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복님께... |
---|
누군가 선인장간첩이란 이름으로 아래글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물론 제가 한 말이 좌파들과 같을수도 있죠. 허나 그들의 의도와 저의 의도는 다름니다.
님께선 분명 조선인민을 하루 빨리 구하기 위해 한시라도 더 노력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러나 간과한 것이 있습니다. 오늘날 님의 노력이 있었기에 대북삐라도 꾸준히 보낸 것처럼 좀 더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대북활동을 하시기 위해선 즉 삐라보다 더 적극적으로 하기 위해선 님의 조직이 더 확장하고 힘을 길러야 합니다.고로 한국의 소수의 의견과 대립하는 자세보다는 그들이 좌파가 아니라면 대립을 하셔선 안됩니다.당장은 손해같지만 한분 두분씩 님께서 대립하지 않고 타협으로 신뢰를 쌓으려고 노력하시면 세월이 흐르면서 좀 더 큰 조직으로 성장하고 그리 되면 더 많은 일을 하실수 있는 것입니다.
크게 보시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꾸준히 해결하려는 자세를 버리시면 안됩니다. 북한정권보다 오래 사셔야 하듯이 그만큼 장기적으로 생각하셔야 하지요. 저는 그런 의미로 글을 올린 것이며 다른 뜻은 없습니다.
날씨와 바람을 좀 더 연구하셔서 때에 따라서 여기 저기 최적의 장소를 찾아 뿌리면 굳이 북한도 임진각에다 포를 쏜다는 협박은 못할 것이며 하더라도 설득력이 없죠. 한국의 군인들이 지금 북한에 대해서 벼르고 있을 겁니다.무리를 해서라도 천안함과 연평도 사건에 대한 보복을 하려고 벼르고 있을텐데 삐라 때문에 한국을 공격했다고 말해봐야 그것은 한국의 군대에 이미 얻어 터지고 난 후죠...
아무튼 제 말은 무시하셔도 좋습니다.그냥 지켜보는 국민으로서 님의 조직이 성장하고 탈북자들의 조직이 정치적으로 성장하여 한국 보수의 핵심으로 자리잡아 진보를 누루고 성장하시길 빕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민복씨한테 살랑방구 떨어서 접근해보겠다는 그런 글이군요.
머리 돌아가는 것이 왜이리 쾌쾌묵었지요? 냄새가 역하게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