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2의노무현
Korea, Republic o 놈현 0 322 2011-06-06 11:52:21

2의 노무현을 원하는 30대 들에게

젊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들이야 말로 장차 이나라를 두 어깨에 질머지고 나갈 우리의 일꾼들입니다.

생각하는 갈대 인 인간은 감성(感性)과 사리판단을 할줄 알기 때문에 생각이 다양하고 모두가 한결같지 않습니다.이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하겠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의 국제 정치 입지 조건이 남과북으로 갈리고 서로 왕래가 끊긴지가 66

이라는 긴세월이 흘러 옛말대로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 했는데 강산 이 여섯번 변하고도 6년이 남습니다.”

 

그리고 열강 강대국들이 우리 한반도를 중심으로 자기 국가 이익을 위해 밤낮 가리지 않는

각축전 을 벌이고 있스며 우리는 그 틈바구니에서 이리 치이고 저리치이고 우리 뜻대로

되는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같은 민족이면서 남북이 서로 다른 이념의 양립으로 갈려 대결결과 남조선 적화혁명을 필생의 목표로 삼은 북괴집단은 1950 6 25일 미명을 기해 기습남침 이후 1953 7 27일 민주주의 와 공산주의 양진영간에 휴전협정을 체결한 휴전으로 전쟁종식 아닌 일시적 전쟁중단 소강 상태로서 비정상적 으로 오늘날 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북은 공산사회주의, 우리 대한민국은 민주자본주의 로 체제를 굳혔스며 다시 결합하기 힘든 관계가 성립되고도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북은 조국 편화통일, 이라는 그럴사한 미명을 앞세워 우리민족 끼리의 평화 통일, 을 끊임 없이 소리높이 외치고 있는것입니다. 과연 그들에게 진정 조국 평화 통일을 원했는지 생각을 아니할수 없스며

 

60여년간의 세월에 크고 작은 국지적 기습도발을 얼마나 해왔는지 를 생각해 보아야 할것입니다. 그들의 노동당 규약에도 명시 되어 있는남조선 무력 적화통일 노선을 지금까지 철저히 지켜오고 있습니다.

 

적화통일 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논할 필요가 없는 것이 그들입니다. 긴말 할 것 없이

그들의 가장 기본적인 노선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4화 군사노선입니다.

 

이런 말하면

! 또 시작이군! 1960년대 의 캑캑 묵은 악취나는 향수어린 Drama 장면을 재연해보고 다시지난날의 꿈에 취해 보고싶은 것 이라해도 할수 없으며 현실은 현실이기에 하는 소리 입니다.

 

잘들 아시겠지만 4화 군사노선 이란

1.    전군(全軍) 의 현대화(現代化)? 전쟁 장비 의 첨단 현대화

2.    전군(全軍)  의 간부화(幹部化)?전쟁중 소대장이 전사하면 차위(次位)계급자가 임무대행 그 이상의 전투단위에서 도 동일

3.    전 인민(全人民) 의 무장화(武裝化)?노농적위군. 붉은청년 근위대,민청,등 군에 준한 상시 상설 무장화

4.    전 국토(全 國土) 의 요새화(要塞化)?전국토 의 군사기지는 지하화(地下化)로 지상에는  군사시설이 전혀 없슴에 특히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위협이 되는 핵도 문제지만 핵이 아닌 제3의 방법으로 기습남침을 위한 준비가 철저히 준비되고 있습니다.

