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기로에선민주당
Korea, Republic o 박지원 0 275 2010-11-19 12:39:39
기로 에 선 민주당
가. 국내문제
김정일 이 서산낙일 격으로 기울어가고 김정은 이 뜨기 시작 했는데 민주당은 어물거리며 망설이고 있다. 김정일 에게 아첨 하던 것을 전도가 불투명한 김정은 에게 아첨을 하기는 해야 되겠는데 앞뒤를 재고 우물거리고 있는 꼬락서니가 가관이다.또한 김정은 은 민주당에 뜨거운 감자 임에 틀림 없다.
민주당 태도를 어떻게 할것인지? 앞으로의 처신이 궁금하다.

나. 해외문제
미국 민주당 이 집권 확실시 되자 민주당 송영길 의원은 민주당 뜰거지들을 데리고 잽싸게 미국으로 날라가서 오바마 대통령 당선자 에게 알현시키면서 미소를 짓고 다정한 포-즈로 함께 기념 촬영했다.
민주당 이라는 당명에서 동류위식을 느껴주기를 바라고 도움을 받을수 있을것이라고 김치국물을 미리 마시고 떡 얻어먹을 것이라 은근히 바랬다.닭 쫓던 개가 지붕처다 보는 대접을 받았다.미국인들은 동류의식 같은 고루한 사고구조를 가지고 있지않다는 것을 모르는 민주당 뜰거지들이 한심할뿐 인것이다.
그런데 미국 정계의 소용돌이치는 가운데 급변 사태가 벌어젔다.
공화당이 대폭적으로 유리 해젔다. 민주당은 공화당 에도 추파를 보낼것인가? 참으로 묘~~~한 일이며 예의 주시하고 있으며 따라서 민주당은 손바닥 뒤집기를 하는 공산도배의 근성을 발휘 할것인지? 할것인지? 앞으로의 태도가 궁금하다.

다. 변신 변색에 능숙한 민주당
원래 간에 붙었다 쓸개 에 붙었다 하는 비상한 재능을 여지 없이 발휘 하던 당이라 한수 더 두어 양귀비 씨에도 홈을 새길수 있는 기발한 재주를 가진 집단이 돼서 잘 헤처 나갈것으로 판단 하나 진리를 외면한 집단은 오래 가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갔디요!!!
라. 민주당 도 옛말이지 이제는 현실을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헛다리 만을 짚고 있는 것 보면 볼장 다본 누더기 집단일뿐 전도가 짐작된다.
말로만 국민 국민 하지만 막상 국민을 위해서 해놓은일 은 없으니 곰곰히 생각해야 할때다.정사(政事)에는 외면 일변도 요, 가즌 방법으로 의사 진행 방해를 위한 반대만을 해온덕으로 국민들이 이제는 식상(食傷)해서 민주당 은 이미 뇌리에 없다는 것을 인지 해야 할것이다.
집권 여당을 출천지 원수 같이 여기고 북한 하면 입끝도 움직이지 못하는 구안와사증(口眼渦斜症)에라도 이병(罹病)했는지 사물을 제대로 판단하는 능력이 의심받을정도로 쇠잔(衰殘) 했다.앞뒤 아귀가 맞지 않다.다 내놓고 나 앉아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민노 2010-11-19 12:50:10
    원래 민주당은 꺼져야 할 무리입니다. 하는 짓이 정권반대에나 이골이 트고 국익을 말아먹고 '서민'정치를 하는듯이 하면서 뒤로 사기치고 복지예산을 빼돌려 비리를 저지르는것이 바로 민주당입니다. 이들 때문에 민주와 진보라는 의미가 완젼히 퇴색하는 거임. 탈북자들 민주당에 속지말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차피 2010-11-20 11:28:01
    니넨 투표 안하자나 ㅋㅋㅋ 공휴일 이라구 깡쏘주 마시면서.. 멸치 대가리에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푸하하 2010-11-20 20:10:49
    미쳤냐? 탈북자들이 민주당을 왜 믿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들 북한붕괴 앞장서야
다음글
탈북 사회의 분노 "탈북자는 다 간첩혐의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