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過한 福祉를 내거는 자들은 民心을 속여 김정일의 傀儡정부를 세우고자 함이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86 2010-12-27 14:19:51

[잠언 7:6-10내가 내 집 들창으로, 살창으로 내어다보다가 어리석은 자 중에, 소년 중에 한 지혜 없는 자를 보았노라 그가 거리를 지나 음녀의 골목 모퉁이로 가까이 하여 그 집으로 들어가는데 저물 때, 황혼 때, 깊은 밤 흑암 중에라 그 때에 기생의 옷을 입은 간교한 계집이 그를 맞으니]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으로 밝혀진 눈으로 세상을 본다는 것은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고 유지하는데 유일무이한 것이다. 하나님의 방법 곧 세상으로 더불어 사는 행복을 이루게 하려면 우선은 속지 않아야 한다. 폭력에 굴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들의 살인의 모든 습성을 이기는 권능이 필요하다. 인간의 기준에서 나오는 욕심은 다툼의 시작이다. 그런 다툼이 없으려면 분명한 기준이 있어야 한다. 분배의 기준은 무엇인가? 그것은 오히려 하나님의 기준을 따라야 한다.

 

나름의 기준으로 가진 자들과 가지지 못한 자들이라 구분하고 여겨 서로가 속이는 세상으로 간다면 서로가 다투고 폭력에 의존하는 세상으로 간다면 살인으로 서로를 망하게 하는 세상으로 간다면 세상은 아주 불행해지는 것이다.

 

벌써 대선을 준비하는 주자들이 있는 것 같다. 그들은 복지에 최우선적인 것 같다. 복지는 분배의 의미가 있는데, 그 분배가 지나치면 재정악화로 인해 나라가 오히려 나라경제가 망하게 된다. 성장이 분배를 따르지 못할 경우 결국 국민경제의 피폐만 불러올 뿐이다.

 

김정일의 주구들은 언제나 대한민국을 속이고자 한다. 탈취하고자 한다. 그것들이 권력을 잡기 위해 복지를 내걸고 국민을 속여 표심을 확보하려는 것이다. 그것들은 과한 복지를 빙자해서 권력을 쟁취하고 그것으로 김정일의 괴뢰가 되려는 자들이다.

 

과한 복지를 내세우는 자들은 분명히 빨갱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들이 정권을 쟁취한 후에 6.15, 10.4의 꿈을 이루려고 한다. 무상급식도 그 중 하나이다. 서울시의회가 벌인 작태는 바로 그런 것에 있다. 무상급식은 너무 지나친 복지에 해당된다.

 

무상급식으로 민심을 사는 것은, 김정일의 노예교육을 위해 그 교두보를 지키고 확보하고자 함이다. 이는 국민이 그것들의 속임수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속은 것이다. 돈에 약한 민심을 사서 반역을 이루려는 저들에게 결코 속아서는 안 되는 것인데 이미 속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은 그런 돈을 미워해야 하는데 오히려 그것에 약한 꼴을 보인다. 그런 음모를 아는데 무지하기에 속고 그 속은 연고로 교육의 발전에 투자해야 할 돈을 국가반역에 사용하게 한다. 이제 대한민국은 김정일 주구들이 내세우는 복지에 눈을 돌리면 안 된다.

 

대한민국은 결코 돈에 약하거나 복지에 약하면 안 된다. 나라가 과도한 돈을 복지에 사용한다면 결국 재정압박으로 경제가 망하게 되는 것은 명백하다. 경제가 무너지는 것 그것은 대재앙과 같은 것이다. 대재앙을 겪는 국민이 되는 것을 자초하지 말아야 한다.

 

그보다 더 무서운 것은 국가안보가 망하게 되는 것이다. 그 복지로 표심을 사서 괴뢰정부를 세우고 남한을 흡수통일하는 것을 말한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이들의 실체를 파악하고 경각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악마의 치명적인 독을 품은 여자들은 美色(미색)이다. 겉은 아름답게 보이지만 그것은 인생을 망하게 한다. 악마의 속임수를 따라 보게 된 선악과는 그처럼 화려하였다.

 

[창세기 3:6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악마의 속삭임은 과한 복지이다. 대한민국에서 그 과한 복지를 내거는 자들은 김정일의 괴뢰정부를 세우고자 안달하는 자들이다. 국가재정을 파탄나게 하면서 복지를 내거는 것은 반역자들의 주된 무기이다. 그것은 2012년 남한을 흡수통일하려는 김정일의 음모이기도 하다.

 

우리는 그것들을 이기는 하나님의 힘을 가져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시는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하여야 만이 그것들을 이기는 힘을 갖게 된다. 그 힘으로만이 그것들의 모든 메커니즘을 색출하고 그것들을 발본색원해낸다.

 

그것을 위해 하나님은 우리로 하여금 이때에 대한민국에 있게 하신 것이다. 이는 우리로 하여금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 힘으로 무장하여 김정일과 그 집단을 붕괴케 하고 그 주구들의 거짓을 물리쳐 대한민국을 구출 및 수호 및 자유평화통일을 이루라는 명령인 것이다.

 

우리는 그 명령에 따라 죽음불사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무상급식 ip1 2010-12-30 11:53:28
    무상급식은 무상이 아니다.
    무상급식을 주장하는 자들이 돈을 내는 것이 아니다.
    사기극이다.
    무상급식 실시시 급식업에 종사할 9만명이 좌파들의 친위대가 된다는 말이 있다.
    전교조 6만의 힘에 천군만마의 9만명 더하기가 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야 4당보라
다음글
담마다 아픈 엄마이름&hellip; 경찰 울린 &lsquo;꼬마 낙서범&rs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