결정적 시기가 되면 각 침투지역에서 즉시 동시다발적 으로 남침과 동시에 속전 속결로 대한민국을 점령 즉시 적화통일 을 대내 대외 선포 할 태세 라는 것을 상기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좀 오래된 얘기지만

국방부는 인공위성 감시 결과, 북한이 휴전선 지하로 20여개의 남침땅굴을 파 내려 온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땅굴의 출구는 지선 가지를 처서 수백개가 될 것이다. 1개 출구에서 시간당 1,000명이 나온다면 1시간에 20여만명의 북한군이 나올 수 있다. 그러므로 하룻밤 사이에 60만 국군은 무장해제와 동시에  포로가 되거나 사살될 수 있다. 그리고

김일성 은 "서울을 한밤중에 기습, 새벽에 점령 사실을 인민들에게 알리도록 하라."고 종용하고 있다고 귀순자 이철수대위 폭로, 그들의 호언장담에 숨겨진 비수는?
"
전쟁발발시 남조선 4천만을 학살하라." 94년도 귀순한 김충국이 일본에서 발간한 '김정일의 핵과 군대'에서 폭로했다.

 

말의 순서에 연속성이 결여 되어 있지만 김일성은 핵무기 보다는 지하땅굴 을 통한 극비리에 남침을 함으로서 적화통일의 목적을 달성할수 있다고 확신 하고 있스며 그의 뒤를 이은 김정일 은 한수 더두어 남침에 혈안이 되고 모-든 역량을 남침준비에 총집중하고 보니 인민들은 300만명씩 이나 굶어죽는 작태가 벌어진지 오래 되었습니다.

 

김정일 집단의 전쟁 준비 광란적 처사가 물 불을 가리지 않는 전쟁광(戰爭狂) 폭력배로 전락했고 동족을 가해(加害) 하려는 작자 들이 무슨 동족 입니까?

 

최근 그 예가 지난 326일 천안함 폭침,에 이어 연평도 불법 기습포격, 등등 에도 불구하고 틈틈히 회담을 개최하자고 화(),( )양면의 위협을 가해오며 식량을 구걸을 합니다.

우리는 천안함 폭침과.연평도 불법 포격 등에 대한 사과를 하면 회담을 고려 하겠다 하니

도둑이 매를 드는격으로 똥싼놈이 성낸다고 다시 위협적 언동으로 선회했다고 포괄적인 표현을 해서 절대로 손색이 없습니다.

 

남침땅굴 을 거론 하면 관계당국은 민간인 들이 보상금을 노린 사기극으로 치부하여 왔스며 여기에 시선을 돌리는 정부기관은 전무 했다는 사실이 무엇을 말해 주고 있슬까요?

 

그래서 땅굴 발견 하려고 사유재산 다 털어넣고도 모자라 목숨마저도 간첩들의 테러에 의해

고귀한 생명을 버렸는데 무슨 보상금 사기 놀음이란 말입니까? 당국은 대답하라!

이에 따른 가산이 고진되어 애통하게도 가족이 분산되는 아픔을 겪었던 정지용 애국지사! 그리고 희생되지는 않았지만 지금도 간첩의 테러에 의해 와병하여 병상을 지키고 있는

최민용 열사 들의 애국충정을 간데 없이 만들어버린 그작자들!

 

경기 연천지역, 화성지역 강원도 인제,양구 지역 을 통해서 땅굴 굴착징후가 많이 나타났고이것이 점점 남하하여 서울 근교는 물론 내륙지방 깊숙히 지하를 점령 하고 있는데도 국가공안 기관들은 무슨 잠고대냐 하는 것이 지금의 장거리 남침땅굴에 대한 표면적 시각이 우리 국가 안보의 현주소 라는 것을 깨닫기 바랍니다.

 

특히 경기 화성 지역의 땅굴이 발견 촌전에 화성시청 직원들이 대거동원 되어 국가 예산을 집행하여 되메우기를 해버렸습니다.!!!

그들 말대로 남침땅굴도 아닌 굴착 절개지를 많은 공무원 들과 민간인소유 중장비에 대여료 를 지불하면서 메꾸어 버린것입니다. ? 누구의 명령으로 한 소행인가? 의심이 가지 않습니까?

