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통령은 북한주민을 김정일의 모든 포학으로부터 해방해야 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02 2010-06-17 19:17:32
1. [가난한 자와 포학한 자가 섞여 살거니와 여호와께서는 그들의 눈에 빛을 주시느니라] 하나님의 눈은 언제나 사랑이시다. 사람이 가진 그 본질에 따라 하나님의 눈빛이 다르게 보인다. 속성끼리 알아보는 눈빛과 반대 되는 속성을 거부하는 눈빛이 있게 된다. 인간의 각 속성에 따라 나타나는 고유성은 각기 눈빛에 어리게 만드셨다. 본문은 하나님의 눈빛을 보는 자들의 가진 본질에 따라 하나님의 눈에 각기 다르게 나타나는 것을 말씀이다. 포학한 자들도 자기를 숨기고 싶어 하고, 가난한 자들도 때로는 자기를 숨기고 싶어 한다. 눈빛에서 그런 것을 찾아내기가 쉬울 때도 있고 어려울 때도 있다. 눈에 어리는 본성의 빛들을 잘 감추는 자들이 있고 잘 감추지 못하는 이들도 있다. 가난의 눈빛과 포학의 눈빛의 의미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여호와 하나님의 눈빛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 하나님의 지상명령이다. 하나님의 빛이 각기의 본질을 비추면 각기 눈에 준비된 본질대로 드러난다. 대한민국은 김정일과 그 집단은 극도로 포학한 자들임을 인식해야 한다.

2. 어떤 눈빛은 하나님의 마음을 움직이고 어떤 눈빛은 하나님의 진노를 산다. 때문에 [잠언 3:31포학한 자를 부러워하지 말며 그 아무 행위든지 좇지 말라]고 명령하신다. 이는 하나님의 진노를 사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지금 커다란 병에 걸려있다. 그것은 극도로 포학한 김정일을 좋아하고 그들에게서 심각하게 고통을 받고 있는 북한주민을 멸시하기 때문이다. 이런 것은 어려서부터 그런 것을 영웅으로 가르치는 전교조들의 영향을 크게 받은 것이기도 하다 [시편 62:10포학을 의지하지 말며 탈취한 것으로 허망하여지지 말며 재물이 늘어도 거기 치심치 말지어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포학으로 착취한다. 좀 더 자세히 표현하자면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집단이다. 포학 그것으로 북한주민의 모든 것을 벗겨먹고 자기들의 배를 채우고 그것으로 외국 은행에 예금한다. 그들은 포학으로 인간의 것을 착취해먹는 마적단 집단이라는 것을 천하가 다 아는데, 전교조에 속은 자들만 그것을 모르고 있다. 그것을 알아보는 능력을 갖추게 하는 것이 대통령의 임무이다.

3. 이는 포학한 눈을 구분하는 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에스겔 7:11포학이 일어나서 죄악의 몽둥이가 되었은즉 그들도, 그 무리도, 그 재물도 하나도 남지 아니하고 그 중의 아름다운 것도 없어지리로다] 북한의 상황은 포학이 권력을 잡은 것이고, 그 포학이 그들의 죄악을 이루는 몽둥이가 된 것이다. 그것으로 착취하고 그것으로 부귀영화에 극하지만 결국 그 모든 것은 南柯一夢(남가일몽)으로 사라질 것이라고 하신다. 포학으로 모아놓은 재산은 그를 망하게 하고 그의 후손을 망하게 하는 것이다. [역대하 10:8-14~ 이 백성들이 왕께 고하기를 왕의 부친이 우리의 멍에를 무겁게 하였으나 왕은 우리를 위하여 가볍게 하라 하였은즉 왕은 대답하시기를 나의 새끼손가락이 내 부친의 허리보다 굵으니 내 부친이 너희로 무거운 멍에를 메게 하였으나 이제 나는 너희의 멍에를 더욱 무겁게 할찌라 내 부친은 채찍으로 너희를 징치하였으나 나는 전갈로 하리라 하소서~ 왕이 포학한 말로 대답할 새~ 이하 생략]

