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언 6:3-5내 아들아 네가 네 이웃의 손에 빠졌은즉 이같이 하라 너는 곧 가서 겸손히 네 이웃에게 간구하여 스스로 구원하되 네 눈으로 잠들게 하지 말며 눈꺼풀로 감기게 하지 말고 노루가 사냥군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새가 그물 치는 자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스스로 구원하라]
중도실용이라는 것은 김대중 노무현의 6.15, 10.4에 담보로 하고 보증을 선다는 것에서 나온 것이 아닌가 한다. 그것을 보증한다는 것이 이명박의 중도실용이라는 것이라면 이 나라의 미래는 그들의 밀실의 거래로 좌지우지되고 있다는 말이다. 정말 그가 보증과 담보가 되었다면 우리는 오늘의 본문으로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대통령 이명박에게 고한다. 대통령 이명박은 김대중 노무현의 손에 빠졌은즉 이같이 하라. 이명박은 곧 하나님 앞으로 가서 김대중 노무현의 세력에게서 벗어나도록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시는 하나님의 지혜를 겸손히 간구하여 그 지혜를 받아 스스로 구원해야 한다. 이명박은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 받을 때까지 그 눈으로 잠들게 하지 말며 눈꺼풀로 감기게 하지 말아야 한다. 그 지혜를 받으면 곧바로 그 눈으로 잠들게 하지 말며 눈꺼풀로 감기게 하지 말고 오로지 노루가 사냥꾼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같이, 새가 그물 치는 자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같이 김대중 노무현에게 준 담보와 보증서준 것에서 스스로 구원해야 한다.
담보보증이라는 것은 밀실야합이라는 것인데 그들만의 나라로 여겨 방자하게 맘대로 멋대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좌지우지하려는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이 사악한 자들이 그런 자리에 있는 한에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어지는 것이다.
과연 그러하다면 그야말로 밀실야합으로 선거에 나선 이명박의 길은 결국 대한민국을 파탄나게 하는 10.4와 6.15를 파괴시키는 것이 아니겠는가? 살인악마 김정일과 그 집단을 국가로 인정하는 것은 反(반)헌법적인 것인데, 우리 헌법의 3조와 대통령중임제로 고치려고 만지작거리는 것은 김대중 식의 연방제통일을 진행시키고자 하는 포석임을 온천하가 다 아는 것이 아닌가?
이 밀실야합 정치를 하는 이들을 모두 다 제거해야 하는 것이다. 국민을 鳳(봉)으로 여겨 정부 안에서 국가의 미래를 反(반)헌법적으로 몰아가려는 이런 세력을 방치하는 것도 이명박의 진면목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때문에 국민이 일어나 반드시 단죄를 해야 할 것이다.
그런 의미를 담고 있는 헌법 개정을 결사반대해야 한다. 명목이 선거구제를 고친다고 해놓고 아예 영토조항 3조를 연방제하기에 적합하도록 고치는 네다바이의 만행을 방조한다면 그것은 반역을 허락해주는 것이 아니겠는가?
대통령이 뭔가에 보증이 되고 담보가 되었기에 중도실용을 내걸고 있는 이유 속에는 그것에 채무이행독촉을 받은 것이 있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저리 헌법개정으로 가려는 것이 아니겠는가? 지금까지 예로 본다면 하나님의 손길이 대한민국을 구출하신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이제 그 하나님이 대한민국을 이명박의 밀실야합에서 건져내려고 하신다. 결국 김정일과 적대정치를 하지 않으면 안 되게 하는 길로 이끌어 가시고 있다는 것을 보게 한다.
함에도 도리어 채무이행을 서두르는 길로 간다면 하나님이 이명박을 버리실 것이 분명하다 하겠다. 그것은 아주 심각한 매를 맞는 일일 것이다.
[이사야 1:5-6너희가 어찌하여 매를 더 맞으려고 더욱 더욱 패역하느냐 온 머리는 병들었고 온 마음은 피곤하였으며 발바닥에서 머리까지 성한 곳이 없이 상한 것과 터진 것과 새로 맞은 흔적 뿐이어늘 그것을 짜며 싸매며 기름으로 유하게 함을 받지 못하였도다]
대한민국에는 하나님의 산업이 있고, 하나님은 북한주민을 살인악마 김정일과 그 집단의 손에서 건져내시고 북한교회의 회복을 원하시기에 반드시 하나님의 손이 이명박을 경고하실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사야 1:10너희 소돔의 관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너희 고모라의 백성아 우리 하나님의 법에 귀를 기울일찌어다]
자유대한민국을 살리는 것은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것이다. 하나님의 편에선 관원들이 나와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부어주시는 은총을 입고 하나님의 산업과 어린양들을 살인악마주구 김정일과 그 집단의 손에서 건져낼 자들이 나서야 할 때가 지금이라 확신한다.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하나님의 열심을 가진 자들은 모두 다 일어나 헌법파괴자들과 싸워야 할 때라고 확신한다. 모름지기 하나님을 위한 자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불로 저 사악한 세력과 싸워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