느낌바 있다면 한마디쯤 할수 있슬 것 같은데 그답변을 기다려 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노무현 같은 서민적이고 친근 감을 느낄수있는 인물을 소망한다는 것은 인지상정

입니다만 국사(國事)를 관장하는데는 서민적 친근감이 중요 하겠습니다만 국가관이 철저해야 할 것은 상식이 아니겠습니까?

 

많은 국민들 머리위에 선 국가원수 라면 언행이 참으로 어렵고 조심스럽고 중대합니다.

대국민 약속은 필히 이행 되어야 함에도 임기중에 헤아려 기억할수 없슬 정도의 공약(公約)이 남발되는 결과 공약(空約)이 되게 하는 대통령을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과연 합당 합니까?? 인품과, 철저한 국가관, 폭넓은 사회적 지식 등을 갖춘 인물이 국가 원수 가 되어야 하지 않을 까요?

 

여러분!

대통령 하면 국가 원수로서 대내 최고 대외 독립 의 가장 비중 큰 존재가 아닙니까?

 

대통령의 해외 외교 순방시 국가 재정을 절약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수행원과 전세비행기에 마시는 물까지 휴대하고 각종 산해진미 부식 봇다리 80여개를 휴대하고 국 끓이는 조리사까지 대동했스며,

 

하룻밤 묵을 호텔방을 영부인의 화장(化粧)에 편리하도록 개조하는 지나친 낭비를 자행한결과 현지 언론에 발각되어 망신살이 뻗었고 현지 교민들의 분노가 충천 하는 기괴(奇怪)한 극()이 연출되된 오물을 배설해 흘리며 다녀온 순방외교길!!!

 

석유자원으로 돈이 넘치는 산유국 도 하지 않는 일을 벌이고도 눈썹하나 까딱 않는 그심리 그 두둑한 뱃짱!!! 여러분 생각좀 해 보세요!!!

 

해외 Mass-com 은 경쟁 보도 하는데도 이를 아랑곳하지 않고 아무일 없섰다는드시 귀국하신 대통령을 어떻게 생각 하시고 제2의 노무현 을 열망 하십니까?

 

이와반대로 어느나라 국가 원수 인지 기억을 못하나 해외 외교 순방시 일반 여객기

에코노미 석에 일반 승객과 함께 탑승한 국가 원수와 비교 해 볼 때 누가 올바른지??????

 

지성(知性)과 이성(理性)을 겸비하신 우리나라 장래의 일꾼들이여 여러분이 걸어갈길에 오물을 흘려 더럽히는 일이 발생하면 영원히 씻지 못할 오점(汚點)이 후세에 발견 되면 얼마나 괴롭고 부끄럽겠습니까?

 

여러분이 바라는 제2의 노무현 을 고() 노무현 에 Overlap 시켜 동일 인물시 하는 현상이 되풀이 되는 당사징[게 오물을 뒤집어 씌우는 어리석음을 범하는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잘 아시겠지요?

 

예의(銳意) 판단 하셔서 제2의 노무현이 나오면 무조건 그에게 표를 아낌 없이 던지겠다는 생각을 유보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의 노무현이 반드시 나라를 잘 이끌어간다는 보장은 그 아무데도 없습니다.

 

우리나라가 이념 단일 국가라면 별문제겠스나 우리를 타도 파괴하려는 김정일 집단이 있는한 좌파집권은 우리 민주주의가 영원한 상실을 의미 하기 때문에 그리 되어서는 절대로 안되겠습니다.

 

? 우리는 민주주의체제 를 견지해야지 종전 10년간의 좌파(左派) 친북(親北) 졸북(從北) 굴북(屈北)정권의 행각이 백일하에 노출되었스니 안되며 만일 우리 대한민국이 적화되어 노동당이 이나라를 접수하면 다음과 같은 비극의 길을 걸을수 밖에는 없슴을 경고합니다.

 

보시기에 식상(食傷) 하시지만 적화통일 이 되면 어떻게 되는지 아십니까? 를 퍼왔습니다.

 

요즘은 북괴집단의 적화통일 을 평화통일 이라고 하면서 말장난을 치더군요..!!