4. 백성에게 포악한 말을 한 르호보암 왕은 결국 백성에게 버림을 받게 된다. 결국 김정일과 그 집단은 반드시 무너지게 되는데, 먼저 남한을 무너지게 한 후에 무너질 수도 있어 우리는 그것을 우려하고 있는 것이다. [스바냐 3:1패역하고 더러운 곳, 포학한 그 성읍이 화 있을진저] 이 말씀은 주체교의 도읍지 평양 성읍에 대한 경고로 봐도 되는 말씀이다. 그것을 단죄하지 못하고 그것을 따라 덕을 보는 남한에 모든 김정일세력도 그 경고를 함께 들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반드시 망하게 되는 날이 올 것이기 때문이다. [시편 7:16그 잔해는 자기 머리로 돌아오고 그 포학은 자기 정수리에 내리리로다] 殘害(잔해)의 끝은 반드시 그들에게로 돌아오게 되고, 그 포학은 반드시 그들의 정수리로 돌아가게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잠언 28:16무지한 治理(치리)자는 포학을 크게 행하거니와 탐욕을 미워하는 자는 장수하리라] 포학한 자들을 제거해야 대한민국 만세가 된다.

5. 포학을 크게 행하는 김정일과 그 집단을 미워하는 자들은 장수한 나라를 이루게 되는데, 대한민국은 그것을 거부하고 있으니 망국의 한을 남길 모양으로 가고 있는 것 같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힘으로 대한민국의 정신은 새로워져야 한다. 포학으로 탐욕을 채우는 김정일과 그 집단을 미워하는 정신의 부흥이 반드시 일어나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를 장수하게 하기 때문이다. 에서 곧 빨갱이들이 韓民族(한민족)에게 행한 그 포학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 하나님은 그런 나라를 영원히 멸절하신다고 하신다. 누가 하나님의 이런 심판의 말씀을 이루는 자들로 기름부음을 받아 그 일을 속히 할 것인가? [오바댜 1:10네가 네 형제 야곱에게 행한 포학을 인하여 수욕을 입고 영원히 멸절되리라] 하나님의 힘으로 인해 [이사야 25:3강한 민족이 주를 영화롭게 하며 포학한 나라들의 성읍이 주를 경외하리이다] 포학한 성은 스스로 포학을 자정할 수 없다.

6.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을 공급받지 못하면 자멸하게 된다. 세상의 포학이 진작되는 것을 인류의 소망으로 예시하신 하나님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지 못하면, 그 포학의 악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욥기 19:7내가 포학을 당한다고 부르짖으나 응답이 없고 간구할찌라도 신원함이 없구나] 인간이 당하는 포학은 그 출처가 사탄으로부터 시작된 것이다. 하나님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그 사탄의 포학에서 스스로 벗어날 인간은 없다. 때문에 하나님을 기름부음을 받은 자들이 되어 그 일을 해야 한다. 북한해방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을 입어야 한다. 하나님의 지배를 받지 못하는 인간은 이러한 자리로 몰락되어 간다. [시편 10:7그 입에는 저주와 궤휼과 포학이 충만하며 혀 밑에는 잔해와 죄악이 있나이다] 특히 김정일과 그 집단은 그렇게 몰락되어 북한주민을 파탄에 빠뜨리고 있다. 누가 가서 그들을 건져낼 것인가?

7.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입고 사탄을 물리치고 북한해방을 이루는 기회를 잡아내야 할 것이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이러하다. 그들은 항시 이런 일을 한다고 하나님은 말씀하신다. [아모스 3:10자기 궁궐에서 포학과 겁탈을 쌓는 자들이 바른 일 행할 줄을 모르느니라 이는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북한주민의 살과 피를 송두리째 뽑아먹는 자들이 김정일과 그 집단이다. 그들은 착취로만 사는 자들이다. 그 체제가 나온 이래로 인도주의적인 선을 행한 적이 없다. [에스겔 18:18그 아비는 심히 포학하여 그 동족을 억탈하고 민간에 불선을 행하였으므로 그는 그 죄악으로 인하여 죽으리라]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이 모두에게 해당되는 말씀인데, 그 포학으로 인해 동족을 억탈한 것으로 인해 민간에 불선을 행한 것으로 인해 망하게 될 것이다. 그런 자들을 추종하고 추앙하는 세력이 날로 늘어나는데도 침묵하는 대통령은 비겁한 대통령이고 기회주의자일 뿐이다.

