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정권심판론] 그만 우려라!
Korea, Republic o 강일동 0 290 2010-07-26 23:25:23
[정권심판론]이란 용어가 무슨 사골도 아니고 우려도 정도가 있어야지 민주당이 참으로 어리석다 생각한다. 좀상 같은 인간들이 6.2지선떄 갑작표로 살짝 승리를 거두더니 아예 [정권심판론]을 비장의 카드로 여긴다.

참으로 가소롭기 짝이없다고 생각된다. 다시는 국민들이 너희들의 [정권심판론], [전쟁이냐? 평화냐?], [야권 단일후보]놀이에 속지 않을 것이다.
민주당은 각성하고 진심으로 국민의 품으로 돌아와라! 은평을은 분명히 이재오후보의 당선확정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솔직 2010-07-26 23:40:31
    맞는 말씀입니다.
    "정권심판론" 듣기만 해도 가소롭다 어린아이 장난치고 있는 민주당이다
    그렇게 내놓을것 없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2010-07-27 00:34:32
    강일동/

    탈북자들은 이상하게 1당독재를 선호하는 뉴앙스이군요.

    민주사회에서 국민들이 정권을 심판하는것은 선거를 통한 1표의 행사로 이루어집니다. 이건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이지요.

    왜냐하면 집권하고있는 대통령과 정권이 1년간 약 300조의 예산을 집행합니다. 물론 국회에서 연말에 심의, 축소 하지만 집행은 정권에서 하는겁니다. 300조는 엄청난 액수입니다. 이돈은 국민들의 피땀어린 세금을 걷은거거든요.

    문제는 이 공룡같은 막대란 권한을 국민들과 야당이 견제하는데는 한계가 있는거죠. 그래서 선거를 통한 소중한 1표로 집권여당을 심판하는겁니다.

    이번 지방자치단체장 선거결과를 보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4대강 운하파는 지역에 야당 자치단체장을 선거료 뽑아준거는 집권여당을 심판한 좋은 예가되는거죠.

    그리고 집권여당과 정권을 심판하는데 야당보고 각성하고 국민들의 품으로 돌아오라고 하는데 그건 아니죠. 아마 이명박지지자들을 국민으로 표현한것 같은데 국민들은 이명박지지자만 있는것은 아니죠.

    전에 게시판 보니까 이상한 탈북자가 심판자란 아이디로 남한국민들을 심판하니 어떠니하고 설쳐대던데 그거야 말로 우끼는 코미디입니다.

    우선 제3국에서 오갈데 없는 탈북자들을 받아준 남한국민들에게 감사해야지 심판의 대상이 될수는 없기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국민들의 세금에서 지원금이 나가는거거든요. 따라서, 탈북자의 심판자격 조건자체가 성립이 안되는거죠.

    댓글달다보니 이야기가 길어졌는데요. 하여간 북조선사람들은 민주주의를 몰라도 한참 모른다는 생각이듭니다. 10년간 정착했다는 탈북자들도 거의 비슷한 수준이니까요. 거의 사고방식에 발전이 없다고나할까 아무튼 1당독재(주체사상)의 휴유증이 심각한 수준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푸핫 2010-07-27 00:35:00
    빨갱이 타령 수십년 하는 것들보다야 낫지
    니 말대로 겨우 두번 써먹엇잖아?
    더군다나 정권심판론의 원조는 딴나라당인데???
    ㅋㅋㅋ 웃기는구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더샌드맨 2010-07-27 02:24:21
    지난 참여정부때는 한나라당에서 임기 내내 '정권심판론'을 달고 살았습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정권 바뀐 지 몇 년이 지난 지방선거 때도 '지난 정권심판론'을 들고 나오더군요. 그런데 흥행에는 좀 실패했죠?

    아무튼 한나라당에서 들고 나오는 이 '정권심판론'은 지겹지 않으십니까?
    물론 지겹지 않을 줄로 짐작합니다. 왠 줄 아십니까? '우리가 남이가~' 우리 편이니까요.^^
    이런 걸 보고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고 하는 겁니다.

    참고로 저는 저 '정권심판론'을 한나라당이 들고 나오든, 야당에서 들고 나오든 별로 지겨울 것도 새삼스러울 것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정당정치를 하는 나라에서 야당이 집권당을 비판하고 흠집잡기 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니까요.
    어짜피 정당들은 서로 아웅다웅 흠잡고 싸우고 하는 거예요. 그걸 보고 '그래도 난 여기가 낫다고 생각해' 하고 판단하는 것이 국민의 몫이죠.

    그러니 어떤 정당을 지지하든 그것은 각 개인의 선택이지만, 그 정당을 바라보는 잣대까지 '내편, 네편'나눠서 바꾸지는 마세요.
    그렇게되면 객관성을 잃습니다. 내 편도 비판적으로 바라볼 줄 알아야 바보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도 항상 이것을 잊지 않으려 노력한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민주당 2010-07-27 16:02:25
    은 엄연히 이나라 제1야당 임니다 그것은 상당수 국민들이 지지하는 당 이구두 하구여 !! 그게 꼴 보기 실으면 민주당 업는 북한으루 제발좀 돌아 가소서~~~ 니들이 오기 훨 전부터 있던 정당인데 이 잡늠들은 머 그리 불만이 만아 구냥 니네 조아 하는 정당 지지하면 델걸..아직두 굶주림에 허덕이는 북한 주민들 인권에나 그리 힘좀 쏟아 붓길 .. 목숨걸구 와서 한단 짖거리가 정치 선동이나 하구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댓글단 2010-07-27 18:43:24
    와!~ 좌파들의 춤추는 꼴 멋져부려~ 완전 강1동한테 떼로 덤벼드네...ㅜㅜ 무서버라.. 좌파들을 마음대로 욕도 못하겠다. 근디 유명한장관이 한말들어보니 잘못한 발언 아니네.. 이나라 시국에 딱 맞는 발언이잖어.. 이 좌파 새끼들아.!!! 정신 좀 제발 차려라. 김정일이 그러는 너희들을 보면서 커피마시고 시가 태우면서 미소짓는 줄 제발 좀 알고 살아라! 이 역도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완전 2010-07-27 18:45:02
    좌파들이 뗴로 달려드네.. 이나라 앞날이 정말 멀고 멀다..ㅜㅜ
    기약키 어렵다.... 좌익들은 이렇게 게거품 물고 달려드는데 우리 보수우익은 어데있노... 아~ 주여 이 악마같은 사회주의 자들에게 천벌을 내려주소소! 안된다면 '민주' 좋아하는 북한에나 보내주소서!~ 아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더샌드맨 2010-07-29 03:09:20
    하나님이 언제부터 우파였나요? 재밌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미합동 "불굴의 의지" 훈련을 보며
다음글
말 난 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