해서 해당한 법적 책임을 물어야 정상적인 국가일 것이다. 이번기회에 대한민국이 자기체제를 보위할수 있는 정상국가로 확고히 정책을 변화하기를 기대한다. 그리고 국민들의 안보의식을 한단계 높여 적들의 사소한 모략에도 절대로 넘어가지 않도록 하며 나라와 국민을 보위하는 애국심을 향상시키는 운동을 벌여야 한다고 봅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25 15:21:15
탈동회에 더러운 빨갱이 새끼들이 설치네..
사회주의 조국 수호해 나가는건 좋은데 뽀글이 3대 세습은 좀 중단하지 그래?
김일성 손자까지 해먹으면 그게 왕국이지 공화국이냐?
나이도 존만하다며. 27살이라던가.
여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해??? 네 생각이 듣고 싶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7-24 21:46:54
히틀러는 유태인 학살을 해도 다른 민족을 죽였지만, 뽀글이는 지 비밀계좌에 수십억 달러씩 쳐박아 놓고 같은 민족을 300만명 굶겨죽였잖아.
정치범 수용소에 지금도 20만명 갖혀 있다며. 탈동회에 탈북자 수기 많으니 읽어보면 알거 아냐.
히틀러는 딱 보면 카리스마라도 있구만. 배불뚝이 뽀글이는 키도 종니 작은게 머리숱도 없고 기름기 번지르르한게 딱 암퇘지처럼 생겨서 지가 절세의 애국자래요. ㅋㅋ
자기한테 지가 절세의 애국자라고 하는 것도 코미디고. 하여간 나라 전체가 에러다.
참. 어쩌다 위대한 한민족이 이리 되었을꼬.
얘. 너 밥이나 먹고 다니냐?
그렇게 민족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한다는 김정일이 천안함을 테로하고 칼기도 폭파해 무고한 인명들을 살상했냐?
그런 쓰레기같은 인간을 옹호하는 너 같은 인간들도 어느때인가는 반드시 계산자에 맞추어 놓을 것이니 부디 몸 조심하시길 바란다.
중국에있는 탈북자들과 쳇팅같은것도 함부러하다간 간첩으로 몰리겠다
암튼 탈북자단체들은 지금 이런 상황에서 누워서 침뱉는 짓거리 그만했음
좋겠다. 어설픈 이념논쟁놀음 그만뒀으면 좋겠다.
'지하철·대학 정보' 빼낸 여간첩 적발
10년 넘게 중국에 머물면서 국내 정보를 빼낸 여간첩이 적발됐습니다.
빼낸 정보는 주로 지하철과 주요 대학 관련 정보들이었습니다.
http://www.ytn.co.kr/_ln/0101_201005232007161513
아직 어설프거덩. 좀 더 연습하고 선동을 하던지 해라.
너처럼 댓글 달면 오히려 역효과거덩. 아주 대놓고 뽀글이 노예 인증 하고있네. 병신.
내가 니들 상관이면 넌 오늘부로 요덕행이다. ㅋㅋ
그런데 어쩌냐. 난 니가 그럴 수록 카타르시스를 느끼는데. ㅋㅋ
지주한테 벌려주던 김정숙 에미나이 구녕에서 나온 김정일 암퇘지 노예질 하니깐 좋냐?
뽀글이 암퇘지 색기가 밥은 먹여주냐?
혹시 죽먹고 댓글다는겨? 노예색기들. ㅋㅋㅋ
1아니 라는 인간은 쇠뇌교육을 받은 관계로 도대체 세상에서 독재자가 무엇이고 공산주의자가 3대 독재를 한다는 것이 이치에 맞는지 아무것도 모르고 날치는 얼치기 인생인듯 하오니 하나님 이자를 깨우치던지 아니면 지옥으로 보내주시기 원하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