8. 대한민국은 포학을 멸시하고 그것을 징계하고 하나님의 선을 장려하는데 열심이어야 하는데 도리어 김정일과 그 주구들에게 먹혀가고 있으니 그것이 우리의 우려가 되는 일이다. [호세아 12:1에브라임은 바람을 먹으며 동풍을 따라가서 날마다 거짓과 포학을 더하며 앗수르와 계약을 맺고 기름을 애굽에 보내도다] 이런 자들을 어서 속히 몰아내야 하는데, 중도실용 속에 숨어 절치부심 대한민국의 내일을 망하게 김정일 주구들의 숙주가 되고 있으니 그것이 경악스러운 것이다. 하나님은 세상의 모든 포학을 제거하기를 원하신다. 그 때문에 그 일을 하도록 세움을 입은 자들이 필요하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에게 곧 기름부음으로 오사 이런 일을 하신다. [이사야 25:5마른 땅에 폭양을 제함같이 주께서 외인의 훤화를 그치게 하시며 폭양을 구름으로 가리움같이 포학한 자의 노래를 낮추시리이다] 폭양과 같은 포학한 자들을 제거하시는 것이 곧 하나님의 일이다. 그 일을 자임하고 자청하고 자천하는 대한민국이 되어야 대한민국이 산다.

9. 그 일을 받아 할 자들이 누군가 그들이 나서야 하는데 그들이 어서 나와야 하는데, [누가복음 10:2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군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그런 분들이 대거 진출하여 세상을 구원하는 일을 하도록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께 구해야 할 것이다. 함에도 김정일과 그 주구들의 꼬임에 빠져 [이사야 59:13우리가 여호와를 배반하고 인정치 아니하며 우리 하나님을 좇는데서 돌이켜 포학과 패역을 말하며 거짓말을 마음에 잉태하여 발하니] 대한민국을 온통 엎어지게 하는데 조력하고 있다. 그것은 가당치 않는 일인데, 속히 그 짓을 하는 일부 교회들은 어서 속히 정신 차리고 회개해야 할 것이다. [예레미야 6:6나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너희는 나무를 베어서 예루살렘을 향하여 흉벽을 쌓으라 이는 벌 받을 성이라 그 중에는 오직 포학한 것뿐이니라] 서울이 붉어진다면 이는 망국의 한을 불러오는 것이다.

10. 포학을 떠는 평양은 벌 받을 성인데, 서울도 그 포학을 추앙한다면 아울러 벌을 받아야 할 것이 아닌가? [스가랴 9:8내가 내 집을 둘러 진을 쳐서 적군을 막아 거기 왕래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 포학한 자가 다시는 그 지경으로 지나지 못하리니 이는 내가 눈으로 친히 봄이니라] 대한민국의 어디든지 포학한 자들이 다닐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하는데, 그 많은 간첩들이 어디서 왔단 말인가? 한국 교회에게 바라시는 것은 북한해방인데, 전대미문 미증유의 포학에서 신음하는 북한주민의 해방인데, 그것을 할 수 없는 지경이 되었고 도리어 그들에게 가세하는 자들이 되었고 오로지 기복신앙만을 극하게 탐하고 있는 것이다. [이사야 5:7대저 만군의 여호와의 포도원은 이스라엘 족속이요 그의 기뻐하시는 나무는 유다 사람이라 그들에게 공평을 바라셨더니 도리어 포학이요 그들에게 의로움을 바라셨더니 도리어 부르짖음이었도다] 이제 하나님은 대한민국에 가득한 포학을 제거하실 때가 되었다고 보신다.

11. 오호라 이 세상의 모든 포학을 다 제거하실 하나님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기름부음을 받아 하나님의 약속을 이루는 우리가 되기를 간구하자. [이사야 25:4주는 포학자의 기세가 성벽을 충돌하는 폭풍과 같을 때에 빈궁한 자의 보장이시며 환난 당한 빈핍한 자의 보장이시며 폭풍 중에 피난처시며 폭양을 피하는 그늘이 되셨사오니] [이사야32:1-4보라 장차 한 왕이 의로 통치할 것이요 방백들이 공평으로 정사할 것이며 또 그 사람은 광풍을 피하는 곳, 폭우를 가리 우는 곳 같을 것이며 마른 땅에 냇물 같을 것이며 곤비한 땅에 큰 바위 그늘 같으리니 보는 자의 눈이 감기지 아니할 것이요 듣는 자의 귀가 기울어질 것이며 조급한 자의 마음이 지식을 깨닫고 어눌한 자의 혀가 민첩하여 말을 분명히 할 것이라] 하나님의 약속을 이루는 사람 국민이 되도록 교회가 되도록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몸을 하나님께 산제사 드리는 영적 예배의 처소가 되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북한을 그 모든 포학에서부터 해방케 하는 우리가 되자.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포학으로 정권을 유지하는 김정일체제는 반드시 붕괴된다. 곧 그날이 다가왔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오늘 극우파들이 가스통메고 참여연대 쳐들어갔네요....ㅎㅎ
다음글
안녕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