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Garry님을 위한 세레나데
Korea, Republic o 언제나늘 1 442 2010-07-18 01:56:19
북에서 온 탈북자분들도 아마 같은 추억이 있을 것으로 본다. 특히 시골에서 좋아하는 처녀 집 근처에 가서 노래를 부르거나 휘파람을 불며 애를 태우는 총각을...유럽에서도 옛날에 좋아하는 처녀 집(대개 처녀 방은 2층)에 다가가서 초저녁에 사랑의 노래를 부르니 세레나데라고 한다. 거절의 가장 극악한 방법은 창문열고 구정물을 그 남자에게 퍼붓는 것이다.

게리님의 일편단심 퍼주기 타령에 대해, 그 이상 지독하게 게리님을 매도하는 우군들을 보며, 승리는 누구 것인지 알겠지만서도....그래도 게리님 지극정성에 같은 동족의 일원으로서 무슨 방법이 없을까 생각해 보지만....우선 천안함 폭침사건으로 언제 또 한 판 붙을지도 모르는 현 상황에서, 우선 북에게 뭐 줄 기분이 아니라는 것이다. 발로 뻥 차버리지 않는 것만으로도 다행인 이 시점에.
북한도 좌빨들도 한 2-3년간은 남으로부터 북에 뭐가 제대로 갈 거란 기대는 접어두는게 현명하다.

그래도 게리님의 노고를 생각하여, 그 2-3년 후에라도, 남한이 북한에게 퍼줄 방도가 있기는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린다. 배고픈 북한주민이 아니라 북한정권이 마음껏 자유로이 쓸 수 있는 돈과 쌀, 비료 등을 받아낼 수 있는 방도이다.

그리 어렵지 않다. 간단하다. 다들 그렇게 했던 일이다. 북한주민들로 하여금 남한 테레비와 라디오 방송을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내 보기에는 김정일과 북한 노동당은 너무 겁이 많다. 북이 용감했을 때는 625사변 때가 유일하지 않았나 한다. 남한 테레비 방송 프로를 보자. 대부분이 드라마, 쇼, 코메디 등 오락프로이고, 스포츠 중계와 다큐멘타리 기록물들이 간간히 섞여 있다. 시사토론회는 심야에 열리는데, 웬만한 북한 사람들은 그게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도 못 할 것이다. 뉴스가 문제가 되나? 맨날 사고소식을 앞세우는 남한 테레비 뉴스가? 요즘 전우다 뭐다 해서 625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전쟁드라마를 방영하는데, 문제될게 없다. 냉전시대 러시아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미국영화가 소련 스파이와 특수부대와의 첩보전과 전투를 그린 007시리즈와 람보였다고 한다. 거 남조선 아스키들 우리 인민군 치러 저렇게 오는구나 하겠지만, 보다 보면 그 재미에 푹 빠질 거라고 본다. 그렇다면 평양방송국도 한번 같은 전쟁드라마를 만들어 방영하면 될 거 아닌가? 남한사람들도 그게 더 재미있으면 그걸 보게 될 것 아닌가? 또 북한 주민들은 퇴폐, 향락적이고 빈부격차가 극심한 자본주의사회가 저런 거로구나 하고 그야말로 산교육을 받는 셈이 될 것이다.
그리고 한 나라라는 것이 그리 쉽게 무너지지는 않는다. 남한 테레비 라디오 방송을 봐도, 그게 남한 실제모습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경우도 많고, 또 사람의 의식이라는 것이 그리 쉽게 변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나마 남북간 문화적, 의식적 동질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도는 이게 가장 낫다고 본다.

북한의 지도층 절대다수는 이 남북대결의 최후승자가 누구일지에 대해 내심 의의를 달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러시아도, 중국도, 동독도 기타 구공구산권 모두 변했다. 그리고 통일은 언젠가는 이루어져야 한다. 중국인들은 모택동시절부터 홍콩 테레비방송의 시청이 허용되었다. 동독인들은 70년대부터 서독테레비 방송 시청이 허용되었다. 왜 남한사람들이 어떻게 사는가를 왜 못 보게 하는가?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정상적인 통일은 상호 테레비라디오 방송 시청이 가능한 때로부터 최소 10년은 흘러야 되지 않을까? 그래야 북한사람들이 비로소 남한사람들의 생활방식, 사고방식, 문화를 어느정도 이해하게 될 것으로 본다. 서로 같이 살기 위한 동질성을 확보하자는 것이다.

너무나도 당연한 것을 안 해 왔다. 만약 북한이 이를 허용한다면, 남한 사람들은 아 언젠가는 북한사람들과 같이 살게 되겠구나 하여, 자신들의 세금을 북한에 주는 것에 동의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그 돈 받아 고급간부들 외제 가구,차, 술도 사고, 중간간부들 좋은 것도 사고, 인민군 무기와 식량도 사고, 그리고 인정머리가 남거들랑 굶주리는 인민들에게도 좀 주면 될 것이다.
좋아하는 회원 : 1
행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지당한 2010-07-18 03:45:12
    말씀이나 북괴가 허용하지 않기에 현실성이 없네요. 북괴의 괴수는 백성들 배 굶지 않게 지원해준다고 해도 그것만은 허용하지 않을 겁니다. 나중에 인민들 눈이 뜨여지면 곧 자신의 왕조가 끝나는 건데 받아들이겠습까? 그런 이유로 지금까지 이렇게 사는 거지요. 북괴는 개정일 죽고 인민들이 다른 나라 사람들처럼 깨이지 않는한 영원히 노예로 살아야 할 겁니다. 주권도 모두 빼앗긴 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 2010-07-18 05:55:06
    개리 라는 인간이 항상 주절거리는 <퍼주기 타령>에 ....개리가 앞으로 지옥으로 갈 길에 들려줄<장송곡>을 겯들여 줌이 안성맞춤 이라 하겠다.
    좋아요 한 회원 2 좋아요 답변 삭제
  • Garry 2010-07-18 10:45:00
    항상 악독한 욕설만 늘어 놓는데, 북 주민들이 밥을 굶을 수록 김정일 정권의 종말이 앞당겨 진다고 믿는다면, 아예 북에서 가족과 함께 굶어 돌아가셔서 김정일 정권 종말에 더욱 크게 기여하시지 왜 탈북을 하셨는지? 여기서 아무리 떠들어 봐야 휴전선 너머의 김정일한테 기별도 안갈 테인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쌀한톨 2010-07-18 11:02:23
    아라두 주면 안덴다 그런데 과연 이명박 이가 그리 할련지 간신 꼭 머시기 같아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게리야 2010-07-18 11:46:22
    왜 김정일을 도우라고 하는거져? 게리씨 김정일을 왜 도아주어야하는지 이유좀 부탁..........
    좋아요 한 회원 2 좋아요 답변 삭제
  • 안돼 2010-07-18 12:16:50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7-18 15:01:16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행복 2010-07-18 22:21:29
    현실세계에서 왕따를 당하는 ㄱㅐ리는 그나마 이렇게라도 인기를 끄는게 삶의 낙 중 한가지입니다. 사회에선 아무도 ㄱㅐ리에게 관심 주지 않고 외면할 뿐이지만 여기선 최고의 관심 인물이 되고 있으니 이 어찌 아니 기쁜 일이겠습니까.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매국노 ] 상렬이
다음글
&#039;제제는 북 주민들 삶 악화시킬 뿐 사회 안보문제 못 풀어&#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