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지금이 김정일 추종세력을 척결할 절호의 기회!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28 2011-06-02 17:43:35
 [잠언 13:25의인은 포식하여도 악인의 배는 주리느니라]
 
 인생은 만족을 모른다고 한다. 인생에게 만족을 주는 또는 만족스러운 충분한 납득이 가도록 확실하게 포식하게 하는 것,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만유의 아버지의 기준으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인간의 피에 굶주린 악마의 배가 포식한다면 그것은 인류의 불행이 아니겠는가? 포식이라 번역된 satisfying의 원어에는 satiety, abundance, fullness를 담고 있다.
 
 김정일과 그 집단의 만행 전대미문 미증유의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를 포식하게 한다면 그것은 남한에 있는 김정일세력의 바람일 것이다. 그것들이 포식한다면 대한민국은 없어지고, 전체 인구의 70%는 학살당하고 말 것이다. 오늘의 본문의 지혜는 악마의 종자들에게 결코 식량지원 등을 해서는 안 된다고 하신다. 그것들은 결코 굶주려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신 말씀인데, 저것들은 오로지 굶주려야 망한다는 의미를 담는 말씀이다.
 
 지난 두 전직에 의해 마구잡이로 퍼다 주었다는데, 약 100억 달러가 지원되었다고 한다. 그것들의 배가 채워질수록 살인착취와 인권유린은 더욱 강화되는 것인데도 햇볕정책이란 허울로 퍼다 준 것이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을 순간적으로 학살하는 대량살상무기와 그 운반체계를 구축하게 한 것이다. 결국 두 전직은 대한민국을 학살하라고 지원한 것이다. 이런 利敵 짓을 심판해야 하는데,
 
 李대통령은 돈을 주면서까지 구걸하는 남북정상회담을 요구했다고 한다. 그것이 구걸인지는 더 두고 봐야 하겠지만 말이다. 김정일정권과 남한의 그의 세력의 배를 굶겨야 그것들이 망하게 된다는 말씀을 우리는 반드시 새겨들어야 할 것이다. 남한에 있는 그것들이 지금하고 있는 짓을 보면 후안무치하다. 안하무인하다. 나라의 대통령이 이도저도 아닌 태도를 보이니 이제는 대놓고 무시하기 시작하였으니
 
 가히 점입가경이라 하겠다. 박왕자 씨, 천안함 연평도 우리 용사 48인을 죽인 그것들과 다시 마주보고 앉아 무엇을 의논하려고 했는지 알 수는 없겠으나 그것들에게 퍼다 주는 짓은 결코 해서는 안 되는 것이 분명하다 하겠다. 그것들을 도와주면 줄수록 지원하면 할수록 더욱 기고만장하고 더욱 큰 학살의 무기를 만들어 갈 것이다. 때문에 그것들을 도와줘서도 안 되거니와 그것들을 이기는 길이 그것들의 굶주림에 있다고 하시기 때문이다.
 
 이는 악마를 선택한 자들에게 돌아갈 몫은 굶주림이라고 하나님은 이미 정하셨기 때문이다. 악마로 사는 자들이 얻어야 할 것이 포만이어서는 결코 아니 되는 것인데, 만일 그것들이 포만한다면 이는 대한민국의 재앙이고 북한주민의 혹독한 압제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을 모르는 이들이 지도자가 되는 것 같고, 알아도 얍삽한 자들이 지도자가 된 것 같고, 김정일을 사랑하는 자들이 지도자가 된 것 같다.
 
 이번 정상회담 구걸 폭로에서 보듯이 그것들이 이미 무엇인가 포만감으로 가득차고 있다고 보는 것이 옳다. 그런 포만감은 국내에 김정일세력에 포위당한 이명박 대통령의 레임덕과 애국세력이 그에게서 등진을 진 것이 아닌가 한다. 내년 총선 대선에서 그것들이 이길 것이라는 계산이 서고 있고, 그때까지는 버틸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여기기 때문일 것이다. 때문에 이젠 李대통령이 할 일은 국내 김정일세력을 척결해야 한다.
 
 대통령도 이젠 더 국내 여론을 볼 필요가 없다. 그것들에게 비위를 맞추고 퇴임을 해도 그것들이 그냥 놔둘 리가 없다. 李대통령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사즉생 생즉사의 정신으로 무장해야 한다. 이제는 저들의 모든 불법과 비리를 기회로 척결해야 한다. 저것들은 마치도 고구마 넝쿨처럼 서로 간에 연결이 되어 있다. 하나만 잡아도 그것들이 얽히고설킨 커넥션이 드러난다. 모두 다 척결해야 한다. 오른팔이 거기에 개입되어 있다 해도.
 
 그것이 곧 김정일세력의 집권을 막는 길이고, 대한민국이 사는 길이고, 애국세력이 뭉치는 길이고, 김정일의 배를 굶주리게 하는 길이다. 그것이 곧 북한주민이 사는 길이다. 함에도 그것을 하는 것이 없다면, 그 기회를 유기 방기 실기한다면 김정일의 포만감이 나날이 높아질 것이고, 북한주민의 고통은 나날이 가중될 것이고, 대한민국은 피바다가 될 것이다. 대통령은 어서 속히 순수 북한인권법만을 제정하여 그것들에게 타격을 입혀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한 주도의 통일을 원한다
다음글
누가 국방위원장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