이들이 말하는 평화통일은 전쟁을 거치지 않고 대한민국을 접수하겠다는 적화통일 입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들에게 이런 일이 생깁니다. 민족..동족 운운하면서 설치는 무리들도 여기에서 예외가 되지 못하며....아마 얌전히 있던 사람보다 먼저 가게 될 겁니다.

 

김정일만이 알므로 100% 장담과 보장할 수는 없지만 1975 4 30일 월남패망 직후의

상황을 탈북자들의 진술과 조합하여 보면 다음과 같다.

 

01. 인구조사와 주택조사 재산조사를 일거에 해버린다. 모든 재산은 매매를 동결시킨다팔면 처형된다.

02. 거주지간의 이동을 금지하며 허가받은 자만이 이동할 수 있다.

03. 5호담당제(월남패망직후실시)가 아닌 3호담당제를 실시한다.

04. 일거수일투족을 전부 3호담당제책임자에게 보고해야 한다

05. 불평불만자, 허가와 사전승인을 무시하는 자를 공개처형하며 공개처형장은 인근학교 운동장에서 한다.

06. 무산계급과 유산계급을 분리시킨다며 대대적인 거주지 이동을 명한다. (부산에서 강원도 로 광주에서 함경도로)

07. 유산계급자 (1가구2주택 이상 소유자, 재산 1억 이상 소유자, 놀고먹든 자 등등) 들을 사회범죄자 (술주정뱅이, 강도강간자, 소문이 안좋은 자 등등) 와 같이 집단 처형해 버린다.

08. 모든 물건은 배급제로 한다 (식량,물까지)

09. 전직공무원, 군인(하사관이상), 경찰, 들은 전부 재교육장으로 끌고 가서 강제노등으로 살게한다 (대부분 5년이내 사망함-월남)

10. 말 함부로 하면 쥐도 새도 모르게 데려가서 처형한다.

11. 모든 공개처형은 재판 없이 즉결심판으로 실시한다.

12. 남한의 아파트와 집들은 전부 북한노동당원들이 차지한다

13. 살아남은 대부분의 남한사람들은 북한땅으로 강제이주되어 재건작업에 투입된다

     (3년내 50%이상 사망확실)

14. 기술자들은 북한사람들에게 확실하게 기술을 인수인계후에 이주시킨다.

15. 전체적으로 남한인구가 3천만으로 줄때까지 처형과 강제노동이 지속된다.

16. 시체는 100% 화장해 버린다 (송두율은 김정일의 지시로 1978년에 독일베를린대학교 에서 1941-43년간 유태인강제 소각장운영과 전후처리 결과에 대한 논문으로 대략학살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이북에 제출했다)

17. 남한출신들은 100년간 통일조국에서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 금지된다.

18. 어선으로 탈출하려는 보트피폴이 일본과 대만근해에서 집단적으로 나타나며 해상에서 탈출하다가 폭풍과 사고로 죽는 자가 100만이 넘는다.

19. 간헐적으로 도심에서 무장폭동이 일어나면 즉시 전부다 사살해 버린다.

20. 외국과의 모든 교신과 교환 거래는 금지되며 인민위에서 인정하는 것만 승인된다.

21. 뉴스는 정해진 시각 외에는 일체 들을 수 없다 만일 듣는다 하면 사형에 처한다.

22. 자살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감시기관에서 자살방지를 위한 상호감시체제가 극에 달한다.

     (본 내용은 1975 4월 월남 패망 후 월맹정권이 10년간 자행한 것을 모델로 삼았고 탈북자들의 북괴대남접수시 행동요령을 발췌했습니다. 북괴는 월맹에게 대량 학살 방법을 전수한 유일한 단체입니다.)

 

끝으로 북괴집단 에게는

중국 이라는 맏형 과 러시야 라는 둘째 형이 Back-up 하고 있기에 북이 유사시 즉시 양국의 군사개입에 따라 보호될것입니다.

