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오늘 오전 10시 판문점에서 열리는 남북군사 실무자접촉을 통하여 지난 5일 귀순한 북한주민 31명을 전원 귀환시키기로 결정하고 그 시일을 토의한다고 한다.
그러나 정부가 공식발표한 북한주민 31명이 '귀순의사가 없다'라는 논거에 대하여 과학적으로 밝혀야 할 요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북한에서 작은 철선(어선)에 무려 31명씩이나 타는 경우는 절대로 없기 때문이다. 이들은 무조건 탈북을 전제로 한 집단 망명으로 문제를 세우고 조사를 해야 한다.
그러나 정부는 요즘 악화되어가는 남북관계의 상황을 고려하여 이들을 강제로 북한으로 송환하려 하지 않는지도 의심하지 않을수가 없다.
왜나면 31명씩이나 집단 탈북사태가 빚어졌다면 북한에서도 잠자코 있지만 않기때문이다. 필경 우리측에 비상전화로 이들에 대한 북송을 촉구하였을 터이다.
또한 "표류 민간인들을 돌려보내는 인도주의적 조치여서 대결과 위협으로 치닫던 남북관계에 유화적인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다"는 주장은 북한의 압박에 의한 변명이라고 밖에 여겨지지 않는다.
지난 노무현정권시기부터 시작하여 북한주민들이 배를 타고 서해 NLL을 넘어 온 사례가 빈번하였지만 거의 돌려보내고 말았다.
그후 이들의 신원이 파악된적도 없고... 국내 북한인권단체들은 서해로 표류(탈북)한 북한주민 31명에 대한 정부의 송환방침의 정당성 유무를 꼭 확인해봐야 할 것이다.
정말로 이들이 귀순의사가 없는지를 말이다. 북한과의 관계를 우선시 하면서 자유를 찾아온 31명 북한주민들의 생명이 대화 카드로 농락당해서는 안된다.
http://nkcff.com/bbs/board.php?bo_table=tb35&wr_id=679
31명이 귀순의사가 없다고 하면 북으로 돌려보내야지 무슨 대화카드?
북에 그들의 가족이 있고 친척이 있고 탈북의사가 없다면 돌려보내야지 무슨 대화카드?
남에서 대화하자고 요청했었나여?
남쪽 헛똑똑이들 물들어 가는가여?
헛똑똑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소.
상식적으로 수용소로 끌려갈게 뻔한데 가족들 남겨두고 저렇게 작업반 단위로 탈출하는게 이해가 가나요?
한국에 남고 싶어도 가족들 처벌 받을게 두려워 못남을거 같습니다.
2008년에 표류했다 돌려보낸 뱃사람들도 처음엔 영웅이다 어쩌다 했다가 나중에는 한국을 경험한걸 문제삼아 가족까지 전부 정치범 수용소로 보냈다고 들었습니다.
저분들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참... 말이 쉽지. 지들 정권 연장하려고 2천만을 노예로 부리는... 김정일은 정말 찢어죽일 개새끼입니다.
조개잡이 나온 사람들이 왜 배 밑에 숨어 있나요? 왜?
- 기획표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2-08 16:25:12
- 기획탈북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2-08 16:26:41
- 기획탈북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2-08 19:14:03
배에 무전기 조차없는 배들도 있으며.
있다고 해도 이전부터 송수신능력미달로 쓸수도 없는것들뿐입니다.
조개잡이와 밀.썰물에 정신줄 놓치면 이런 기획아닌 표류도 가능할듯 합니다.
북한서해에서 나는 조개류는 자연산으로 선도좋기로 정평나있죠?
이들은 이것을 포구?에 설치된 외화벌이단위들과 시장에 팔아
식량을 교환합니다.
이전부터도 북한쪽 연안은 조개 보다 사람이 더많아 싹쓸이되였었습니다.
저들은 노다지를 찾다 여기까지 흘러왔을 확율이 높아보이네요~
대한민국이 쫄고있는 북한은 결코 강한 존재도 언제나 준비된집단도 아닙니다.
북한의 대공.해상 방어시스템은 가동되지않습니다.
북한쪽서해가 뻥뚫려 있음을 우리정부도 잘알것입니다.
즉 북한의 혁명적 무장력이란? 허점투성이입니다.
전쟁을 치를수도.능력도 안되는 종이호랑이일뿐입니다.
- 기획가짜표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2-08 21:01:03
- 기획가짜표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2-08 21:01:20
- 기획가짜표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2-08 21: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