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
---|
박지원 대표 에게 대표 께서는 금강산 관광 재 실시에 정부의 결단이 내려저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생각 해보세요! 금강산 관광에 간 여성 관광 객을 정조준 사격을 가하여 살상한 총상이 아직도 치유 되지 못하고 잇스며 그들에게 사과를 요구 햇스나 오히려 적반 하장 격으로 일체의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고 뒤집어 씌운것도 얼마 전이 였습니다. 이제와서 금강산 관광을 재개 하는조건으로 이산가족 상봉을 고집 하고 있습니다. 이무슨 해괴한 일입니까? 그리고 대표께서는 관광을 결단 내려야 한다고 강조 하셨습니다. 몸에 총상을 입고 그 치유되지 못한 살처를 가지고 관광을 한다는 것이 그렇게도 중요 한 일입니까? 폭력배에게 테러를 당하여 얼굴에 큰 상처를 입고 그 상처가 채 낫지도 못한 붕대 반창고를 붙이고 두른 얼굴 들고 폭력배들 앞에 모습을 내밀고 관광을 하는 것이 그렇게도 화급한 일입니까? 폭력배 에게 테러를 계속 당해 가면서도 금품을 계속 주어야 한다는 논리가 성립될수 있다고 생각 하십니까? 이런 주장을 하시는 박 대표 자신과 그리고 국가의 자존심에 걸린 문제 입니다. 우리에게 는 국가적 자존심조차도 없다는 것입니까? 계속 얻어 터저 가면서도 무릎꿇고 그들에게 금품을 제공하면서 금강산 관광을 해야 되고 쌀을 지원 해주어야 되는지 박 대표께서 국민들이 납득할수 있도록 논리 정연하게 설명을 해주세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또 욕이 나오는 것을 참습니다.
우리 탈북자들이 아무리 이당에서 오래 살아도 이해 못할 것이 딱 하나 있는데... 남쪽 분들에게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답을 좀 해 주세요.
금강산에서 박왕자씨가 그 무슨 이유도 없이 사살되고 ...그 후 김정일은 사죄한마디도 안했고..
그후 김정일은 금강산에 있던 남쪽의 부동산을 모두 강제 압수 했고,,,
이제 와서 이산자 상봉은 북한 놈들이 먼저 하자고 해서 나가니까 금강산관광 열라고 오히려 호통을 치는데....
남쪽 분들은 무슨 생각도 없는 분들입니까?
김정일이 요구 하는대로 <금강산을 열어야 한다> 는 저 박지원 같은 개새끼도 분명 남한 사람일진대.... 저런 것은 어떻게 평가를 해야 합니까?
우리 탈북자들은 이해가안되서 그러니 ...왜 그러는지를 남한 분들이 설명해주기 바랍니다.
고무님이등 샌드님이든 탈북자들이 좀 이해가 되게 설명을 해주시오다.
박지원의 아버지,할아버지,고모,삼촌에 이르기까지
남로당 골수 빨갱이였습니다.
지금은 마음대로 지껄이고 있지만 머지않아 경을 칠겁니다.
근데 왜 냄새가 이렇게 더럽지?
박지원이새끼 냄새가 참 더럽군...
조선공산당 당원이던 박낙종등이 주측이 돼서,남쪽 사회와 경제를 교란할 목적으로 지금현재 경향신문자리에 있던 '정판사'라는 곳에서 위조지폐를 대량으로 유포하다 검거됀 사건이죠.
그 주도인물인 박낙종은 당시 목포교도소에서 사형을 당했고,나머지 가담자들도 무기징역에서 징역 15년이상의 중형을 선고 받은 사건입니다.
정말인지,아닌지는 확인 돼지 않았지만...김대중정부시절 장관을 하던 박지원 현 민주당대표 할아버지가 바로 박낙종이라는 설이 떠돌고 있읍니다.
대한민국이란 나라 탈북동포들께서 보시기에는 참 이상한 나라랄 거란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