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현정은은보라
Korea, Republic o 현대건설 0 334 2011-01-04 12:29:35

현정은 보라

! 쌰구쟁이(북한 말로 미친년)!!!

금강산 관광에 북보다 남에 걸림돌이 더 많다. 는소리는 얼른들으면 맞는것같은데

북에는 걸림돌이 왜 적으냐? 그것은 당연지사이지! 몰랐나? 그놈들 주머니에 돈이 줄줄 흘러 들어가는데 당연 한일이 아니냐? 이 미친년아!!! 양돼지 처름 살만 디룩디룩 쩌 가고 몽구를 잡아 먹고나더니 자유롭고 휭휭 남북을 오가니 속이 더 편한모양이지? 에라이 잡~~~ 부끄럽지도 않니?

김정일 알현때 네 딸은 왜 데려 갔니? 그것도 김정일 과 셋이서 사진을 다 박고 말이다! 참 웃기는 Set 야 안그러냐?

너 금강산 관광이고 무엇이고 간에 더 나불거리면 남북을 왕래 하는 과정의 추한 스캔달 을 폭로 할것이다. 미국 동포사회에서 소문이 자자 하는것쯤은 알고 있겠지?

금강산 관광 문제로 정부를 직,간접적으로 고 앏팍한 부속물로 나불거리면 너는 끝장이야 그러니 고 조동치 Scotch-Tape 로 붙여 잡소리가 더 나오지 않게 잘관리

해라! 돈줄이 끊기니 궁해서 집단 히스테리 를 이르키고 대남도발을 계속한 천안함 폭침 연평도 불법 포격! 등으로 금강산 관광을 못하게 하는 것은 북이지 남이 아니라는 것 쯤은 알것같은데 맹추같이 애써 모를는것같이 행동하는데 잘못 거들먹 거리다간

전부 다 잃게 된다. 알간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tendy ip1 2011-01-04 15:48:29
    ㅎㅎㅎ
    재밌네.
    뭐 평양에서 위가 대하신 장귄님앞에서 례의상 던진 말이겠지요.

    그러나 현정은이도 바보같은 게 립서비스를 떠나
    금강산 관광 재개에 안달한 것처럼 보이면 절대 될 일도 안됩니다.
    재개되더라도 수많은 문제점을 또 안고 가는 것보다

    이 기회에
    다시 재개될 시에는 정말 한국인이고 외국인이고 산자락만 둘러보고 그냥 오는
    맹인 관광을 집어치우고, 좀 더 자유로운 관광을 할 수 있는 협상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그리고 북에다 바치는 돈은 일정금 상납식은 절대 안되고,
    관광객 수입당 몇%로 확정해서
    또 다시 돌발 사태로 운영 정지 될때 북한이나 현대나 똑 같이 손해본다는 것을
    주지시키고, 반영해야 합니다.

    시아버지나 남편 또는 전 현대아산 사장이 하던대로 북한의 하해같은 은혜만을
    구걸하는 것처럼 정일에게 비춰지거나 바란다면 희망이 없읍니다.

    금강산은 아름다워도 산일뿐입니다.
    갑갑한 등산이라면 가지 않겠읍니다. 그만 못해도 아름다운 산 , 등산할 산 남한에도 많습니다.

    기암절벽 하나 볼려구 목숨 걸고 가지 않겠읍니다.

    암튼 현정은이는
    재개에 목을 뺀 것처럼 하지말고
    재개후를 탄탄히 보장하는데 머리를 짜야합나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후크 ip2 2011-01-05 22:47:05
    천안함과 연평도 도발 후의 북한에게 제재를 가할 도구가 남한에는 없었습니다.
    남한에도 미사일이나 대포는 많았습니다만 저들과 같은 방법으로 응사를 했다간 과거 60년 동안 피땀으로 일군 이 아름다운 나라는 피범벅이 되어버릴 것입니다. 아! 결국 군사적 승리는 쟁취할지 모르겠으나 어느쪽도 멀쩡한 것은 사람이고 건물이고 거의 남지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60년전 남북한의 전쟁때 사용한 무기 보다 지금의 무기들이 인명을 살상하는 효과가 수백배는 더 뛰어납니다.

    그럼, 늦었다고 손 놔둘까요?
    금강산 관광이든 북한 퍼주기운동이든 해야겠지요. 해서, 북한사회에 어느정도 남한의 영향력을 심어야 하지않을까요? 그래야만, 다음이라도 제2 제3의 도발이 또 나게되면 그때 그 영향력을 볼모로 도발에 대한 문책을 할 수 있지않을까요?

    지금 북한사회는 중국의 영향력이 절대적입니다.
    과연 누가 있어 북한땅을 북한 땅이라 하겠습니까? 문패는 김정일일지 모르나 실상 주인은 중국이 아니겠습니까?
    이대로 가면, 북한붕괴후 한반도 북쪽은 중국땅 되는 것 시간문제 올시다.

    그때가서 죽어버린 김정일의 묘를 파헤쳐 부관참시를 한덜 빼앗아간 북녘땅을 중국은 절대로 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전교조의 붉은 신분증
다음글
탈북 행렬에 이은 탈영 행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