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의 기만폭력살인착취에 오염된 국민과 그 잔인 잔혹한 세월로 가려는가?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87 2011-04-20 13:55:21

[잠언 12:10의인은 그 육축의 생명을 돌아보나 악인의 긍휼은 잔인이니라]

 

口蹄疫의 세월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는 돈에 미친세대라는 것이다. 六畜은 사람을 위해 사육하는 것인데, 가축을 사랑하는 것이 인간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하는 원칙을 저버리고 오로지 돈만을 위한 飼育을 하는 것은 참으로 殘忍 殘酷하다 하겠다.

 

中國에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인간이 얼마나 殘忍 殘酷해져 갈 수 있는지를 알게 한다. 모택동의 문화혁명 후에 살아남은 자들은 대부분 공산주의자들이다. 그들은 무신론자들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악마에게 영혼을 팔고 돈을 밝히는 자들이 된다.

 

각종 重金屬에 오염된 농산물과 어패류, 플라스틱 쌀, 가짜 겨란, 독 돼지, 가짜 쇠고기 등으로 인간을 파괴하는 자들이 바로 그들이다. 그들이 지금도 돈만을 위해 육축을 사육하고 있다. 이웃사랑을 완전 망각한 殘忍 殘酷한 거리가 아니라 할 수가 없다.

 

六畜을 사랑하면 아주 건강한 육축이 된다. 건강한 육축을 사람의 음식으로 제공하는 것은 곧 이웃사랑이다. 육축의 건강사육은 곧 인간에 대한 사랑이다. 그런 것의 원가가 많이 들어가는 것은 사실이다. 돈 때문에 이웃의 건강을 파괴하는 짓을 해서는 안 된다.

 

口蹄疫이 과연 창궐한 이유가 어디에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서 우리는 인간성의 파괴 곧 돈만을 밝히는 인간들의 猖獗이 구제역을 창궐케 했다고 강조하고자 하는 것이다. 대한민국은 북한인권을 다루지 못하고 있다.

 

이는 돈에 미친 것이고, 그렇게 돈에 미치게 된 이유는 남한에 빨갱이들 곧 공산주의의 無神論者들이 국민으로 하여금 돈에 미치도록 오염을 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정부에게 그런 汚染源을 속히 제거하라고 요구하고 또 요구하였다.

 

인간을 사랑하지 않고 돈을 착취하기 위해 인간을 죽이고 망하게 하는 자들이 김정일과 그 집단이 아닌가? 그것들의 지령을 받아 사는 것들이 다 그와 같이 사람을 죽여서라도 돈을 취하고자 하는 짓을 주저 없이 한다.

 

대한민국은 그런 자들의 영향권에 들어간지 이미 오래되었고 사회 곳곳에서 그것들에게 오염된 것들이 창궐해져 갔고, 이미 창궐 그 이상으로 치달리고 있는 것이다. 사회 어디를 가든지 이웃을 위해 사는 자들이 아니라,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으로 가득해져 가고 있다면, 그것을 잡초 수준을 넘어서 ?藜와 荊棘이라는 말로 담아낼 수밖에 없는 것이다. 논밭에 잡초를 넘어서는 질려와 형극이 가득하다면 그야말로 쑥대밭이나 다름이 없는 것이다.

 

대통령은 政化라는 말을 찾지 않는다. 混濁이라는 말 중도실용을 좋아한다. 그는 중도실용이라는 反헌법적인 용어로 대한민국을 혼탁케 하였다. 집권 初부터 북한인권을 다뤘더라면 사회淨化가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못하였으니,

 

대한민국은 현재 사람에게 殘忍 殘酷 야박 각박 심악한 자들이 득세한 세상을 열고 있다 하겠다. 대통령은 어서 속히 각성해야 할 것이다. 본문에서 의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임하시는 하나님을 마음에 모시고 사는 자들을 의미한다.

 

그들은 하나님의 본질인 사랑으로 육축을 대하여 인간을 사랑한다. 악마를 담은 類와 공산주의자들과 무신론자들과 곧 김정일과 그 집단의 指令을 받은 자들은 인간을 망하게 하려고 육축을 사육한다. 참으로 잔인한 자들이다.

 

악마로 말미암아 잔인한 사람들이 처처에 창궐해지는 것은 중도실용의 그 혼탁함 때문이다. 그 때문에 정치권도 혼탁하고 그것들의 돈에 中毒되어 公僕에서 그것들의 下人으로 전락되는 세상으로 가고 있는 것이다.

 

나라의 지도부가 잔인 잔혹 야박 각박 심악함에 하인이 된다면 국민은 그야말로 큰 狼狽를 겪게 되는 것이다. 국민은 돈 때문에 눈앞에 속임수에 속지 말고 그것들을 움직이는 잔인 잔혹 야박 각박 심악함을 꿰뚫어보고 응징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이명박 정부가 어서 속히 북한인권법을 제정하고 북한인권청을 두고 북한인권백서를 편찬하여 보다 더 거국적으로 진정성이 있는 정책을 펴기를 요구한다. 그 이유는 인간을 사랑하는 대한민국이도록 하기 때문이다.

 

북한인권으로 자유의 가치와 나라의 가치와 이웃사랑의 가치를 알게 하고 사람보다 돈을 더 사랑하는 돈에 빠진 인간들의 세상이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가져오는지 국민에게 알게 하고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여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고자 함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알몸어머니의 모성애
다음글
탈북자동지회에 요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