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새로 신설되는 국가위기관리실은 예저기 가득한 김정일의 꼭두각시 줄부터 끊어야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74 2010-12-22 23:12:29

[잠언 6:25-26네 마음에 그 아름다운 색을 탐하지 말며 그 눈꺼풀에 홀리지 말라 음녀로 인하여 사람이 한 조각 떡만 남게 됨이며 음란한 계집은 귀한 생명을 사냥함이니라] 

 

아름다운 여인 속에 치명적인 악마의 독을 품고 있다면 이는 팜므파탈(femme fatale)이다. 이 용어는 佛語(불어)인데 남성을 유혹해 죽음이나 고통 등 극한의 상황으로 치닫게 만드는 宿命(숙명)의 여인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한다. 세상에 이러한 邪惡(사악)한 여자만 있는 것이 아니다. Homme fatale(옴므파탈)이라는 邪惡(사악)한 남자도 있다. 속에 악마를 품고 여자를 性(성)으로 유혹하여 망하게 하는 남자를 말함이다. 

 

모름지기 누구든지 악마를 품고 사는 자들은 그것들임을 直視(직시)해야 한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살인으로 사는 악마를 품고 사는 종자들이다. 그들은 모두 다 팜므파탈이고 그들은 모두가 다 옴므파탈이다. 물론 자기들끼리는 서로 相扶相助(상부상조)하나 그것들의 共同(공동)의 적에게는 적화공작대상인 대한민국에게는 아주 심각하게 치명적인 팜므파탈이고 옴므파탈이다. 

 

남한에 김정일의 꼭두각시 인프라를 구축한다면 그것을 만든다면 그것의 줄을 매는 역할이나 또는 그 줄을 매기 위한 구멍을 뚫어내는 역할을 하는 치명적인 여자들 남자들이 수 없이 내려왔을 것이라는 얘기다. 그것들이 내세우는 것은 性이다. 그 아름다운 色(색)으로 남자들을 유혹하고 그 남자들의 기술로 여자들을 유혹하는 것이다. 이런저런 흔적들을 보면 이런 치명적 男女(남녀)들이 대거 대한민국으로 내려왔다는 것과 그것들이 대한민국을 파괴시키고 있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 되고 있다.  

 

그런 수법에 의해 대한민국은 이런 致命的(치명적)인 여자들 남자들에게 걸려 附逆者(부역자)들이 된 자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대통령은 나라의 安保(안보)를 튼튼히 하려면 반드시 이런 사악한 남녀들을 모조리 拔本塞源(발본색원)해야 한다. 그것이 안보를 튼튼히 하는 기강을 바로 잡는 길이다.  

 

나라의 안보를 관계하는 지도자들이 그것들의 아름다운 色(색)을 貪(탐)하지 말아야 한다. 그 눈꺼풀에 홀리지 말아야 한다. 그때 비로소 나라의 안보를 튼튼히 할 수 있다. 보통사람들도 그런 음녀로 인하여 사람이 한조각 떡만 남게 된다고 하는데, 하물며 지도자들이 그것들에 유혹된다면 몰락당하게 되고, 마침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꼭두각시가 되는 것이다. 그러한 음란한 계집과 놈에게 걸리면 보통사람도 귀한 생명을 사냥당하는 것인데, 하물며 지도자들이랴! 그것들에게 당하면 자신과 나라를 망하게 하는 것이 明若觀火(명약관화)한 것이다.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되어야 한다. 그것은 그 아름다운 色(색)과 淫女(음녀)의 홀리는 嬌態(교태)를 넉넉히 이기게 하기 때문이다. 모든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하면 결국 김정일의 꼭두각시 인프라 구축책략이 실패로 끝나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  

 

대한민국의 현재의 性(성)의 일탈과 그 방종은 심각해지고 있다. 결국 그것들의 工作(공작)하기에 아주 容易(용이)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런 일탈과 방임으로 이끄는데 방송인 언론인이 앞장서고 있다. 이는 그 안에 그것들의 공작이 있다는 말이고, 그것들이 일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자들이 거기에 숨어 있다는 말이다. 

 

아름다운 미색 속에 기만과 폭력과 살인으로 사는 성품이 그것들의 본질로 자리 잡았다는 것인데, 그것들과 性(성)관계를 한다면 결국 그것들에게 잡혀 나라를 망하게 하는 김정일의 꼭두각시가 되는 것이다. 그것들이 우리나라 안보담당자들과 그 지도자들에게 접근하고 그것들의 嬌態(교태)에 녹아 무너지는 지도자가 된다면 그야말로 망국적인 결과가 오게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안일에 젖은 나라가 빠지기 쉬운 性(성)의 快樂(쾌락)문화에서 벗어나려면 근신하는 능력을 갖춰야 하는데, 그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이웃사랑을 이루는 본질을 공급받은 자들만이 가능하다는 것을 우리는 강조한다. 그 이웃사랑으로 북한인권을 다루면 자유의 적의 실체와 그 진면목을 알게 되고 비로소 경악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근신하게 되고 근신은 성의 쾌락에 빠지게 하는 일탈과 안일과 방임에서 벗어나게 한다. 

 

대한민국을 그것들에게서 건져내려면 그것들에 대한 綿密(면밀)한 搜査(수사)를 해야 할 것이다. 對共(대공)실무관계자들은 어서 하나님의 지혜의 눈으로 이를 발견하고 그것들을 반드시 摘發(적발)하고 그것들을 제거하고, 이미 설치된 꼭두각시의 줄들을 모조리 끊어내야 할 것이다. 대통령이 안보 튼튼함을 가져오려면 이미 구축된 김정일의 그 꼭두각시의 인프라를 파괴해야 한다. 그것들의 공작이 불가능하게 하고 그동안의 모든 것을 다 파괴하면 김정일과 그 집단은 그 날로 붕괴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軍備(군비)산업에 파고든 그것들에게 붙잡혀 평생을 김정일의 꼭두각시로 살아야 하는 자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들에게 붙잡힌 꼭두각시들을 발본색원하지 않는 한 대한민국은 모든 영역에서 튼튼 안보가 농락당하고 여기저기 테러를 당하게 될 것이다. 최상위 안보정책결정기구인 국가안전보장회의(NSC)를 관장하는 주체는 외교안보수석에서 국가위기관리실장으로 바뀌게 되는 국가위기관리실을 새로 만든다고 하니, 이제는 제대로 그 일을 해내기를 바란다. 국가 低邊(저변)에서 대한민국의 안보일군과 그 지도자들을 꼭두각시를 만들고 삼는 짓을 하는 그것들을 모조리 제거하는 국가 위기관리실이 되어야 한다. 그것을 가능케 하려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해야 한다. 우리는 언제나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하라고 강조 기대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메리크리스마스 ip1 2010-12-23 16:03:15
    맞는 말씀이네요.
    글을 쓰는게 보통 정성이 아닌데 대단합니다.
    반응이 부족해 힘이 빠지겠지만 내용엔 자주 공감하는 바입니다.
    평양에서 좋은 역사가 일어나길....
    메리크리스마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지금은....
다음글
&ldquo;민주국가 간에는 전쟁이 없다&rd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