 

북괴집단이 전쟁을 이르키지 않는한 외부의 위협은 거의 없다고 보아 틀림 없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핵까지 개발하고 폭발 시험까지 완료하고 유사시 사용 태세를 갖춘 실정입니다. 그 거대한 전쟁 Energy 의 분출구가 어디가 될 것 같습니까? 핵전쟁으로 인한

한반도 초토화로 불모지가 되면 스스로가 살아남지 못하는 그들의 귀추가 주목되는것입니다.

 

혹자(或者)는 북괴의 핵이 우리 것일수도 있는데 얼마나 좋은가? 하는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줄 모르는 철 없는 발상을 가진 무리가 상당수 있다는 사실은 중대한 사안으로 판단 합니다. 일본 후꾸야마시(후꾸야마시-福山市)의 해저지진 으로 일어난 쯔나미(쯔나미-津波)에 의한 피해현상을 보셨지요?

불행한 예를 들기 싫지만

김정일 이 한반도 적화를 성취하고 점령군으로 진주해올경우 그들에게 기대할것이 있는줄로

오판 하고있는데 그것은 천만의 말슴!!!김정일 은 자기가 거느리고 있는 측근들도 수상하면

즉시 제거 하는 작자이며

 

그들이 주장 하는 혁명 과정에 협조해주는 세력들에 돌려주는 결과는 자기 조국을 배신하는놈들 배신반복 의 악순환을 하기 때문에 인정사정 공(),(),불문 가차 없이 제거하는 것이 그들의 이념상 구조적 습성(理念上 構造的 習性) 이라는 것을 경고 합니다.!!! 

 

여러분 들은 민주주의 의 기치 아래서 자유롭게 살아가야할 사람들이지 공산 학정 치하에서

고통받으며 신음하고 살아가서는 안될 귀중한 보배로운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불철주야 ip1 2011-06-06 20:04:56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6-07 10:08:5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행복 ip2 2011-06-07 01:06:07
    제2의 놈현이가 나와봐야 뻔한 일 아니겠습니까. 실정으로 인해 역대 대통령 최저 지지율 신기록(5.7%)이나 수립하고 탄핵까지 당하고 자신이 만든 당에서 쫒겨나는 것은 물론 집권당이 선거란 선거는 죄다 패배해 공중분해 되는 희대의 코미디가 재현되는 것이죠. 입만열면 서민 팔던 놈이 뒷돈 받아 먹은게 들통나 검찰의 수사가 전방위 압박을 해오자 "아내가 했다" 드립 후 부엉이 바위에서 자유낙하 실험 ㅋ 우리 국민은 그런 사기꾼에게 더 이상 속지 않는다는게 그나마 다행스런 일이죠.

    Quiz) 다음 중 상스러운 막말로 유명했던 놈현이가 내뱉은 말이 아닌 것은?

    1) 개새끼
    2) 깽판
    3) 별눔의
    4) 양아치
    5) 조지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손정호 ip3 2011-06-07 06:04:27
    옳은 말씀....
    놈현이는 죽었다고 방치할 놈이 아니다.
    그자가 해댄 "깽판"짓이 국가에 미친 악영향이 너무도 커서 아주 옹골차게
    작살내야 할 놈이다.

    그이유중의 하나가 그새끼가 결국 죽을 때 본성을 다 드러내고 죽었음에도
    이나라 꼴통들은 지금 그인간을 따르는 젊은 놈들이 적지않기 때문이다.
    놈에 대한 철딱서니없는 젊은 놈들의 대갈통을 확 바꿔놓지 않는다면 국가
    적으로 커다란 위기를 초래할 것이 분멍하다.

    그래서 죽은 놈이라도 놈의 죄악을 철저하게 드러내고 단죄해야 하는 것....
    이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일에게 부치는 어는 탈북자의 다짐...
다음글
제6차 탈북민과 함께하는 예수군대집회