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한민국은 대통령 때문에 亡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426 2010-09-12 20:35:18
[잠언서1:13우리가 온갖 보화를 얻으며 빼앗은 것으로 우리 집에 채우리니]
김정일과 그 군대는 남한을 잡아먹을 준비는 이미 완료하였다. 그들은 이제 그 適時(적시)를 노린다. 適時에 해야 승산이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괴뢰(?) 노무현을 통해 한미연합사 완전 해체 2012년 4월15일 후로 미룬 것이다.

미룬 것에는 그 기간 안에 더 키워서 잡아먹겠다는 심산도 있다. 하지만 근자에 와서 약간의 문제가 생긴다. 이는 천안함을 공격하고, 되레 한미연합사해체 3년 7개월을 연장하는 철퇴를 맞았기 때문이다.

약간 당황한 그들은 그 잡아먹을 시간을 연장할 필요를 면밀히 고찰하고 연장할 때는 하더라도 우선 대응타개책을 세운다. 그것을 이미 확실하게 구사하고 있다. 2012년 대한민국 총선 및 대선에서 김정일의 괴뢰정부를 세우면 3년 7개월의 연장을 무의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저들은 다음 총선과 대선에서 자기 사람과 사람들을 많이 당선시키는데 모든 적화능력을 총화가동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표심을 농락하여 자기들의 표로 만들기 위해 모든 투자와 역량을 다하는 것이다. 그것으로 남한 인구 70%를 죽이는 대량살상을 목표로 하여 달려가고 있다.

그들은 남한의 모든 보화를 저들의 수중으로 김정일의 주머니로 들어가게 하자는 구호가 달성되게 하려고 총력투쟁한다. 주린 배를 움켜쥐고 학수고대 오매불망 공격개시를 기다리는 남북의 김정일의 주구들과 부역자들, 자기들의 기대치 이상의 배당 몫에 대한 기대심리가 역력하다.

김정일주구들에게 잘 속는 것이 맹수에 잡혀먹을 살진 짐승들이고, 그 살진 짐승들은 생존과 자유를 지킬 수 있는 능력이 없다. 대한민국은 대통령 때문에 망하고 있다. 이는 대통령이 국민으로 하여금 나라와 자유를 지킬 수 없는 살진 짐승으로 내모는 것에 누구보다 더 큰 몫을 하기 때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또는 받은 자들을 측근에 두고 일해야 하는데, 김정일 편에 선자들을 측근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지혜보다 악마와 악마의 종자 김정일의 지령에 움직이는 자들의 속임수에 잘 놀아나기 때문이다.

[이사야 56:9-12들의 짐승들아 삼림 중의 짐승들아 다 와서 삼키라 그 파숫군들은 소경이요 다 무지하며 벙어리 개라 능히 짖지 못하며 다 꿈꾸는 자요 누운 자요 잠자기를 좋아하는 자니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각한 목자들이라

다 자기 길로 돌이키며 어디 있는 자이든지 자기 이만 도모하며 피차 이르기를 오라 내가 포도주를 가져오리라 우리가 독주를 잔뜩 먹자 내일도 오늘 같이 또 크게 넘치리라 하느니라] 두 전직은 반역에 선 괴뢰혐의가 있고 현직은 반역제거거부 중도실용의 몰각한 목자들이 아니던가?

국민이 지금 당장부터, 절치부심하여 김정일의 괴뢰정부를 세우려는 자들을 그 모든 음모를 분쇄하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아주 크게 속을 것이고 그것으로 인해 70%가 학살당하게 될 것이다. 또다시 김정일의 괴뢰정부가 서면 한미연합사 해체 연기 3년 7개월을 아주 無力하게 할 것이다.

교회들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와 능력으로 북한인권을 해결하는 노력을 심고 자유의 가치를 위해 죽음 불사하는 순교정신을 공급받아 무장하자. 부득불 표심을 파는 가난한 이웃들을 돌아보아 구제하고 그들의 짐을 져서 되레 표심을 完封(완봉)으로 지키자.

그것을 심고 자유대한민국을 수호라는 열매를 따고 북한해방이라는 자유확산의 열매를 얻자. 북한인권을 위해 교회들아 단합하자. 하나님께로 돌아가서 우리 자유를 지키도록 기도하자. 우리 함께하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자유와 나라를 지키자.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처방 2010-09-12 20:50:31
    구국기도야// 너같은 것들 대문에 망하는거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유렌 2010-09-13 22:49:01
    그 말 그대로 돌려드리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가족처럼 함께 하실 분 찾습니다.
다음글
아버지란??????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