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走狗들의 欺罔(기망)에서 벗어나서 자유대한민국 萬歲를 이루는 길을 찾자.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56 2011-02-03 19:49:09

[잠언 9:11나 지혜로 말미암아 네 날이 많아질 것이요 네 생명의 해가 더하리라]
 
대한민국 만세 곧 국가계속성의 원칙을 지켜내려면 모든 적을 이기는 지혜가 필요하다. 그런 지혜는 대개 동맹군으로 삼을 때가 많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하나님의 동맹군이 되어 나라를 지켜내자고 강조하여 왔다.
 
지구의 모든 적들을 이겨내는 대한민국을 만들려면 우리의 지혜가 국제경쟁력을 가져야 한다. 어느 민족 어느 나라에 구축된 지혜들을 이기는 자체능력을 가져야 하는 것인데, 그것이 없다면 결국 지상에서의 동맹을 우선시한다.
 
자기들의 힘이 모자라 악마와 결합을 하는 자들도 있고, 사망과 맹약하는 자들도 있다. [이사야 24:14-15이러므로 예루살렘에 있는 이 백성을 치리하는 너희 경만한 자여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너희 말이 우리는 사망과 언약하였고 음부와 맹약하였은즉 넘치는 재앙이 유행할지라도 우리에게 미치지 못하리니 우리는 거짓으로 우리 피난처를 삼았고 허위 아래 우리를 숨겼음이라 하는도다]
 
나라를 유지하려고 악마와 결합한 자들을 가리켜 경만한 자라고 한다. 참으로 어리석기 그지없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대적은 악마이고, 그것들과 결합하는 순간에 하나님을 적으로 돌려놓는 것이 되는 셈이다.
 
대한민국의 만세는 하나님을 동맹군으로 만드는데 있는데 도리어 악마와 결합을 한다면 멸망을 자초하는 셈이 아니겠는가? [이사야 24:17-20나는 공평으로 줄을 삼고 의로 추를 삼으니 우박이 거짓의 피난처를 소탕하며 물이 그 숨는 곳에 넘칠 것인즉 너희의 사망으로 더불어 세운 언약이 폐하며 음부로 더불어 맺은 맹약이 서지 못하여 넘치는 재앙이 유행할 때에 너희가 그것에게 밟힘을 당할 것이라 그것이 유행할 때마다 너희를 잡을 것이니 아침마다 유행하고 주야로 유행한즉 그 전하는 도를 깨닫는 것이 오직 두려움이라 침상이 짧아서 능히 몸을 펴지 못하며 이불이 좁아서 능히 몸을 싸지 못함 같으리라 하셨나니]
 
따라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는 이러하다. 하나님과 동맹을 맺는 것이다. 하나님과 동맹은 하나님의 지혜로 움직이는 군대가 되는 것에 있다. 예전에 인본적인 십자군부대를 이루자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지혜를 실질적으로 받아서 그것에 훈련되어 하나처럼 움직이는 군대를 이루자는 것이다. 그것이 국제경쟁력을 갖추게 되고 우주경쟁력을 갖추게 되는 것이다.
 
우주전함을 띄워 최첨단 레이저무기로 지구의 모든 나라를 동시에 공격하는 능력을 갖추지 못하였다고 해도 오로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만이 그것을 능히 이기게 하시는 것이다. 그러한 지혜로 무장한다면 김정일집단의 핵무장 핵恐喝에도 아랑곳할 필요가 없게 되는 힘을 하나님으로부터 공급받게 되는 것이다.
 
첨단무기도 인간이 만들고, 그것을 사용하여 전쟁하는 군인도 인간이고, 그 인간들을 지휘하는 자들도 인간이라고 한다면, 인간의 순간적 정신착란은 전쟁의 필패로 이어지게 한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아야 하겠다. 첨단무기를 다루는 인간에게 잠시 동안 착란을 겪게 한다면, 자멸을 만들어 낸다. 첨단무기를 만드는 인간에게 정신착란을 준다면 그것으로 자멸을 만들어내게 한다. 그것을 지휘하는 인간들에게 정신착란을 준다면 그것의 결과는 자멸의 광역권을 만들어내는 것이 되는 것이 아니겠는가?
 
하나님의 모략이 그들에게 착란을 준다든지 착오를 준다면, 예를 들자면 컴퓨터 해킹으로 적의 유도탄 소프트에 착란을 준다면, 그것에서 그것들의 자멸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하는데, 때문에 결코 두려워말 것은 그것들을 그 순간에 정신착란이나 착오를 가져오게 하실 분은 하나님의 모략이고 그 지혜이시기 때문이다. 때문에 첨단무기를 만들고 다루는 군인들과 그 부대를 지휘하는 인간들은 하나님께 기도해야 한다. 악마도 그런 착란과 착오를 만들어 내어 김정일부대를 도울 것이기 때문이다. 아람군대가 사마리아城을 포위하였을 때, 아람군대에게 착오와 착각과 착란을 부어주신 분은 하나님이시다.
 
[열왕기하 7:5-7 아람 진으로 가려 하여 황혼에 일어나서 아람 진가에 이르러 본즉 그곳에 한 사람도 없으니 이는 주께서 아람 군대로 병거소리와 말소리와 큰 군대의 소리를 듣게 하셨으므로 아람 사람이 서로 말하기를 이스라엘 왕이 우리를 치려하여 헷 사람의 왕들과 애굽 왕들에게 값을 주고 저희로 우리에게 오게 하였다 하고 황혼에 일어나서 도망하되 그 장막과 말과 나귀를 버리고 진을 그대로 두고 목숨을 위하여 도망하였음이라]
 
착시와 착각과 착오와 착란과 誤謬와 過誤(과오) 錯誤(착오) 舛誤(천오)로 그것들을 다루신다면 반드시 적을 이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총명한 이성을 가진 인간들을 그런 상태로 몰입하게 할 수 있는 하나님의 힘을 누리는 대한민국 군대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이 대한민국 만세를 이루는 아주 놀라운 능력이 아니라 할 수가 없다. 성경은 바로 그런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의 기이함을 대한민국이 누리기를 초대하고 있는 것이다. 누구든지 그 은총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한다면 그것을 누리게 되고, 하나님은 그들로 하여금 대한민국 만세를 이루게 하시는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인민군의 휴지
다음글
이주민의 설음 (정착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