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아. 정신 차려라 |
---|
정부가 북한에 또 인도적 지원이라고 하면서 물자를 보내기로 결정 했다고 한다. 아마도 북한의 성명에 겁을 먹은 모양이다. "통이큰 대화" " 진짜 싸움"이라는 북한의 전략에 무슨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려는것으로 분석하고 큰 기대를 가지는 어리석은 망동을 한다. "천안함"사건과 연평도 사건이 여운도 가셔지지도 않았는데 그 무슨 인도적 지원이란 말인가? 대북전단을 날리면 근원지를 포격한다고 하니 겁을 먹고 대북전단을 날리지 말라고 하는 정부는 어떻게 보아야 한는가 하는것이다. 북한에서 인권유린이나 .남한과자유내왕에 대하여서는 아무 말도 못하고 인도적 지원이라는 말은 곧 잘한다. 아무리 주어도 은혜를 모르고 은인을 모를는 악마들과는 절대로 타엽하여서는 안된다는것은 진리다. 협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면 남한 정부는 오산하고 있다. 전쟁은 하면 안되지만 필요하다면 그것도 수용할 의지가 있어야 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일단 그 정도는 명분도 뚜렷하니 장기적 관점에서 살짝 모른 척하는 것도 괜찮을 듯..
북한 성명에 겁을 먹은게 아니구유~인도적이라잔아유~인도적~
싸이코패스가 뭔줄아세유~
말로만 떠드는 자유민같은 사람을 싸이코패스라고 하네유~
북에 살땐 찍소리못하고 살다가 남한에서 입으로 나불거리는 사람들 말이유~
싸이코패스야.네가 가르쳐 주지 않아도 알고 있다. 너도 같은 병신 머저리구나.
정일이 밥을 주던.. 보고만 있어라.
하수도에 코구멍이나 틀어 박고 있던지. 내글이 더러우면 그 방법밖에 없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