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의 자주국방에 대한 비판
Korea, Republic o 표현자유 0 521 2010-12-02 21:15:18
노무현의 자주국방에 관한 연설을 보니 또다시 화가 치밀어 오르는군요..
그는 80년대 이후 국방비의 역전에 의해서 한국군은 북한군보다 압도적인 우위에 올라섰다고 이야기 합니다...그러므로 이제는 자주국방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데 군사비가 국방력을 결정하는 건 아닙니다...월남이 웗맹보다 군사비가 적어서 망한 건 아니지 않습니까? 군인들이 부패해 있다면, 아무리 많은 군사비를 퍼부어도 망할 수 밖에 없습니다...군인정신이 허약하고 군의 부정부패가 심하면, 자주국방은 헛구호에 불과할 뿐입니다..
부패에 관한 한, 노무현은 할 말이 없을 겁니다...노무현이 자살한 것도 결국 자신과 자신 주변이 모두 부패했기 때문이 이니었습니까?..
군인정신이 허약해 진 것에 대해서도 노무현은 할 말이 없을 겁니다...
주적개념을 없애고 군대를 썩는 곳이라고 표현한 사람이 바로 노무현이 아니었습니까? .
그러고보면,이번의 연평도 포격전에서처럼 엄청난 군사비를 쓰면서도 한국군이 북한에 비해 허약한 모습을 보이고 온 국민이 안보에 불안해 하는 이유도 결국은 노무현이 제공한 것일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북한이 핵무기까지 갖도록 한 책임에 있어서 노무현과 김대중은 결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자주국방은 구호와 명분으로 이룩되는 것이 아닙니다..
자주 국방을 위해서 박정희 대통령만큼 온갖 노력을 기울이신 분이 없을 겁니다..
박정희 대통령은 한국군의 무기를 현대화시키고, 군인정신을 함양하며 철통같은 경비태세를 갖추고, 그것으로도 모자라 핵무기와 인공위성 개발에까지 나섰던 분이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군의 철수에 대해서 격렬하게 반대하셨습니다...
자주국방의 명분보다 안보 상의 실질과 국민의 생명이 더 중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노무현 당신이 자주국방을 위해서 하신 일은 무엇이었습니까?
한미 동맹을 약화시키고 주적개념을 없애고 한국군의 정신무장을 해체시키는 것 말고 당신이 자주국방을 위해 하신 일이 무엇이었단 말입니까?
당신은 한국군을 약화시키면서 동시에 대북지원을 통해서 북한군을 강화시켰습니다..그것이 당신이 말하는 자주국방이었단 말입니까?
북한의 군사비는 한국의 군사비 개념과 다릅니다...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은 사정거리가 3,000 키로 이상 나갑니다..
그런 미사일을 이란에 수십기 수출할 수 있는 나라가 북한입니다..
이제는 핵무기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미군이 없이 한국군만으로 북한을 억제할 수 있겠습니까?
수만 개의 장사정포가 서울을 향해 일시에 불을 뿜으면 서울은 삽시간에 불바다가 됩니다..20만의 북한 특수부대는 짧은 시간에 한국의 후방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북한의 공격에 대해서 한국군이 독자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정치는 한 번도 '말장난 수준'을 벗어난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직도 당신을 증오하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시끄럽다 2010-12-02 21:23:05
    또 고인앞에서 개폼잡냐?
    그래 너말대로 고인은 한게없다고 하자 그럼넌 한게뭐있는데.
    탈동회에서 맨날 찌지리처럼 좌빠 우빠 찾는거냐?
    좀 좀 조용히 살자 .찌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전 2010-12-02 21:23:37
    표현아 너나 잘해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번글은 2010-12-03 01:00:58
    아주 좋은 글입니다. 남한의 지난 역사를 모르는 찌질이가 반박하는 수준에 불과합니다. 다른 글은 모르겠어도 놈년에 대한 평가와 박정희 대통령 각하의 평가가 아주 공정하군요. 박정희 만한 인물이 없었지요. 그 외에 모두 띨띨이들이라.... 40대 후반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대통령은 박정희 대통령이었죠. 그래서 그 기준에 한참 모자라는 놈현같은 것을 민쥐당 의원들도 탄핵에 찬성했던 겁니다. 그러나 민쥐들의 반란에 큰일났는 줄 알고 잽싸게 탄돌이들과 좃불 편에 둥지를 튼 것이고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바보한인 2010-12-03 01:26:08
    표현자유에게/


    "자주국방"이라는 노무현의 새빨간 속임수.


    연평도에 대포라는게 작동 되는게 총 통털어서 4문이였단다.
    별것도 아닌 그 자주포라는걸 지금부터 하나 만들려면 1년이 걸린단다.

