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북한 조지려고 하는거 같음 |
---|
미국은 북한처럼 주둥이로만 왈왈거리지 않고 선전포고 때리면 바로 핀포인트 폭격 들어감. 지금 사안의 중대성에 비해 한국 정부도 그렇고 미국도 그렇고 별 코멘트가 없음. 이번에 항모 오면 오자마자 F22 일본 기지에서 날아오고 선전포고 때리고 바로 북폭할지 모름. 핵무기 발사체의 완성시점인 지금이 북한 공격을 미룰 수 있는 마지노선임. 상당히 가능성 있는듯.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혹 이번미사일 시험 항모에 대고 한다면 모를까
정일인 그런 담없다 울안에서 잘짖고 중국에 아첨잘하는 똥개다
항공모함의 엄청난 정보수집 능력 때문에 중국은 마치 발가벗겨지는 느낌을 갖게 될 겁니다..미국은 이번 기회에 중국의 콧대를 꺽어 놓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중국이 강력한 라이벌로 크기 전에 먼저 기를 꺽어 놓겠다는 속셈이겠지요..
중국의 기를 꺽어 놓기 위해서 북한을 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은 전세계 군사비를 합친 것 보다 많은 군사비를 쓰고 있습니다..
그 엄청난 군사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미국은 주기적인 전쟁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엄청난 돈을 들여서 개발해 놓은 무기들을 사용도 못해보고 폐기해 버린다면, 엄청난 군사비를 계속 감당해 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미국에게는 전쟁이 자동차로 치자면 일종의 모터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쟁을 한번 치를때마다 미국의 무기가 전세계로 팔려나갑니다..
북한이 그동안 미국으로부터 위협만 당했지 실제적으로 공격을 받지 않았던 것은 이라크나 아프가니스탄에 비해서 침략하고 싶은 그 어떤 매력이 없었기 때문이었을 겁니다...이라크에는 석유가 있고, 아프가니스탄에는 막대한 지하자원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북한에도 제법 괜찮은 지하 자원들이 있다는 보고가 있었고, 더우기 우라늄 농축기까지 갖고 있다고 하니, 미국으로서는 북한을 칠 때가 되었다고 판단했을 수 있습니다...
천안함과 연평도 포격은 미국으로서는 북한을 칠 수 있는 충분한 명분이 될 것입니다..
민심이 돌아섰고 지금 때리면 북한은 내부로부터 끝난다는 것도 다 파악하고 있을겝니다.
북한의 도발도 정도를 벗어났구요.
무엇보다 사안의 중대성에 비해 미국이 너무 조용합니다.
북한처럼 짖어대는 개는 물지 않지만 조용히 숨을 죽이고 다가오는 호랑이는 한번에 목줄을 끊는 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