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과 그 살인집단에게 忠誠하는 淫女敎會는 亡國의 元兇이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20 2010-10-20 18:13:20
[잠언서 2:18그 집은 사망으로, 그 길은 음부로 기울어졌나니]

음녀교회에게 당하는 자들과 나라는 망하게 된다고 하신다. 때문에 음녀교회를 이기는 길을 찾아야 한다. 이는 전쟁이다. 세상 兵法에 적을 이기려면 知彼知己(지피지기)하면 百戰百勝(백전백승)하는 길을 안다고 한다. 그런 것은 다만 기대일 뿐이다. 인간의 통찰력은 한계가 있어 지기도 하고 이기기도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병법은 이러하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오는 하나님의 지혜로 知彼知己하면 그야말로 百戰百勝하는 완전한 길을 얻게 된다. 이는 하나님의 통찰력은 지극히 깊고 높고 길고 넓고 그 명철은 무한하시기 때문이다.

요한계시록 17장 1절부터 18절의 말씀에 음녀에 대해 소상하게 나온다. 괄호 안에 말씀을 고찰해보기로 한다.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세상에는 악마를 위해 살인짐승들을 위해 일하는 교회들이 있는데, 그들이 곧 음녀로 비유된다. 그들은 많은 물 곧 많은 세력을 갖는다. 교세가 많다는 말인데, 교세의 왕성함으로 인해 정치적인 힘을 갖는다. 현세대에서 살인짐승은 김정일과 그 집단이다. 그들을 위해 일하는 남한교회들은 음녀교회들이다. 대개 그런 교회들이 교세가 왕성하다.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오늘날 모든 정치가들이 그 교세에 빌붙고자 다각적인 모색을 한다. 결국 살인악마 의 종자 김정일과 그 집단과 통정하는 그 음녀교회의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게 되는 것이다. 그런 포도주에 취한 정치인들이 있고, 그것으로 인해 하나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 하나님의 지혜를 거부하고 있다. 모름지기 살인악마 그 짐승을 죽이려면 반드시 하나님의 지혜가 있어야 하는데 교회가 그것을 거부하게 하고, 그것 대신에 악한 꾀를 낸다. 이를 음녀 곧 음녀교회라고 비유한다.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 하더라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붉은 빛 짐승은 곧 살인으로 체제를 유지하는 집단을 의미한다. 그들의 등에 타서 好衣好食(호의호식)하고 狐假虎威(호가호위)한다. 그 음녀의 흐름은 세계적인 네트워크가 있게 되고, 그것이 미래로 이어지고 있다. 그것으로 붉은 짐승과 공동 삶과 이익을 추구한다. 그 음녀의 붉은 포도주는 인본주의 인문주의 인간주의 인도주의로 하나님의 영광인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대신하려는 것을 말한다. 이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반대 적그리스도운동을 말한다. 대개 교회 안에서 행하는 인본주의 운동을 말한다.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사는 자들을 성도라고 하고, 그것만 전하는 자들을 예수의 증인들이라고 한다. 짐승 김정일과 그 집단은 김일성에 이어 수많은 성도와 예수의 증인들을 죽였는데, 남한의 음녀교회들과 그 목사들이 이를 외면하고 도리어 김정일 편에 가세하고 민족통일 운운하고 있다. 그야말로 성도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리라] 붉은 짐승은 태초 이래로 반복되어 왔는데 최후의 붉은 짐승의 시대가 곧 오는데, 김정일과 그 집단은 그들의 모습 중에 하나라고 보면 된다. 그들이 모두 다 인간을 죽이는데 서로간에 협력하고 합력하는 자들이다. 생명책에 녹명이 된 자들이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피와 성령의 은총에 믿음으로 참여한 자들을 의미하는데, 요약하여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사는 자들을 말한다. 그들이 아니면 결코 김정일과 그 집단에서 나오는 악마의 살인본질과 본색을 막을 길이 없는 것이다.

[지혜 있는 뜻이 여기 있으니 그 일곱 머리는 여자가 앉은 일곱 산이요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간 동안 계속하리라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저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으로 더불어 임금처럼 권세를 일시 동안 받으리라 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본문은 인류 최후에 나타날 짐승이 있고, 그 짐승이 최악의 짐승이라고 한다. 김일성보다 김정일이 최악이고, 김정은도 그 최악의 반열에 초대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예수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이란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 기름부음을 받은 자들을 의미한다.

[또 천사가 내게 말하되 네가 본바 음녀의 앉은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니라] 음녀교회들은 대개 교세가 왕성하다. 그것으로 목회자의 역량을 삼는 것이 현실이다. 그들은 짐승의 앞잡이고 인간을 죽여 체제를 유지하는 자들의 앞잡이다.

[네가 본바 이 열 뿔과 짐승이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하나님이 자기 뜻대로 할 마음을 저희에게 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저희 나라를 그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니라] 음녀는 결국 짐승의 손에 죽게 된다. 그 조직은 먼저 망하게 된다. 그 후에 짐승이 망한다.

[또 네가 본바 여자는 땅의 임금들을 다스리는 큰 성이라 하더라] 이 땅의 정치가들을 움직일 힘을 가진 음녀교회들을 인간이라면 마땅히 고발해야 한다. 그들은 언제든지 악마 편에 서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을 거부하고 김정일에게 조공하고 있고, 자유대한민국을 파괴하는데 모든 역량을 다하여 돕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선교의 명분으로 자유를 파괴하고 있고, 북의 교회와 성도를 파괴하는 김정일과 그 집단에게 충성을 바치는 자들이다. 대한민국의 큰 교세를 가진 자들이 북한인권에 냉담한 이유들이 거기에 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이웃사랑의 기름부음을 외면한 교회들의 행동패턴은, 김정일 살인집단에게 살인착취로 체제를 유지하는 짐승이라고 말하지 못하는 것과 북한 인권을 외면하는 것과 자유를 파괴하는 적들에게 관대한 것과 북한주민의 그 처참함을 모르쇠로 일관하는 것과 북의 교회와 성도들이 혹독한 박해를 받고 있는 것을 강 건너 불처럼 본다. 이들이 곧 음녀교회들의 행동이다.

우리는 그런 교회들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악마의 집이며 대한민국을 삼키는 음부로 이어지게 하는 傾斜路(경사로)로 작용한다는 것을 고발하여 경고하는 것이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세현 전장관 "북세습 규탄 소용없어"
다음글
북한의 보위부는 과연 무능한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