    잠수함이 들어와도 한국군은 모른다는 것을 천안함으로 한국인들은 다 제눈으로 보았을 것이다.
    잠수함을 탐지할 장비도 사실상 없는 것이다.

    해안포을 격파할 포도 지금 사실상 몇개 밖엔 없다. 반면 북한군은 장사정포등 총 1300여문이나 된다.
    그럼? 몇개의 포 몇개 사오고,여기저기에서 몇깨정도 빼어다 박아 넣으면 북한군의 1300여문에 대항이 될거 같은가?이게 오늘 2010년에 일이다.

    전작권(전시 때의 작전권) 환수일은 2012년이였었다. 이게 노무현이 저지른 일이다. 그런데도 노무현이 성군이란다...

    -이자를 좋게 봐주면? 아무런 대책도 없이 이리 한 것이고
    -나쁘게 본다면? 아무런 준비도 안된 한국을 북한군 아가리 속으로 밀어 넣은 것이다. 다 죽으라고.


    이런데도 현 상황에서 미군이 없으면?
    새총으로 대응 할 것인가? 이것 부터 확인하고서 이 어리석은 한국인들은 "자주국방"을 외쳐야 할것 아닌가?


    전작권의 뜻을 다시 한번 올려 주랴?
    ------------------------
    전작권이란?


    지금 좌파들은 이번 연평도 포격에 남한이 대응을 하지 못한 이유가 남한의 전작권이 미국에게 있어서
    남한이 마음데로 공격을 못하여 앉아서 당했다고 남한의 어리석은 대중들을 속이고 있는 거 본다.

    전작권이란? 전시작전권, 즉 전시 때의 작전권,즉 전시때에만 적용 되는 작전권 이라는 말이다.

    더 설명을 해줘야하냐? 즉 전시일때만 미군이 총 작전권을 갖는다는 말이다.

    지난세월 동해,삼척에 여러번 간첩이 들어올때 한국군이 미군의 허락을 받고 대응하더냐? 이때 미군이 끼어드는거 봤냐?
    청와대 김신조 때도 미군이 여기에 끼어들더냐? 어리석은 한국인들아?

    즉 국내 침투 때, 즉 국지전 때에는 한국군만 전담하는 것이고
    전체적 전쟁이 일어났을 때만 미군이 총 지휘를 한다는게 바로 전작권이다.

    그러므로 "이번 연평도 포격사건이 남한이 전작권이 없어서 대응을 못한"은 새빨간 거짖말임이 바로 들어나지?

    여기에 잘도 속아 넘어가는 어리석은 한국인들이 문제인 것이다...
    한국인들이 그렇게 똑똑하질 못하니 일본에 먹히고,동족상잔을 하고,한번 격어 보고도 금방 또 잊어서 두번째 동족상잔을 또 당해보려 하는 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우에 2010-12-03 05:02:08

    - 우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12-03 05:04:36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전 2010-12-03 09:25:05
    미국이 남한을 그렇게 지켜주고 싶어서 최첨단 무기를 안파는 것인지? 아니면 동아시아에 대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싶어서 최첨단 무기를 안파는 것인지? 아무튼, 남한이 돈을 싸들고 가서 무기 좀 팔아달라고 구걸해도 미국은 무슨일인지 무기를 팔지를 않는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바보한아 2010-12-03 23:26:12
    미국이 그래서 통일이되면 북한의 일부를 중국에 줄수있다고 하냐...
    미친넘아 우리의 통일은 우리 대한민국의 힘으로 해야돼 ..
    글고 공부 쫌해라.. 국내 침투하고 국지전이 같으냐.. 국지전이란 말자체로 국한된 지역에서의 전쟁이야.. 그러면 전작권이 적용되는거야.. 에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노빠빙의 2010-12-04 00:29:04
    별 노빠가 짖어대는군. 등신아 누가 통일되면 북한을 어디에 떼어준대냐~ 아무리 강대국이라도 그건 불가능한 게야. 별놈의 놈현스런 소리만 하고 있네. 우리는 놈현스런 자들을 북괴에 보내고 남한을 동경하는 북한 인민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우리와 우리 자손들의 앞날을 위해서 꼭 필요하다고 본다. 슨상족과 노빠들이 설치는 것은 민주주의도 뭐도 아니다. 개같은 아량일뿐이다. 이런 민쥐들은 반은 죽여버리는 것이 최고임. 쓸데없는 베품은 보복으로 들어올 뿐. 모든 반역과 은혜를 원수로 여기는 사건이 벌어지는 것은 대부분 베품을 받았던 자들에게서 일어나지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북괴를 보면 모르나? 지겨운 사이비교 슨상교와 노빠족들~~~ 말만 번드르한데 모두가 거짓부렁이다. 암적인 존재들.. 완전 좀비들 같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빨간 오리 리명박
다음글
소위와 소좌도 구별못하는 남한의 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