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선제공격 전쟁하자!"
United States 남신우 1 514 2011-02-07 02:02:31

"선제공격 전쟁하자!"

1860년, 에이브러햄 링컨이 대통령이 되었을 때, 미국에서는 전체 인구의 3분지 1 (南部의 백인주민들)이 노예제도는 하나님의 뜻이니 절대로 옳다고 어거지들을 부렸다. 흑인노예들을 돼지 牛馬처럼 사고 팔고, 엄마와 갖난 딸, 남편과 아내를 따로 팔아 가족을 이산시키고,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하루종일 목화밭에서 중노동을 시키다가, 말 안듣는다고, 도망쳤다고, 때려죽이고 목매달아 죽여도 백인노예主는 죄가 되지않는 그런 세상이었다. 노예主들뿐만이 아니라, 거대한 노예농장을 갖고 출세하여 행세하는 남부 정치가들까지 노예제도는 하나님의 질서이자 축복이라고 어거지를 부렸다.

남부 노예州들은 링컨이 대통령으로 취임하기도 전에 美연방에서 줄줄이 이탈해버렸다. 南캐롤라이나, 미시시피, 조지아, 루이지아나, 텍사스, 이렇게 미국의 반쪽이 美연방에서 이탈해버렸다. “우리 따로 살자! 우리는 우리 식으로 살겠으니, 너희는 너희 식대로 살아라!” 폭군 영국 王에 대항하여 피를 뿌리고 만든 자유 민주주의 나라를 두 쪽으로 가르겠다는 행패였다. 그래도 링컨은 남부 노예주들을 달랬다. “우리는 적이 아니고 친구다! 우리는 적일 수 없다! 당신들이 먼저 칼을 뽑지 않으면, 우리 정부가 먼저 칼을 뽑는 일은 절대로 없을 것이다.. 우리 전쟁만은 피하자!” 링컨은 첫 번째 대통령 취임연설에서 남부노예州들을 이렇게 달랬다.

어제까지만해도 워싱턴에서 美연방국회 상원의원 하원의원하던 제퍼슨 데이비스와 알렉산더 스티븐스가 남부연맹의 대통령 부통령이 되어서, 美연방에 먼저 칼을 뽑았다. 南캐롤라이나 州의 찰스턴 港 앞바다에 있는 연방소속 요새 섬터 섬에 포탄을 퍼부은 것이다. “엿 먹어라, 링컨!” 대통령 링컨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연방요새 섬터를 포기하면 연방을 포기하는 것이나 다름없었다. “그래? 그렇다면 전쟁하자!”

인구3천만중 60만이 戰死한 美남북전쟁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전쟁하지 말자던 링컨이 일단 전쟁이 시작되자 끝까지 싸웠다. “사람들이 너무 많이 죽는다! 우리 남부와 화해하자! 전쟁 전으로 돌아가자! 이제는 정말, 전쟁 지긋지긋하다!” 그러나 링컨은 악착같이 싸웠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美연방을 美대륙의 정통정부로 인정하고, 노예제도없는 새 美합중국을 만들자! 1863년 1월 1일, 링컨은 노예해방선언서를 선포했다. 1865년 4월 3일, 남부반란세력의 수도였던 버지니아 州 리치먼드에 개선한 링컨에게 흑인들이 부르짖었다. “아버지 아브라함, 우리들의 구세주가 오셨다!”

링컨의 노예해방선언 148년이 지난 지금, 링컨은 필자에게 분명히 말했다. “노예主 김정일이 죽을 때까지 죽기살기로 싸워라! 김정일이 안 죽으면 지금 전쟁해야 한다. 전쟁하면 대한민국 살아나고, 전쟁 피하면 대한민국 망한다!

전쟁해야 북한노예들 살려내고, 전쟁해야 남한국민들 살아난다.
김정일과 말이 통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나보다 더 미친 사람들이다.
전쟁 안 하고 김정일 죽일 수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다 거짓말쟁이다.
김정일 안 죽이면, 대한민국은 赤化된다.

“전쟁 하자!”
“전쟁 하자!”
“지금 당장 김정일을 선제공격해야 한다!”

2011년2월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학사대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참좋은 ip1 2011-02-07 02:26:59
    소린데 전쟁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 돈이면 차라리 김정일의 목을 조용히 따오는 것이 어떻습니까?
    전쟁을 해 봐야 피해보는 건 불쌍한 서민들입니다.

    그렇다고 님이 미국에서 총을 들고 한반도에 뛰어 올 것은 아니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미국 정부에 어떻게 하나 설명하여 김정일의 몸값을 전 세계가 알도록 선정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니가가세요 ip2 2011-02-07 09:58:20
    애꿎은 남한사람을 전쟁터 내몰지 말고...
    니가 가세요.
    보니까 북한 인맥을 이용해서 국정원보다도 북한관련 정보가 빠르던데...
    그 인맥 이용해서 니가 암살하세요.
    북에 있을땐 찍소리 못하다가 남한 치마폭에 숨어서 먼 지랄이세요?
    그렇게 전쟁 좋으면 재입북해서 니가 반군조직해서 반정부활동 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전 ip3 2011-02-07 10:29:49
    니가 나가세요님///
    이 글을 쓰신 남신우씨는 탈북자가 아니라 남한의 본 토백이입니다.
    ..........
    그리고 우리 탈북자들은 전쟁을 하자고 떠들며 피를 부르는 사람들 없습니다.
    우리들은 김정일의 운명을 알기에... 지원이라는 명목으로 퍼 주지도 말 것이며...
    또 북한의 전술에 휘말려서 끌려 다니지도 말며....
    김정일을 무관심 속에 ,,,즉 고독속에 가두어 두면 끝이 남다는 것을 잘 알기에 서쁘른 전쟁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 아시고 탈북자들에 대한 편애를 접으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학사대 ip4 2011-02-07 10:42:17
    2012년에 대선에 출마하시면 당선되실것입니다 한반도는 남신우같은분을 필요로 하고잇습니다

    전쟁시작만 하면 북한의 군대와 주민이 끝을 내버립니다 시작만 하면됩니다 그다음 가만잇어도 종전선언은 북의 이천만이 해버리고 통일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악투루스 ip5 2011-02-07 12:09:15
    남신우님 아니면 아무데서나 볼수 없는 글입니다.
    건필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중공때문에 ip6 2011-02-07 21:49:20
    남북한이 태평양 한가운데 뚝떨어져 있으면 한번 해볼만한 통일사업방법인데, 문제는 중공군이 바로 뒤에서 딱 뻐치고 있어서. 그런 댓가를 치루면서 통일을 이루기 보담은 우선 중공부터 공산당 일당독재부터 무너뜨리는게 비용면에서 낫겠습니다. 전쟁에 쓰는 것보다 그 돈으로 공산당 일당독재를 까부술 중국내 새로운 정당들을 만들고 중공을 민주화시키면 북한은 제발로 무너지게 되어있습니다. 민주화된 중국변경을 포함해서 위아래에서 자유의 물결이 밀려오면 김씨왕조는 저절로 무너지게 되어있습니다. 중국이 제아무리 대국이라 하더라도, 요즘의 정보화시대에 제국주의적 일당독재를 아직까지 고집하는 나라가 지구상 수백개 나라중에 중국과 일부 후진국빼곤 없다는 것을 인민들이 느끼게 해주고, 제2의 천안문의거를 다시한번 불붙게 만들면 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소녀시대] 아시아 최강 각선미 감상 하세요. (^_^)
다음글
北주민 31명 남하.. 역대최다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