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순악질 인질유괴 학살범 김정일
United States 남신우 2 360 2011-05-31 00:11:22

순악질 인질유괴 학살범 김정일

북한이나 여러군데에서 들려오는 소식들이 심상치 않다. 낼모레면 6월인데, 6월부터 북한주민들이 1990년대 중반 후반처럼 떼로 굶어죽을 거란 끔찍한 소식이다. 미국에서도, 유엔에서도, 남한에서도, 대북식량지원 再開 얘기가 심상치 않게 머리를 들고있다. 이런 소식을 듣고 있노라면, 여러가지 생각하지 말고 북한주민들에게 식량을 트럭으로 화차로 비행기로 마구 퍼주자고 졸라대고 싶다. 하루만 굶어도 견디기 힘든데, 1년 12달 배를 곯는 북한주민들이 너무나 불쌍하다.

미국에서 제일 악질로 치부하는 범죄는 유괴범 인질범들이다. 사람을 유괴하여 돈을 내놓으라고 공갈협박하는 놈은, 달래거나 타이르는 것이 아니라, 스왓 팀(SWAT Team: 특수무장 사살부대)을 동원하여 인질범에게 한 치 한 순간의 틈만 보이면 정조준하여 쏘아 죽인다. 헐리우드 영화에서만 그런게 아니라 미국경찰은 실제로 그렇다. 유괴범 인질범은 달래거나 타일러서 바뀔 놈이 아니다. 사랑하는 남의 딸, 아들을 유괴하여 죽이거나 공포 속에 몰아넣고, 돈을 갈취하는 놈이 인간인가?

김정일은 2300만 북한주민들을 인질로 삼아 남한과 전세계에 돈과 식량과 기름과 무기를 갈취하는 유괴범 인질범 살인마다. 2300만 주민들이 6월부터 굶어죽게 되었으니, 식량을 보내라? 야, 이 개새끼야, 스위스 은행에 꽁꽁 숨겨둔 네 돈이 얼만데, 왜 우리더러 식량보내라고 공갈협박이냐! 식량을 보내면 주민들에게는 주지않고 제 보디가드들만 먹이다가, 딴 나라에 팔아먹기까지 하는 순악질이 김정일이다. 핵무기 만들고 미사일 만들 돈은 있으면서 주민들 먹여살릴 강냉이 옥수수조차 못사겠다고? 이 자식이 수십번 써먹은 수작을 다시 부린다. 우리 북경에 모여서 6갑회담 다시 하자! 내가 다시 한 번 속아주는 척, 말 듣는 척, 할테니까, 6갑회담 하려면 식량과 기름과 돈을 보내라!

이명박이 주절대는 것을 보면 기도 차지 않는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은 중국을 자주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고? 중공에 가서 듣고 보고 배우면 김정일이 바뀔 지도 모른다고? 저런 화상을 뽑아놓고 정권교체했다고 좋아하던 우리가 바보요, 머저리들이다. 김정일은 유괴범 인질범보다 더 나쁜 놈이다. 스왓 팀이 아니라 美해군 물개(Seal) 팀을 보내어, 그 놈 대가리에 총알을 몇 방 쏘아 즉사시켜야 한다. 김정일이 새끼 악마 김정은과 함께 있으면, 김정은이도 그 자리에서 즉사시켜야 한다. 아비 毒蛇나 새끼 毒蛇나, 독사는 다 독사들이다. 빈 라덴이 수천명 무고한 사람들을 학살했으면, 김정일은 수백만 무고한 백성들을 학살했다.

6월이 낼모레다. 생지옥 북한에서 태어난 죄밖에 없는 우리 동포형제들, 몇 십만 몇 백만의 남신우가 죽고 문국한이 죽고 김성민 박상학 정성산이 죽어야 4800만 남한국민들이 정신차릴 것인가? 내 컴퓨터 앞에는 젖가슴이 말라버린 탈북난민 여자의 사진이 걸려있다. 사진 찍힌 후 사흘 뒤 죽었다는 그 여자는 아직도 나를 쳐다보고 있다. 2002년 8월, 북경 외교부에 난민신청을 하다 증발해버린 7인의 탈북열사들 사진도 걸려있다. “우리에게 자유를!”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우리를 난민으로 인정하라!” 조성혜, 김미영, 고대장, 안철수, 김정남, 김홍, 김재곤, 7인의 탈북열사들이 나를 쳐다보고 있다.

김정일은 인질유괴범, 호금도도 인질유괴동조범, 김대중 노무현도 인질방조범, 이명박은 중도실용범, 남북과 중국에 온통 인질범 방조범 중도사깃꾼들로 가득차 있으니, 미국의 스왓 팀 물개 팀이 수 천명 수 만명이 있어야 이 놈들을 다 청소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도 대한민국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가 있다. 김 지사는 지난 5월 25일, 김정일이 있는 북경에 가서 인질유괴범 김정일에게 대놓고 일갈했다:

“북한을 탈출하여 남한으로 넘어온 탈북자가 2만명이 넘었는데,
이들이 증언하는 북한의 가혹한 인권탄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지경입니다.
어린이를 비롯하여 수 백만명의 국민이 굶주리고 있으며 수 십만명을 정치범 수용소에 가둔채 역사상 유례가 없는 3대 세습왕조를 만들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서로 문을 활짝 열고 협력하고 있는데,
북한이 자기 혼자 문을 꼭꼭 걸어 잠그고, 주민들을 굶기고, 고문하고, 3대 세습에만 몰두하고, 군사도발을 계속하는 한
북한이 국제사회의 지지를 얻기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북한이 더 이상 군사적 모험주의를 중단할 것을 촉구합니다.
정치범 수용소를 폐쇄하고, 주민들의 생존권을 보장해야 합니다.”

김문수

2011년 5월 3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2
학사대 이민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좋은글 ip1 2011-05-31 04:39:12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북한에도 SWAT team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31일 대북풍향 좋을 듯
다음글
키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