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쓰레기들이 살려고 넘어온 탈북자들을 넘겨달라고 아우성 왜?
Korea, Republic o 자유통일만세 0 413 2011-03-08 00:34:54

서해로 들어온 난민중에 탈북하겠다는 사람 네명 가족을 불러다가 판문점에서 대면을 한다고,

참 어이없는 넘들이군여, 가족끼리 판문점에서 만나게 해서 서로 북한눈치보면서 싸움하던지 아니면 김정일품으로 돌아가던지 분단처음 있은 일이라 정부에서 어떻게 대처할지 주목됩니다.

탈북을 결심했다는 북한 주민들이 만약 판문점에서 북한 김정일의 교욱을 받고 나온 탈북자가족들을 만났다고 가상하면 어떤 상황이 벌어질가요?

국제뉴스에 코미디가 될가요?

 

자유를 찾아온사람들 만나고 싶다면 만나게 해주고 만나고 싶지 않다면 만나지 않게 해주는것이 원칙.

만약 그들이 만나지 않는다고 하면 가족을 만나지 않는것이 아니라 가족과 함께 나온 북한빨갱이들이 보기 싫어서 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음음 ip1 2011-03-08 06:01:16
    우리 정부는 귀순의사를 밝힌 4명의 자유의사를 확인하는 문제를 북측과 협의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귀순이 자율적 판단임을 증명하고 추후 남한 주민 억류 시 귀순 여부를 물을 때 북한에게 같은 방식을 요구할 수 있다는 판단이 깔려 있다.

    김 교수는 "우리 정부 역시 역제의해 의제를 넓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동안 북한이 자진월북이라고 주장했던 납북자에 대해서도 자유의지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북한으로 납치된 어부들도 본인의 의사에 의한 것인지 남북 또는 중립국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정부의 대응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밑에 '서울사람' 뭔 말이 되는 소릴해.
다음글
가라! 짐승처럼 살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